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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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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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쪽도 cc기가 있긴 한데...
걍 공포랑 침묵땜에 e스킬도 못쓰고 궁도 못쓰고...
만나면 최대한 피하는게 상책
궁으로 버티는데.
킨드 궁 겁나 사기임 ㄹㅇ;;
무슨 패시브 때문에 콤보를 못넣어요;;
문도가 w 썼을때 궁으로 끌면 오히려 제가 죽어나가요.
진짜로 밴이 답입니다.
피들은 사거리라도 짧지. 무슨 q 맞춰서 붙고 폭딜이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쓰고 달려오면 w쓰고 패시브 받아서 튀면 삼
오는것도 궁으로 씹을 수 있고;;
스킬 아무거나 쓰고 있으면 녹음 (물론 성장차이 별로 안날때)
스킬이 그렇게 쌘게 아니라서 궁으로 끌고 오면 사라짐
지속딜로 가면 스카너가 이깁니다. 성장이 비슷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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