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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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60 (+3.4) | 117.8 | 공격 속도 | 0.658 (+4%) | 1.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40% (+추가 공격 속도의 40%)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추가 공격 속도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두 번째 시전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10/43/83/120/157 (+0.82/0.85/0.89/0.92/0.95AD)에서 15/70/125/180/235 (+1.25/1.30/1.35/1.4/1.4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2%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번 꿰뚫는 화살이 충전 정도에 따라 적에게 잃은 체력의 9/12/15/18/21% 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3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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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평 <스킬>
평 평 평 <스킬>
R 평 평 평 <스킬>
등
등
평을 섞은 스킬샷
궁으로 이니쉬 (스킬샷이 짧아 에쉬처럼 나로호 될 확률이 낮음)
AP바루스의 최대장점은
1. 역병으로 인한 체력%뎀임 아무리 튼튼한 탱커라도 체력을 엄청난 %로 깍기 때문에 모두 순삭시킬수있음
2. 궁으로 인한 강력한 cc기
3코어인 존야부터 AP바루스 시작임
마법사최후는 공속40%에 평타당 마저 5를 훔치며 40 고정뎀이 있음 바루스의 공격방식과 굉장히 잘 어울림
원래 마법사의 최후가 아닌 루난의 허리케인을 가야되는데.....
괜찮긴한데 시즌5 루난보다 성능이 좀 들하더라구요
파밍
파밍
이니쉬 잘하고 뒷쪽 포지션 잡고
유튜브로 AP바루스 영상 보시면 이게 왜 좋은지 아실꺼임
첼린저 구간에서도 바루스 장인들은 사용하고 먹힙니다.
저도 영상보고 쩔길레 가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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