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30
0
0
0/0
브론즈, 그것이 알고싶다

- 김철숙잭(2015-06-27, 조회수: 1680)

나는 브론즈다

브론즈, 롤에있는 모든 랭크티어중에 가장낮은 브론즈다
챌린저 마스터 다이아 플레티넘 골드 실버 그리고 난 브론즈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지만 즐긴다고 할수없는 허접

손가락질의 대상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총명 천리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레벨당 공격력 +0.13
    x9
  • 레벨당 공격력 +0.06
    x9
  • 레벨당 공격력 +0.04
    x9
  • 레벨당 공격력 +0.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50.76
총 가격 : 8,925 IP

만약 롤을 플레이하는 천이백만의 유저사이에 조선시대의 신분제도가 존재했다면 나의 계급은 천민

양반집의 마당을 쓰는 노비

또는 광기들이 속한 한 천민계급일것이고

굳이 이런 신분계급 사회가 아니더라도 롤을 하는 친구들사이에서도

나의 취급은 재활용이 불가능한 인간쓰레기가 되어

멸시당하고 치욕받는것이 당연시되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물론 랭크게임을 하는 모든 사람중 브론즈는 약 30%...
그러니까 유비 관우 장비중에도 한명
코난 삼형제중에서도 한명은 노비라는 뜻이며

대한민국의 랭크유저 25,000,000 중 30%인 830,000명이
난지도 마냥 어딘지도 모르는곳에서 쓰레기산을 이루고 있다는 뜻이다
 

난 오늘도 서로에 대한 증오와 질책으로 가득한 이 생지옥을 벗어나기위해 랭크게임을 돌린다

 

나는 1픽이다

 

밴픽시간동안 팀을 지휘할수있는 절대권력을 손에 쥔것이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어딘가에서 주워들은 지식으로는 저 윗동네 챌린저 마스터 다이아에서는

서폿모스트 정글갈게요 탑또는미드 등 포지션을 양보하며 심리싸움을 통해
강한 챔피언들을 벤하거나 가져오곤 한다고 들었고
하다못해 실력상으로는 크게 차이나지않는 실버나 골드에서도

이러한 행동을 어쭙잖게라도 따라하며 벤픽에서의 이득을 가져가려고 노력한다고 하지만...

브론즈는 그런거없다


 당연히 르블랑 카타리나 리븐 벤하고

 

"야스오 미드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분위기가 심상치않다

내가 서식하고 있는 이 시궁창 늪지대같은 브론즈는

자기자신이 세상에서 롤을 제일 가장 잘하며

쓰레기같은 팀원들때문에 윗동네로 못올라간다는 생각이 난무하는

아주 야만스럽고 일차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야수들로 구성되어있는 곳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니달리
애니
미스 포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노틸러스
애니비아
미스 포츈

조용히 있던 5픽에게 서폿의 자리가 남았지만 "마스터 이"

그리고 "투미드 ㄱㄱ"


순조롭나 싶었던 벤픽은 이것이 당연하다는듯 개판이되고

자존심때문에 양보하지 못한 나는 자칭 마이장인과 함께 미드로 간다

 

 그리고 당연히 패배

 

 

 

 

 

 



그래...

나는 오늘도.. 브론즈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