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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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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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21
0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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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를 좋아하는 플레기의 심해탈출 공략

- 까만콩베지밀(2015-08-29, 조회수: 1965)

카르마의 화려한 플레이에 반한

플레기의 심해탈출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건 부캐로 골드 > 플레 갈 때 16승 1패 했던 기록이고요

 

 

 

예전에는 카르마 80퍼대였는데 플레 왔더니 70퍼 간당간당하네요 ㅠㅠ

본캐는 플레 234 왔다갔다 합니다.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1
  • 체력 +8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1
  • 체력
    +32.12
  • 마법 저항력
    +4.34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5,020 IP

먼저 룬은 개인취향이라고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빨강

무조건 마관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대부분의 미드라이너가 이렇게가고

카르마의 패시브 때문에 평타를 많이 칠 거라고 생각하지만

저희 다이아 미만 잡것들은 생각대로 많이 평타를 치지 않죠.

만약 많이 평타를 친다해서 쌍관룬을 들어도 카르마는 q딜이 주력이기 때문에

마관을 들어줍니다 ㅎㅎ

 

노랑

1. vs ad > 방어

야스오나 리븐 또는 탑을 갔을경우

방어룬을 들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2. vs ap > 체력,성장체력

뭐 대부분의 미드라이너를 만났을경우 평범하게

체력이나 ,성장 체력을 가줍시다.

 

파랑

1.쿨감6개

저는 쿨감을 좋아하므로 쿨감룬 6개로 쿨감 5퍼를 맞추고 특성에서 5퍼를 맞춰

시작할때부터 쿨감 10퍼센트 맞추고갑니다. 나머지

3개는 취향따라 넣어주세요 .

 

 

2.고정마저,성장마저

쿨감이 별로다 하시거나 정말 아픈 ap누커 챔이 상대일시

고정마저나 성장마저 들어주세요.

 

왕룬

주문력 고정입니다.

카르마는 Karma(카르마)Inner Flame(내면의 열정) q에 기본적으로 0.6

                         만트라시 0.9에 터질때 0.6으로 최대 1.5ap계수를 낼 수 있고

                      Focused Resolve(굳은 결의)w에는 0.6의 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꽤 준수한 ap계수를 가지고 있으므로 왕룬에 주문력룬을 넣어 활용할수 있도록 합시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마스터리(특성) 입니다.

전 21/0/9를 갑니다.

 

Offence

마술 룬에서 쿨감룬을 꼈으니 필수겠죠.

도살자 이거하고 밑에있는 포식 제가 생각하기에는 꿀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르마는 마나가 딸리는데 여기서라도 수급해야되요 ㅠㅠ

         미니언 처치시 체력3과 마나1을 얻습니다.

 나머지는 일반적인 ap미드라이너 특성입니다.

 

Utility

재빠른 발놀림카르마는 Inspire(고무)e 스킬의 이속증가로 인해 추노나 도주가 가능한데

      명상보다는 재빠른 발놀림가 시너지효과를 일으킨다고 생각합니다.

 

요리의 대가 꿀이에요. 마나 딸릴때 포션먹으면 10바로 줍니다.

스펠입니다.

 

Flash(점멸)점멸은 고정

 

예전에는Heal(회복)회복을 많이 들고 갔는데요

            이젠 Ignite(점화)점화가 필수라는 것을 느낍니다.

            부족한 딜을 채워넣어 2,3렙에 킬을 따는데 필수적입니다.

 

상대가Yasuo(야스오)Riven(리븐) 일때, 상대하기 껄끄러우시면 Exhaust(탈진)탈진 들으셔도 되고요

         Viktor(빅토르)Brand(브랜드)Syndra(신드라)ap누커 일때 Exhaust(탈진)barrier(방어막)Heal(회복) 들으셔도 됩니다.

 

손꾸락에 자신이 있으신분은 Ignite(점화)점화 드세요

전 점화 Ignite(점화)추천드립니다.

