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00 (+45.0) | 106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3
- 방어 +0.91x3
- 공격력 +0.95x3
- 방어 +1x9
- 방어 +0.7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4.8
- 방어+18.03
- 공격력+9.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가 간좀 볼주 안다하면! 그냥 w아끼다가 막싸우고 죽을거같다! 싶을때 w키시고 점화붙혀서 들가면 질리가 없어요 ㅋㅋ싸우다 얘 궁키면 바로 점화 붙히세요~
솔까얜 막해도 이김ㅋ
개인적으로 정글돌때 1렙w로 중립몬스터한테2대맞아주고 하구 2렙e찍으신담에 2렙갱 가시면 좋아요~ 플뺄확률 굉장히 높습니다~
탑오공 그냥 1렙쌈으로 개이득보고 라인 땡기면서 eqw하심되요~
궁을잘쓰면됩니다~
진짜 궁만잘씀되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