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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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95) | 2240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4 (+2%) | 0.89 |
5초당 체력회복 | 0 (+0) | 0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0 (+4.2) | 101.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브라이어는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 회복량이 최대 50% 증가합니다. 브라이어는 기본 체력 재생이 없으며 스킬 사용 시 현재 체력의 6%를 소모합니다.
출혈 중첩이 있는 적이 죽으면 대상에게 남은 출혈 피해의 1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핏빛 광분 상태에서 이 스킬을 미니언이나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더 이상 챔피언을 우선적으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짜릿한 돌격에 적중 시 효과와 생명력 흡수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475)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이 스킬을 재사용해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으로 5/20/35/50/65 (+1.05 AD) (+대상이 잃은 체력의 9(+추가 AD 100당 2.5)%) 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량의 24/28/32/36/40% (+브라이어의 최대 체력의 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베어 먹기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잃은 체력 비례 피해 최대 400)
이 스킬을 사용해도 불가항력적 죽음의 강화된 핏빛 광분 효과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발사: 브라이어가 비명을 내질러 충전 시간에 따라 최대 80/115/150/185/220 (+1.0 추가 AD)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완전히 충전된 비명은 적을 뒤로 밀치며, 벽에 부딪히는 적에게 140/215/290/365/440 (+2.4 추가 AD) (+2.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혈석은 적중 시 대상의 정신 집중을 방해합니다. 브라이어는 먹잇감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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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q평we
이것만 외우자.
w평qW하면 q도 8% 효과 받는다.
혹은 진입 후 상대의 스킬을 로 피하기 위해 남겨둘 때가 있는데
딜러가 도주하면 로 추적해야 한다.
의 장점은 로 타겟팅 변경이 없다.
는 거리나 의 의해 타겟팅이 변경된다.
을 죽이고자 하는 상대 딜로진에 명중시킨다면 를 아껴뒀다가 회피 혹은 추격에 쓸 수 있고 q로 상대를 무력화 하거나 회피기동과 추적에 용의하다. (와드qw)
는 로 타겟팅 변경이 없으니 상대 진영 쪽으로 한 번 회피기동하며 들어갈 수 있다. 이걸로 한타에서 꽤나 중요한 위치를 잡는건데 중후반 이후 의 의존도가 크다.(딜러진한테 못 맞추면 못 들어감.)
는 가까이서 내 위치를 모를 때 사용하자.
이 피하기 쉬운건 상대의 거리와 날릴 때 이동경로를 예측하기 때문이니 예측이 힘들게 상대와 가까우며 그리고 특정되지 않는(보이지 않는) 위치에서 사용해야 한다.
내 위치를 보여주지 않는 위치 중 가장 가까운 곳에서 로 맞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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