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에게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넘쳐나는 힘은 주변 챔피언들에게도 + 45/81/117/153 (+0.405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이동 속도를 12%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트리

 r-q-e-w 순으로 마스터 입니다.

전 실드량과 이속증가가 좋아서 Focused Resolve(굳은 결의)w보다 Inspire(고무)e마스터를 하는편인데요.

해보시고 딜이 부족하다 싶으면 Inspire(고무)e 3개정도 찍으시고 Focused Resolve(굳은 결의)w,Inspire(고무)e 번갈아 찍어주세요.

스킬 활용 팁

 Gathering Fire(열정 응집)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평타나 스킬을 적 챔피언에게 쓰시면 만트라쿨이 1,2초씩 감소합니다.

 

 

 

 

카르마의 주력 딜을 내는 스킬인 q스킬입니다.

 

앞서 말한바와 같이 q는 ap계수가 1.5까지 나와 폭딜을 낼 수 있는 스킬입니다.

맞추시면 슬로우도 걸어줍니다. 추노,도주가 가능하죠

 

이 스킬은 이즈 q 같은 스킬이 아니고

              스킬이 닿았을 때 펑 터져 주변까지 딜을 내는 스킬입니다.

              만트라q 했을때는 스킬이 닿지 않아도 사정거리 끝에서 터집니다.

 그러므로 이 q스킬은 연습을 많이 해보셔야합니다.

 

 

 

w 스킬입니다. 할말이 많은 스킬이죠.

 

이 스킬은 마스터하면 상대를 2초동안 묶을 수 있는 cc기이며

             만트라w 시에는 잃은 체력의 40%까지 회복시킬 수 있는 스킬입니다.

 

이렇게 좋은스킬인 만큼 쓰기도 힘들죠.

상대를 묶기 위해 2초동안 선이 끊어지면 안됩니다.

만트라w 시, 처음 스킬 시전시 잃은 체력의 20%를 회복시켜주고 2초후에 다시 20%를 채워줍니다.

 

이 스킬을 잘 활용하면 역관광이 가능합니다..

잃은 체력의 40%를 회복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러므로 rw를 쓰실 때는 피가 적을때, 체력이 20~30%정도 일때 쓰시면 됩니다.

 

 

또한 w에는 은신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Shaco(샤코)Talon(탈론)이런 챔피언이 은신을 쓰기전에 w를 시전하면 w가 끊어지기 전까지 은신을 탐지합니다.

 

 

e스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킬이죠.

 

이속증가와 실드 기능이 있습니다.

만트라e를 할때는  아군 모두에게 더 빠른 이속증가와  더 많은 실드를 줄 수 있습니다.

 

중요합니다.

저는 e를 자기에게 시전으로 해놓고 t를 일반 스마트키로 지정해놓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e를 자신에게 빨리 쓰는 방법을 익히시길 바라겠습니다.

만트라 r 스킬 입니다.

 

다른 챔피언과 달리 궁극기가 다른 3가지 스킬을 강화시켜주는 스킬입니다.

1렙에 45초라는 만만치 않은 쿨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패시브스킬 때문에 평타나 스킬을 챔피언에게 쓰신다면 1,2초를 감소시켜줍니다.

스킬을 올릴수록 만트라 쿨이 감소합니다.

거기다 쿨감까지 더해지면 만트라가 금방금방 돌아온답니다.

 

스킬 콤보

중간중간에 평타 넣으시면 건강에 더 좋습니다.

 

1. 2,3렙 솔킬 콤보

Inner Flame(내면의 열정)Focused Resolve(굳은 결의)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Ignite(점화)

 

     먼저 1렙에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rq와 Inner Flame(내면의 열정)q로 괴롭혀줍니다.

     상대방 피가 50~70퍼정도 떨어지고 나서

     선2렙 찍으시면 좋고 아니여도 좋습니다.

     적정글이 2렙갱이 아닐거 같을 시에 w찍으시고

     Inner Flame(내면의 열정)q맞추고 슬로우 걸고  다가가서 Focused Resolve(굳은 결의)w를 걸고 속박 1초전에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 rq를 쓰시면 rq가 터지면서

      필킬 or 점멸이 빠집니다.

