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4 (+108) | 2440 | 마나 | 333 (+19.0) | 656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5.51 (+0.6) | 15.7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35) | 94.9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재사용 대기시간: 카드를 던진 뒤 6초
-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1.0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57.5% 증가)를 입히고 마나를 70/90/110/130/150 회복시킵니다.
- 붉은색 카드는 주변 적에게 30/45/60/75/90 (+0.7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35% 증가)를 입히고 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 황금색 카드는 15/22.5/30/37.5/45 (+0.5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25% 증가)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구조물일 경우 50%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운명을 사용하는 동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5초 내에 최대 5500의 거리만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근거리) 라인을 타워앞까지 당긴후 강화평타 + W를 통해 한번에 쎄게견제하고 다음 쿨이 돌아올떄까지 미니언어그로를 빠르게 해제하고 다음 스킬쿨을 기다리는동안 일반평타로는 견제하지 않고 라인관리 및 cs수급 , 적정글과 아군정글 의 흐름을 파악하는데에 신경을 쓴다.
원거리) 1. 라인을 무조건 빡푸시를 해야하는데 상대방도 실력이 있다면 푸쉬를 허용하지 않으려고 앞무빙치면서 밀어내려고 할 것인데 이떄 카드를 계속 돌리다가 상대방이 몸이 앞으로 쏠릴떄 미니언에게 레드카드를 날려서 견제와푸쉬를 동시에 진행해야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이 딜교를 걸려고하면 미니언과 같이 부패물약으로 딜교환을 하면된다.
2.하지만 그럼에도 푸시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많을텐데 특히 오리아나 or 신드라 등등의 경우 조용히 최대한 cs먹는척하면서 스킬을 뺴고 그동안 카드돌리면서 cs를 수급하는방법도 좋다. 위에서 말한 둘 중 하나를 취사선택하여 수행해야하는데 상대방의 티어가 낮을수록 1번이 먹혀들것이고 1번이 먹힌다는것은 라인을 밀고 로밍을 갈 턴이 생긴다는 것이다. 로밍은 안전한 경로로 선택하여 간다.
이 과정에서 주의해야할 점은 3번쨰 대포웨이브가 수급된 뒤 혹은 2분45초 경에는 반드시 와드를 박아서 무빙을 그쪽으로만 밟아야 한다는 점이다.
6레벨부터는 대부분의 경우 타워를 끼고 라인을 수급하려해야한다. 상대방 미드 및 정글이 6을찍은시점에서는 억까로 죽일수 있는 상황이 많이 나오기떄문에 와드가 잘 되어있고 정글위치가 확인되었다면 선푸시 하러 앞에서 Q먼저 긁고 해도 되지만 그외에 정글위치 체킹이안되고 와딩이 다 안되어있다면 라인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아야 상대방이 로밍을 간줄알고 빡푸시를 해준다. 상대방이 빡푸시를 해주게 만들려면 핑크와드 혹은 렌즈로 내 모습을 반드시 차단해줘야하며 라인에서서 q로 파밍하려고 알짱대면 상대방도 최대한 슬로우푸시를 하려고 하기떄문에 심리전을 반드시 걸어야한다.
궁은 확신의 확신이 찬 경우에만 혹은 이건 반드시 해야하는상황일떄만 궁극기를 타준다. 궁을 탓을떄 헛빵이나오면 그게임은 졋다고 보면된다. 그만큼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써야하므로 애매하다싶으면 그냥 라인에서서 얌전히 cs받고 나중을 기약하는것이 훨씬 좋다.
사이드를 밀되 최대한 부쉬에서 밀면서 궁극기로 도주할 준비를 해줘야한다. 가령 일자로 서서 미니언에게 전부 q를 긁는행위가 아니라 푸쉬속도와 cs를 조금 포기하더라도 가장 외곽쪽에서 부쉬에들어가든 아니든 q를 긁어야 상대방이 왔을때 궁극기로 도주할 시간적 여유 및 거리가 생긴다. 궁극기로 도주 했다면 그대로 그냥 본대에 합류해준다. 혹은 상황에 따라 판단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