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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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280 (+40.0) | 960 |
공격력 | 60 (+4) | 128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7 (+0.7) | 18.9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방패는 근처에 떨어지게 되며, 방패를 주우면 3초간 최대체력의 13/15.5/18%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방패는 적에게 밟히면 파괴됩니다.
강철의 외교관으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방패가 뽀삐에게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475)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지대는 1초 뒤 폭발하며, 이때 피해량은 최초의 피해량과 동일합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30/60/90/120/15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사용 시:뽀삐의 이동 속도가 2초동안 40%증가하며, 주변에서 돌진하는 적을 막고 70/110/150/190/230(+0.7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로막힌 적은 2초 동안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이때, 상대가 지형에 부딪히면 60/80/100/120/140 (+0.5 추가 AD)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6/1.7/1.8/1.9/2.0초간 기절상태로 만듭니다. (사정거리: 475)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만약 정신 집중 후 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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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단계에서 가급적이면 정글에게 정버프 시작을 권하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라인을 빨리 밀어야 하기 때문이죠 상대방이 초반단계에 강한 챔피언이 아닐 시 말입니다.
이 친구들 같은 경우는 라인을 당겨서 최대한 600원을 번다는 목적으로 게임에 임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초반 라인 푸쉬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이 생기기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상대 탑라이너가 하드탱커 이라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게임이 시작하면 1분 20초 쯤에 상대 탑쪽에 있는 버프쪽에 와드를 박아줘야 합니다
그래야 상대 정글의 동선을 쉽게 파악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첫 귀환 때는 와드에서 렌즈로 바꾸어 주어 시야를 잡아준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초반에 2렙을 확정적으로 찍을 수 있는 상황이 나오게 된다면 천천히 푸쉬 하시는걸
선호합니다. 그래야 적팀 버프쪽을 들어가 상대를 괴롭힐 수 있기 때문이죠
라인 또한 빅 웨이브가 형성이 되어 상대는 그걸 받아먹을 수 밖에없는 그런 상황이 정말 베스트라고 할 수 있죠
상대방이 그 라인을 버리고 합류한다면 손해가 막심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초반에 적 정글에서 킬을 따던
혹은 라이너를 따던 600원이 완성이 된다면
로밍을 가야합니다, 포식자와 신속신으로 말이죠
미니맵을 수시로 봐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니언을 챙기는 것보다 말이죠
우선 미드 바텀에 라인주도권 ( 미니언이 상대 타워에 박혀있다는 소리입니다 )
그렇게 된다면 우리팀 빽업속도가 훨씬 빠르겠죠
그럴 때 상대 정글을 들어가 적 정글을 괴롭혀 주는 것이 정말 핵심입니다.
정글에는 상당히 많은 벽이 있기 때문에 벽꿍각을 보시는 것 또한 쉽다고도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초반 뽀삐의 벽꿍은 상당히 강합니다 거기에다
점화를 들어준 상황이라면 정말 강하겠죠
텔포도 나쁘진 않습니다 뼉궁 자체가 엄청 강하기 때문에 말이죠
후반 운영법
후반에는 상대방이
이동기가 많은 챔피언이면 이동기를 끊어주던가
아니면 점멸 벽꿍으로 인하여 이니시를 이용하는 것이 매우 핵심입니다
제발 부디 점멸을 아끼지 않았으면 합니다 정말로 제발 제발 제발
쿨을 돌린다고 생각하시면 좀 더 아끼는데 있어 부담이 덜 할 겁니다.
5:5 로 오브젝트 싸움을 하게 될 시
적팀에 잘 큰 챔피언을 궁극기로 날려주어 상황을 좋게 만든 후
싸움을 여시는 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 큰 챔피언이 아니라더 라도 쪽수로 밀어붙인다는
생각으로 상대팀원들을 궁극기로 날려주는 것이 정말 좋죠
날려준 다음에 그 팀원들이 없는 틈을 잘 활용하여
급하게 싸움을 여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발 당부 드리고 싶은 것은 이 점멸이라는 녀석을 아끼지 말고 사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발제발제발제발료
모든 시간대에서 점멸 벽꿍이 정말 핵심 스킬이라고 말씀드리며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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