 

2.Inner Flame(내면의 열정)Inspire(고무)Focused Resolve(굳은 결의)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

 

    제일 강한 스킬콤보입니다.

    위에와 비슷한콤보인데 w속박을 걸어 rq를 추가뎀까지 넣을수 있는 콤보죠.

 

3.Inner Flame(내면의 열정)Inspire(고무)Mantra(만트라)Focused Resolve(굳은 결의)Inner Flame(내면의 열정)

 

역관광 콤보입니다.

카르마의 피가 떨어져 있고 상대가 싸움을 걸어옵니다.

그때 Inspire(고무)로 데미지를 흡수하고 Mantra(만트라)Focused Resolve(굳은 결의)로 체력을 회복해 역관광이나 우리편 백업을 기다릴수 있는 콤보입니다.

 

한타때의 역할

 

 

카르마가 잘컸다면 자기 ㅈ대로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 하면서 돌아다니셔도 됩니다.

 

하지만, 상황이 비슷하거나 자신이 말렸을경우

           원딜이나 잘큰 탑,정글을 지키는게 더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한타시 원딜에게Inspire(고무) 를 걸어주고 원딜을 물러오는 챔피언에게Focused Resolve(굳은 결의)를 걸어 속박을 걸어줍니다.

 

         또한    Mantra(만트라) 만트라의 활용이 중요합니다.

                    Mantra(만트라)Inspire(고무)로 아군모두에게 실드를 걸거나

                    카르마 자신이 물리는 상황이면Mantra(만트라)Focused Resolve(굳은 결의)로 최대한 버텨주는거나

                    자신이 잘 큰경우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  상대 미드라이너나 원딜을 녹여 주시면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아이템으로 Doran's Ring(도란의 반지)도란링이 최적이라고 봅니다.

                       주문력과 마나재생, 유닛처치시 마나4 회복 마나병신 카르마에게 가뭄에 단비같은 존재죠.

 

들어가기전에 (상급 투명 토템 (장신구)) 진짜 꿀템입니다. 단돈250원으로 와드 계속줍니다. 거의 시야석같은 존재죠.

                   꼭(상급 투명 토템 (장신구))(상급 투명 토템 (장신구))(상급 투명 토템 (장신구))(상급 투명 토템 (장신구)) 가지고 다닙시다. 맵장악이 승패를 좌우합니다.

 

첫 코어템으로 (모렐로노미콘)모렐을 가주세요.

                    모렐은 주문력 80,쿨감20%, 마나재생 100% 어느하나 버릴것 없는 최적의 아이템입니다.

    

    신발(마법사의 신발: 민병대)마관신 고정으로 가주세요. 카르마는 마관이 있고없고에 따라 딜이 확연합니다.

               상대 ap딜 괴랄할때 혹은 cc폭풍일때는 (헤르메스의 발걸음: 민병대) 헤르메스 가주세요.

 

두번째 코어템은 상황따라 갈립니다.

  

           1)잘 크거나 무난하게 흘러갈 때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데캡을 올려서 높은 ap계수를 이용하여 찍어누릅시다.

             데캡을 올린후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rq 하면 상대 원딜이나 미드라이너의 피는 풀피에서 30퍼정도 남습니다.

 

           2)상대 미드가 ad이거나 어그로를 끌어야 될때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3)상대가 마저만 둘둘 두를때

            Haunting Guise(기괴한 가면) 가면은 체력과 마관까지주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마저를 퍼센트로 깎아주기에 좋은 템입니다.

 

           4)상대 ap딜러가 컸을때

           Negatron Cloak(음전자 망토)까지 올리고 다른템 가거나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어비셜 쭉 올려도 됩니다.

 

 

이후 코어템

 

위의 템들중 상황봐서 가시면 됩니다.

