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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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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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에서 dps가 가장 높은건 w이다. 3스택 후 2스택만 캔슬하면 바로 5스택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
Q는 Q 이후 스택을 채울 시간이 부족하므로 콤보 시작은 w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3스택
W평q(막타용도 오직 이 콤보만 추노가 가능.)
W평q평e(w추노, 추가 추노 시->점멸, 도주기 등. E방어를 남기기 좋다.)
Q평w평ee평q(선공 당할 시 맞딜 혹은 부쉬 기습)
Q평w평평 후 e를 남기는 것도 괜찮다.
4스택
qe->w평q평e 추노하면서 맞딜할 땐 q 도망갈 땐 e(카이팅하면 qe 캔슬로 똑같이 대응해서 따라간다.)
qw평->q 사거리 공격 후 w진입
1) qw평ee평q -> 막타 q의 연계 방법
2) qw평-평으로 e를 남긴다. -> 딜교를 위해 e를 남긴다.
적절히 섞어쓴다. E로 스킬 안흘려도 딜교 이기면 1번 쓰고 2번은 dps가 좀 떨어져도 상대 dps 떨어지는 용도로 체력 교환에서 우위라 판단되면 2번 쓴다. 1번은 q막타가 아니여도 방어는 낮고 딜이 쌔고 2번은 딜이 약한 대신에 방어력이 높다.
qw평평(4스택) 까진 w스턴 시간이고 e는 이후 상대 주력딜을 막는 용도로 다음 q는 확정 강화q다. E가 캔슬과 바로 쓰기가 가능하여 평타 선입력 해두고 e각만 재고 있으면 왠만한건 다 막고 뒤로 넘어가는 스킬이 있는 친구들은 스킬 빠진 여부를 보고 맞딜한다.(E참참참 실패하면 Q강화평)
막타 Q는 상대가 딜을 포기하고 뒤로 돌아서 강제로 딜교 시도하는거 맞딜이나 e로 도주기를 막고(피오라 q, 퀸 e) q확정타를 먹인다.
5스택
Q->진입이 불가능하면 견제용도로 쓰고 들어오는걸 e로 처낸다.
Q평e평w평 q-> 확정Q(쿨이 짧을 때) 오직 딜용도로만 쓴다. "딜교"가 아니다. 상대가 도주하는건 딜교가 아니다. 또, 내가 너무 강해서 일방적이다. 그러면 e방어 상관말고 강화q×2가 제일 쌔긴하다.
E-> 갱이나 물리는 상황에서 e가 끝난 후 도주해야 하므로 그냥 쌩 E 쓰고 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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