



을 가져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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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114) | 2512 | 마나 | 300 (+45.0) | 106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94 (+4.5%) | 1.22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3 (+0.4) | 13.1 |
방어력 | 24 (+5.2) | 112.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도약 거리는 신발 업그레이드에 비례합니다.
칼리스타의 기본 공격에는 다음과 같은 고유한 단점이 있습니다. (취소 불가 / 대상이 시야에서 사라지면 빗나감 / 기본 공격에 공격력의 90%만 반영)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을 처치하면 꿰뚫는 창이 계속 나아가서 다음 번 대상에게 뽑아 찢기 중첩이 모두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150.0)

대상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용 시: 영혼을 하나 보내 보이지 않는 지역을 정찰하게 합니다. 감시하는 혼에게 발각된 챔피언은 4초 동안 위치가 드러납니다. 감시하는 혼은 3바퀴 동안 유지됩니다.
칼리스타는 90/80/70/60/50초마다 감시하는 혼을 하나 충전합니다. (사정거리: 500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사용 시: 칼리스타가 근처 대상에 박힌 창을 뜯어내며 20/30/40/50/60 (+ 0.7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10/18/26/34/42% 늦춥니다. 창이 하나 늘어날 때마다 피해량이 늘어나지만, 둔화 비율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단일 대상을 처치 시 10/15/20/25/30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대상을 처치할 경우, 뽑아 찢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뽑아 찢기는 에픽 몬스터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0/120/90초
띄워올리기 시속시간: 1/1.5/2초 (사정거리: 12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데 5렙부터는 힘들어지기 시작합니다


초반에 잘 잡는 게 핵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일단 1레벨에 q를 찍고 상대 1분 30초에 버프 리쉬할 때 스틸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라인 2라인 밀고 레드 또는 블루 카정을 가면 좋아 죽습니다
3렙에 q를 한 번 더 찍는 게 핵심입니다 그럼 데미지가 매우 강해집니다
그리고 마나가 딸리면 3레벨에 e를 찍어주시는 게 좋고 w는 절대 안 찍습니다.
그래도 마나가 딸리고 좀 유리하다 싶으면 여눈을 가주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로밍을 가주는 게 핵심입니다
계약은 정글한테 걸지 말고 탑이나 서폿한테 걸고 로밍을 가주십쇼
그리고 정글 백업 또한 핵심입니다 그리고 정글한테 계약을 안 거는 이유는
자존심이 상하기 때문에 정글한테 계약 걸지 않습니다.
후반엔 탱템을 올려서 가고일과 태불망 or 화공탱을 가주어서 탱킹을 하며 싸우면
프로게이머 저리가라입니다
서폿이나 탑에 계약을 했으면 궁을 잘 써주어야 하며 탱킹 또한 중요하니 앞에서 잘맞짱깝시다
딱히 대응법은 없으며 그냥 1레벨부터 깐족거리며 때려주시면 되고 적에게 창을 꼽아놓고 미니언에 막타를 칠 때
e를 써주시면 e쿨이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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