 

상대탱커들이 마저가 높고 체력이 높아서 힘드실 때 (리안드리의 고통)가시면 퍼센트 데미지 들어가서 탱커에게 딜넣기수월합니다

 

추가적인 다른템

 

- (불타는 향로)향로

자신이 정말 쓰레기구나 느끼거나 망했을때 원딜 살리기에  (불타는 향로) 향로 괜찮습니다.

쿨감에 실드걸어주면 공속도 증가합니다.

 

-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루덴

이속증가에 추가뎀도 있죠.전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데캡 둘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가는편인데 전 데캡이더 끌리더라고요.

 

-Mejai's Soulstealer(메자이의 영혼약탈자)메자이

자신있으시면 가세요ㅎㅎ

 

-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성배

성배와 모렐중에 선택해서 가야되기때문에  저는 거의 안가긴하는데요.상대 ap가 껄끄러우면 가실만합니다.

 

-생존템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 Vi(바이)Fiddlesticks(피들스틱)이런애들 있을때

Guardian Angel(수호 천사) 가엔 좋죠 그냥

Thornmail(가시 갑옷) 올ad이거나 원딜 아플때

 

 

미드는 ap딜을 책임져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왠만해서는 ap주문력템을 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신의 눈물 (수정의 상처))저는 여눈은 딜로스 생겨서 별로 안좋아한답니다.

        하지만 개인취향이므로 ㅎㅎ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시오페아
뱀년 답이 없습니다.
얘한테 슬로우 걸리고 q이속증가로 카르마는 저항도 못하고 뒤집니다.
그냥 멀리서 q파밍 하시거나 정글 불러주세요
로밍도 좋습니다.
빅토르
지속딜도 좋고 폭딜도 카르마보다 좋습니다.
사정거리도 더 길고요.
잘하는 빅토르는 힘듭니다.
아지르
멀리서 병사로 공격하기때문에 cs 먹기도 힘듭니다.
딜교는 할만하지만 cs먹기가 정말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탈론
은신? w걸면 보입니다.

목긋기? rw로 내 피채우고 e로 딜흡수하고 탈론만 울고갑니다.

cs 먹을때마다 q짤 평짤 하시면 됩니다.
니달리
얘는 창만 피하면 되죠. 말이야 쉽지만 ㅎㅎ

니달리가 회복이 있어도 끊임없이 q짤 해주시면 됩니다.
피즈
피즈가 재간둥이를 써도 w는 끊어지지 않기때문에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선궁만 먼저 안 맞으시면 될거같고
맞더라고 rw로 최대한 체력 회복 시켜주시면 됩니다.

얘도 q짤계속 해주시면되요.

 

 

라인 / 정글 운영법

미니언 먹을때 마다 Inner Flame(내면의 열정)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짤 해주시고

 

피 없을 때 Mantra(만트라)Focused Resolve(굳은 결의)로 피 채워 주시고

 

Inspire(고무)로 딜흡수 하시고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로 라인 밀어놓고 로밍 가셔도 됩니다.

 

Inspire(고무)쓰시면 이속증가 때문에 상대방보다 합류도 빠르고 로밍도 빠르게 갑니다.

 

 

초반 운영법

 

 다시 적어놓을게요.

 2,3렙 솔킬 콤보

Inner Flame(내면의 열정)Focused Resolve(굳은 결의)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Ignite(점화)

 

     먼저 1렙에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rq와 Inner Flame(내면의 열정)q로 괴롭혀줍니다.

     상대방 피가 50~70퍼정도 떨어지고 나서

     선2렙 찍으시면 좋고 아니여도 좋습니다.

     적정글이 2렙갱이 아닐거 같을 시에 w찍으시고

     Inner Flame(내면의 열정)q맞추고 슬로우 걸고  다가가서 Focused Resolve(굳은 결의)w를 걸고 속박 1초전에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 rq를 쓰시면 rq가 터지면서

      필킬 or 점멸이 빠집니다.

중반 운영법

 로밍을 가셔도 되고 미드를 미셔도 됩니다.

