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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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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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략의 핵심입니다.
★람머스 스킬 빌드가 바뀌었습니다★
이제 Q-W-E 순으로 마스터 하고, 궁은 11렙, 16렙에 제 때 찍어줍니다.
궁 안 찍으면 딜이 많이 부족해요. 그리고 정글링이나 합류를 위해 Q선마가 좋습니다.
람머스 구조상 Q 다음으로 W마스터가 더 좋습니다.
Q: 많이 써봐야 합니다. 누누 눈덩이 굴리는 것처럼 거리 감각이 경험적으로 쌓여야해요.
피오라 한테는 좀 조심해서 써줘야 합니다. 그대로 박아서 응수기절 걸리면 도발도 못걸고 갱킹 100%실패 되는 거라 박기 직전 Q 끊고 도발 눈치 싸움 하시면 됩니다.
E: 꼭 사거리 끝에 닿게끔 써주는게 디테일이에요. 그러니까, Q로 박자마자 도발 쓰는 게 아니고, Q로 박고 W키고 평타 때리다가 적이 도망가서 도발 사거리 끝에 닿을 때 쯤 E 걸어주는 겁니다.
W: 만약 Q-E-W 콤보를 쓴다면 (보통 다 대 다 교전에서 쓰는 스킬 방식입니다. 갱킹에선 잘 안 써요. 갱킹에선 도발 일부러 늦게!)
람머스 패시브 보면 방어력에 비례해서 공격력이 높아져요. 즉, W 쓰기 전과 후의 평타딜 차이가 납니다.
R:
잘 맞추는 팁은, 이속이 빨라지면 궁 사거리도 늘어나는데 거기에 맞춰서 끝 사거리에 쓰지 말고 그냥 가까이 가서 내리 꽂는 게 팁 입니다...
① 도주기를 예상해서 쓰는 테크닉은 중요합니다.
이즈리얼, 트리스타나, 루시안, 케틀 등등 이렇게 도주기가 있는 원딜러들은 특히 예상해서 쓰시면 좋겠습니다.
② 궁 시전 동안에 일종의 저지불가라 모르가나의 속박, 잔나의 태풍, 럭스 속박 이런거 씹을 수 있습니다. 이거 진짜 중요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닷지 추천합니다.
닷지 추천합니다.
보통 람머스가 강제 이니시 걸어서 나오는 한타가 그림이 이쁘게 잘나옵니다.
아군과의 거리를 생각하며 딜러진 무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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