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280 (+50.0) | 113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3.3%)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같은 대상에 대한 세 번째 기본 공격 및 스킬 적중 시 (1~18레 벨에) 30~140(+0.9AP) 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에코가 추가 이동 속도 50/60/70/80%(1/6/11/16레벨)를 얻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 증가량: 20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처음 적중시킨 챔피언 주변에 40/45/50/55/60% 느리게 만드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사용 효과:시전 시간 3초 후, 적의 속도를 40% 감소하는 시간 구체를 생성합니다.
에코가 이 구체안에 들어가면, 2초 동안 100/120/140/160/180(+1.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구체 안의 적을 2.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다음 공격은 50/75/100/125/150(+0.4AP) 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향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80/50초
에코는 이 4초 동안 100/150/200+ 입었던 피해의 20%(+0.6AP)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지난 4초 동안 잃은 최대 체력의 1%마다 시공간 붕괴의 체력 회복량이 3%씩 증가합니다.
순간 이동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 150/300/450(+1.7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기존엔 W를 먼저 찍었는데 14시즌 들어오면서 노 리쉬 선 칼날부리 메타가 됐기 때문에 W가 아닌 Q를 찍습니다. 노리쉬 블루 스타트 할때도 Q를 찍어줍니다.
리쉬를 받을 경우엔 W 찍으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서스의 초반 성장이 에코를 힘들게 합니다.
카서스가 잘 컸다면 후반이 올 때까지 암살은 힘듭니다.
중반, 후반으로 넘어가도 자르반에 대항하기 어렵습니다.
초반을 넘겼다고 하더라도 동일 성장 기준으로 2~3코어때 까지도 리신을 이기지 못합니다.
4코어시점(데켑-보이드)부턴 할만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잘큰 마이도 중후반 단계부터 에코가 상대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이 당해주지 않는다면 어렵지 않은 상대입니다.
니달리의 크랙 플레이들도 쉽게 저지할 수 있습니다.
초반엔 에코가 약하기 때문에 바로 카정을 들어가는 플레이는 힘듭니다.
에코가 초반에 할 수있는 플레이로는
풀캠프 or 칼레작/블두늑 이후 3렙갱 동선이 있습니다. 때에 맞춰서 하시며 됩니다.
초반 오브젝트 상황에는 에코가 약하기 때문에 보장된 시야와
항상 팀원과 같이 가야하는 걸 명심하세요. 상황이 안된다면 내줍니다.
1100원 이상 모은 뒤 첫 번째 귀환 이후엔
에코의 장점인 다이브를 살리며 갱을 가보세요.
3~4코어(데켑-보이드)가 나온 시점부터가 에코의 전성기입니다.
딜러들이 마방템 1~2개 두른 정도로는 에코의 데미지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궁극기 쿨타임이 길지 않기 때문에 상대 딜러진 진영을 누비며 암살을
많이 시도해도 괜찮습니다.
패시브 데미지+W패시브 효과 덕분에 오브젝트 스틸이 매우 쉽습니다.
3타와 강타 데미지를 계산하여 스틸해보세요.
보통 오브젝트 체력 3200 정도만 되도 스틸할 수있습니다.
공략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