 

로밍을 가실때 밀어놓고 Inspire(고무)쓰시며 가시고

 

라인 미실때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로 한번에 라인 다 밀수 있습니다.

 

(상급 투명 토템 (장신구))정말 중요합니다. 와드하나로 목숨 유지할수 있어요.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조합이 원딜을 지키는 조합이라면

 

Focused Resolve(굳은 결의)로 원딜무는 상대방 탱커 묶어놓고 Inner Flame(내면의 열정)로 슬로우 걸어주시고

Inspire(고무)로 원딜을 지켜주세요.

 

우리가 돌진조합이라면 Mantra(만트라)Inner Flame(내면의 열정),Inner Flame(내면의 열정)로 슬로우 거시고 Mantra(만트라)Inspire(고무),Inspire(고무)로 우리팀 이속증가를 걸어주세요.

 

챔피언별 대응법

 전 카르마로 탑도 가기에 탑 챔피언도 써놓겠습니다.

 

들어가기전에 맞딜에는 대부분 rw가 유용합니다. 기억해주세요

 

 

Nidalee(니달리) 얘는 창만 피하면 되죠. 말이야 쉽지만 ㅎㅎ

         니달리가 회복이 있어도 끊임없이 q짤 해주시면 됩니다.

 

Diana(다이애나) 6렙전에는 할만한데 6렙이후에는 정말 무섭습니다.

          대부분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이 선템인테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이 나오면 딜도 안들어가기때문에 로밍으로 푸시거나 6렙전에 조져놔야됩니다.

 

 

Ryze(라이즈)맞다이하면 무조건 집니다. 짤짤이 해서 반피 이하가 아니라면 맞딜 해주시면 안됩니다.

        라이즈는 정글부르는게 답입니당.

 

 

Lux(럭스)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때문에 껄끄러운 럭스인데요.

         럭스손꾸락이 좋으면 좀 힘들수 있는데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스킬 잘피하면서 짤짤히 해주시면 딜이 잘박히기 때문에

         쉽습니다.

 

 

Rumble(럼블)럼블 Flamespitter (화염방사기)보다 카르마 q가 더 길기 때문에 q짤해주시고

        Electro-Harpoon (전기 작살)맞은 순간 rw걸고 역관광 들어가셔도 됩니다.

 

Renekton(레넥톤)우리 노잼톤녀석은 폭딜이 나오기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훅들어와서 스턴 긁고 다시 나가는 얄미운 녀석이기때문에

         거리를 벌려놓고 q짤해주시고 피떨어뜨려 놓으면 딜교 하시면 됩니다.

         rw를 이용해 딜교해주세요.

 

Rengar(렝가)상대하기쉬운 챔피언에 들어가야되는데 탑라인이라 안넣었습니다.

        정말 카르마에겐 렝가는 개호구입니다.

        점프해서 cs먹는다면 그앞에 Inner Flame(내면의 열정)q짤 해주시면 아파합니다.

        딜교하러 들어와도 Mantra(만트라)Focused Resolve(굳은 결의)rw로 체력회복하면서 상대하면 쉬워요.

        딜렝가면 개호구고 탱렝가면 조심해서 싸우시면됩니다.

 

 

Lulu(룰루) Help, Pix!(도와줘, 픽스!)보다 카르마 q가 더깁니다.

        미니언Help, Pix!(도와줘, 픽스!)Glitterlance(반짝반짝 창)는 조심해주시고

        Help, Pix!(도와줘, 픽스!)를 걸어도 침착하게 우리에겐 rw가 있습니다.

 

LeBlanc(르블랑)다른사람들은 쉽다고들 하시는데 얘가 Distortion(왜곡)때문에 잡기도 좀 힘들고 그렇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밀리는건아니고 비등비등하다고 생각합니다.

         딜교 들어오면 q날려주시고 rw 걸어주시면 할만합니다.

 

 

마치며

 챔피언별 공략 계속추가하겠습니다.

 

부족한부분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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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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