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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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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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얘로 어떤 챔프를 상대하기 쉽다고 느껴도
같이 게임하는 팀은 그렇게 생각 안 하니까 팀한테 살살 빌면서 멘탈 케어 해주어야 합니다.
팀 똥꼬 혀로 살살 닦아줄 생각 없으면 스카너하면 안 되는 상태니까
그럴 생각 없으면 그냥 고르지 마세요.
"아, 우리 팀이 나를 위해 많이 고생했구나!" 생각하고
게임 끝나면 가장 고생한/가장 나를 위해 발 벗고 뛰어준 팀한테 명예나 제대로 꽂아줘야 함.
이 챔프로 정글 도는 동안 팀이 고통받는 신음소리가 채팅창에 울려퍼질텐데
그거 신경쓰다가 팀도 망하고 저도 망합니다.
그냥 시작하자마자 올 차단박고 본인 판단대로 하세요.
필요할 때만 차단 풀어서 팀한테 ㅈㅅㅈㅅㅈㅅ 하고 다시 채팅 차단하세요.
그게 스카너의 정석이고 교과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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