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드레이븐, 화려한 처형자
Draven, The Glorious Executioner
0
0
0
0/0
2024-09-08 치명타 없는 드레이븐( 일겜용)

- 탑원딜유저(2024-09-08, 조회수: 118060)

이 빌드는 치명타를 포기하는 대신 

피흡 공속 체력을 챙기는 빌드입니다

드레이븐, 화려한 처형자
소환사 주문 방어막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75 (+104) 2443 마나 360.56 (+39.0) 1023.56
공격력 62 (+3.61) 123.4 공격 속도 0.679 (+2.6%) 0.979
5초당 체력회복 3.75 (+0.7) 15.65 5초당 마나회복 8.04 (+0.65) 19.09
방어력 29 (+4.5) 105.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드레이븐은 초반에 마나가 부족한 챔프입니다, 초반 마나가 부족하지 않게 침착과 비스킷으

마나를 회복하고 민첩함으로 공속을 챙겨줍니다, 여기서LegendBloodline(전설: 핏빛 길) 핏빛 길 을 안드는 이유는

초반 라인전떄 피흡 보다는 공속 3% 가 더 효율이 좋고, 피흡은 첫코어로 피바라기를 가서

민첩함을 갑니다.

체력차 극복CutDown(체력차 극복)이나 최후의 일격CoupDeGrace(최후의 일격) 말고 최후의 저항LastStand(최후의 저항)을 간 이유는 드레이븐은

다른 원딜보다 공격력이 높아서 체력차 극복을 들면 라인전 떄 큰 이득을 볼수 있지만 

공격하는 과정에서 대부분 둘다 피가 50%이하로 떨어집니다 체력차 극복을 들어도,

이 상황에서 체력차 극복은 터지지 않습니다, 반대로 드레이븐은 체력이 60%이하 여서 

추가 피해 5%~11%까지 얻게 됩니다, 드레이븐 특성상 공격적으로 하는 챔프이기 떄문에

피가 없는 상황이 많이 생겨서 들었습니다.

마법의 신발을 간 이유는 신발 업글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 도 있고 업글 했을

떄 일반 신발보다 이속이 더 빠르기 떄문입니다, 또 킬을 따면 신발 주는 시간이 앞당겨지

기 떄문에 8분 9분쯤에 얻을수 있습니다. 
방어막으로 버티면서 최후의 저항 LastStand(최후의 저항)으로 추가피해 11%를 얻어 역으로 죽일수
있습니다
드레이븐의 리그 (League of Draven)
드레이븐이 회전 도끼를 잡거나 미니언 또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포탑을 철거할 때마다 팬들의 환호 중첩이 쌓입니다.

미니언 6마리를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속으로 처치하면 환호 중첩이 2만큼 추가로 쌓입니다.

드레이븐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25골드를 추가로 획득하고 팬들의 환호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 하나당 2골드를 더 얻습니다.

드레이븐이 사망하면 팬들의 환호 중첩의 50%가 사라집니다.
회전 도끼 (Spinning Axe)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드레이븐의 다음 공격이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피해량 40/45/50/55/60, 추가 피해량은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와 동일합니다.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기의 피 (Blood Rush)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드레이븐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50/55/60/65/70% 증가하며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0/25/30/35/40% 증가합니다. 추가 이동 속도 증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급격하게 감소합니다.

드레이븐이 공중에 뜬 회전 도끼를 잡으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비켜서라 (Stand Asid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드레이븐이 도끼를 던져 75/110/145/180/215 (+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도끼에 맞은 적들을 옆으로 밀어냅니다. 타격을 받은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25/30/35/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050)
죽음의 소용돌이 (Whirling Deat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드레이븐이 175/275/375 (+1.1/1.3/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대형 도끼 2개를 투척합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하거나 재사용하면 도끼가 드레이븐에게 돌아옵니다.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8%(최소: 40%)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이 죽음의 소용돌이에 피해를 입어 체력이 드레이븐의 현재 드레이븐의 리그 중첩의 100% 이하가 되면 드레이븐이 해당 챔피언을 처치합니다.

도끼가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가 초기화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피바라기로 피흡+보호막 공격력 얻고 선체파괴자로 포탑 철거와 체력 + 대포 강화+ 체력비례
데미지를 얻고 크라켄으로 공속 이속 고정피해, 쇼진으로 쿨감 과 크라켄에 효과(고정피해 )증폭 +체력, 트포를 가서 공속과 이속 + 스킬쓰고 다음공격에 물리피해( Q에 적용됨) 마지막으로 갈하를 올리면서 첫 데미지에 치명타 와 피흡 +체력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