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 Q or W
Q는 무난하게 카사딘을 밟아 죽일 수 있는 대부분의 챔프에게
W는 1렙 W가 은근 강해서 1렙이 허접인 애들 한테 W찍어서 1렙 기강을 잡을 수 있다면 들면 된다.
ex)
-
-
잃은 마나 회복이 있다.
챔피언 대상으로는 잃은 마나 20%~40%까지 충전이 가능하기에
궁을 쓸 때 소모 마나와 현재 마나를 계산해서 상대 쪽으로 잘 붙어줘야 한다.
스킬 6번 써야 사용 가능하다. 따라서 라인 복귀, 로밍 시, 라인전 도중
중간 중간씩 계속 스킬을 돌려서 E를 자주 쓸 수 있게 하는 게 중요하다.
궁 0~2: 이동기
궁 3~4: 딜 스킬
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상황 봐서 상대한테 박을 지, 카이팅을 할 지, 핑퐁을 할 지, 역돌격을 할 지
판단하면 된다.
그냥 계속 당겨서 받아 먹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단 미니언이 쌓이지 않도록 잘 정리해주면서 잘 걸치면 되는데
챔이 워낙 안 좋아서 그러지 못하는 게 대부분이다.
E를 미니언 웨이브에 잘 써서 미니언을 정리하되 밀릴 정도로 하면 안된다고 생각하면 됨.
초반 라인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6렙을 찍는 거다. 진짜 카사딘 이 챔은 궁 하나 찍힐 때마다 챔 성능이 환골탈태 수준으로 바뀌기 때문에 6렙 전까지는 CS 욕심 내다 딜교 손해봐서 집 가거나 죽어서 겸치 손해보는 것보다 그냥 겸치만 챙기자. 어차피 CS 욕심내면 더 못 먹는게 카사딘이라는 챔프임.
빅웹이 포탑에 박히면 미니언 웨이브에 스킬 써주기
포탑에 박혀 있기 상체 싸움 일어나도 가지 말고 일어나지 않게 정글러한테 조율을 부탁하자.
만약 궁 찍은 후 라인관리 실패로 상대가 프리징을 시도하면 정글러한테 풀어달라고 징징거리거나 과감하게 로밍을 가주자.
사이드만 계속 돌자. 중요 한타는 참여해줘야 하지만 (용,바론)
오브젝트가 안 걸려있다면 그냥 무지성 사이드만 돌면 된다. 16렙까지
참고로 11렙이 되면 궁 2렙이 되는데 이정도면 진짜 웬만한 챔 아니면 도주용으로 궁 쓰면 잡을 수 있는 챔 없으니까 과감하게 밀어도 됨.
겜 터뜨리면 됨. 3코어 16렙 되면 걍 챔이 미쳐날뜀.
대신 너무 나대다가 상대한테 기회 주면 극후반엔 딜 넣기 힘들어서 챔 애매해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