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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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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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라이즈, 최종특성 포기, 고작 브론즈지만... 한번 읽어만주세요

- 최날개(2016-02-26, 조회수: 1939)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우선 제 라이즈는 하이브리드 라이즈 입니다.. 닥베드는 주지 마시고 욕해도 좋으니까 평가좀 제대로 해주새요.
텔 점멸

혹은

텔 유체화

혹은

점멸 유체화

암거나하세요. 취향입니다.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0/90/110/130/150(+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210/180/15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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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다른 라이즈 공략보고배워오세요

스킬 활용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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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제 라이즈는 기본적으로 무라마나딜을 이용한
스킬형 하이즈리드 라이즈 입니다.
라이즈의 qwe에 무라마나가 터지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무라마나 온오프가 사라진 것을 대비해
궁을 이용한 강제 온오프를 잘 조절해야 되고, 굳이 제공략을 따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전 고작 브론즈 3일뿐...

많은 분들이 라이즈를 되살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제가 확인한 것을 올려봅니다.

계산해보면 라이즈의 qwe데미지가 저상황에선 방마저 계산없이 물리피해 200정도 마법피해 500~700정도 들어가므로 방어 200 마저 100으로 계산해보면 물리피해 80정도 마법피해 250~350입니다.
하지만 라이즈는 ap딜이 쌔므로 마저템을 더 간다 치면 에초에 라이즈가 탱커를 못 녹이는건 자명하죠
하지만 딜러들은 확실히 잡을 수 있다 봅니다.
요즘은 탱탱한 라이즈도 갔다간 딜도 안나오고 탱도 애매한 때에 그나마 돌다 되는거라 생각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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