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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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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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둔화용으로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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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시에눌러서 둔화)+++
티어가 올라가거나 게임시간이 흐를수록 이블린을 의식하고
경계가 심해 확정적인 풀차징 매혹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보다 빠르고 미처 의식하기 힘든 콤보를 사용해
깜짝킬각과 예상치못한 킬각을 볼수있습니다
이후 이나 에 대해서도 영상에 다뤘지만 우선순위는 무조건 이고
같은경우 하위템을 살돈은없고(애매하고) 팀에 잘큰 챔프가 밖에없거나
우선 하위템이 첫코어 의 와 중복되서 쓸모가없고
치감템의 효율이 좋지않고 라는 수비적인 아이템을 올려주어 딜로스가 나는상황이기때문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매복을 통한 진동감지로 이블린 위치를 파악할수있어서 이블린이 까다로워하는 상대입니다
그리고 초반 갱킹에 특화되어있어 이블린이 성장하기 전 게임이 힘들어지는 경우가 많아
카운터인 이유도 있는것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렉사이는 상대로 만나서도 대부분 이기는경우가 많아서 밴을 하지않습니다
초반단계만 잘 버텨서 꾸역꾸역 성장하다보면 결국 이블린 성장을 따라올수없고
진동감지로 이블린위치만 보이는게 아니기때문에 상대하기 나름이라생각합니다
라인 개입위주로 팀에 힘을실어 빠르게 게임을 굴리는 메타다보니
초반갱킹이 그리좋지않은 이블린이기때문에 엘리스의 갱킹을 틀어막기가 힘듭니다
엘리스 스킬셋도 선 고치맞으면 원콤나는경우도 흔하게 있고
거미폼 줄타기로 인해 이블린 풀콤보를 다 넣기도 쉽지가않습니다.
이블린이 아무리 딜이쎄더라도 마오카이처럼 확정CC기가 있는챔프에게 쥐약입니다
아무리 잘커도 CC기에맞아 움직이지못한다면 종잇장같은 물몸이기에 터져버려서
개인적으로 마오카이가 제일 힘든것같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별로없는것같습니다 카운터정글이 강력하거나 확정CC기가 있는챔피언이 힘든 반면
카서스처럼 딜은쎄지만 몸이 물몸인 챔프들이 6레벨이후 잡아먹기가 쉬워서
그나마 카서스가 쉬운것같습니다.
상대하기가 힘들지만 최근 카운터정글이 패치로인해 어려워졌고
갱으로 라인 개입을하는 메타라서 그런지 초반을 무난하게 넘어갈수있어
물몸인 그레이브즈도 잡기 쉽습니다
뚜벅이기도 하고 점멸을 거의 안들어 6이후에 마찬가지로 이블린으로
원콤낼수있어서 그나마 쉬운편인것같습니다
6레벨이전 정글운영법은 초반 약하기때문에
카운터정글 위험이있는 상대정글일경우 동선을꼬아 안정적으로 정글링해주며 성장이 최우선이지만 메타가 메타인만큼
다이브라인이나 역다이브라인일때 혹은 맵상황을보며
갱킹 및 역갱 각이 나올땐 라인개입을 최우선시해줘야합니다
라인전이 끝난 중반이후 운영은
미드로 올라온 본대 근처에서 상대를 잘라주거나
스플릿사이드가 가능한 아군챔피언이 있다면
사이드 뒤를봐주면서 막으러오는 상대를 암살해줍니다
후반에는 상대정글이나 라인 길목에
제어와드가없는 위치를 선점해서 딜러를잡아주는게 베스트
상대 딜러를 암살해주고 수적우위를통하여 오브젝트(용,바론)을챙겨 빠르게 게임을 굴려주는게 좋습니다
보통 이블린이 잘컸을경우 상대 적진영쪽으로 혼자 깊게들어가
방심하면서 나오는 상대딜러를 잘라주거나
한타 포지션에서 빽포지션을잡아 상대주요CC 스킬이 빠졌을때
진입하여 광역딜을넣어주거나 주요딜러를 암살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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