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90 (+32) | 1034 |
공격력 | 54 (+2.75) | 100.8 | 공격 속도 | 0.669 (+1%) | 0.78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3 (+4.45) | 98.65 | 마법 저항력 | 28 (+1.3) | 50.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추변 적이 돌진하거나 순간적으로 이동할 때마다 벡스가 적에게 6초 동안 우울 표식을 남깁니다. 벡스의 다음 기본 공격은 우울 상태의 적에게 40~1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됩니다.
챔피언 이외의 대상에게 40~60%의 피해를 입히고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 돌려받습니다.
이 스킬로 공포에 빠진 적은 벡스에게서 멀어질수록 더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적중하면 우울을 소모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적에게 적중하면 우울을 소모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적중한 적에게 우울을 적용합니다.
이 스킬로 공포에 빠진 적은 벡스가 아닌 스킬 범위의 중앙으로부터 멀어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재사용 시: 표식이 남은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도착 시 150/250/3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표식이 남은 챔피언이 이 스킬로 피해를 입은 뒤 5초 이내에 사망할 경우,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일시적으로 초기화 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공포)q평이 딜교 좋고요
들어오면 weq
궁콤보는
rweq
패시브 활용이 중요합니다. 패시브를 들고 있어야 상대가 압박을 느껴요. 공포는 유체화로 근접해서 확실하게 w로 거는 것도 좋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