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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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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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2
0
18
1/1
[다이아]북미꿀챔 착취거드라 야스오

- 몽환(2016-03-02, 조회수: 3397)

곧 대세픽 될꺼같으니까 미리 적어둠

한명 기록인데 통계사이트가서 다이아에 가장 고승률인 첫 아이템을 보면 썬파란걸 알 수 있음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치명타율 +0.93%
    x1
  • 공격 속도 +1.7%
    x8
  • 체력 +8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공격 속도
    +27.1%
  • 체력
    +72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15,063 IP
착취탱 야스오는 공속으로 Q만 자주쓰는게 목적이니까 공속을 간다
노랑은 체력을 가서 초반 야스오의 낮은 체력을 보완하면서 착취
파랑은 고정마방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지극히 평범한 스킬


야스오 첫판하는애들은 이 공략 볼 이유 없고 난 뉴메타 설명해주러 온거니까 스킬 활용법은 말 안해주겠다


근데 Q에 (거대한 히드라)착취의 손아귀 터진다는거만 알고있어라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거대한 히드라)Phantom Dancer(유령 무희)

이 세개만 최우선으로 완성하자

만약에 내가 탑에서 3킬을먹고 개털고 있다면 바미의 불꽃까지만 올리고 팬댄을 간다

야스오 평타에 거드라가 터지는데 나 - 미니언 - 적챔피언 이렇게 일직선으로 Steel Tempest(강철 폭풍)을 쓰면 뒤에 있는 챔피언에게 거드라 데미지가 나간다 (스플래쉬 데미지가 더 강함)

Phantom Dancer(유령 무희) 유령무희 상향된거 알지 애들아
가격도 2550원으로 개혜자인데 45% 공속 30% 크리 5% 이속임
여기에 적한테 500거리 안에 있으면 이속이 7% 증가하는데 야스오 스킬들을 보면 언제나 켜있는거임

하위템들도 존나게 싸고 하여간 개꿀템임

이 후엔 트포/거드라/인피 등 꼴리는거 가면 됨.
개인적으로 트포 거드라 아니면 인피 스태틱을 선호함

탱야스오가 사기인게, 야스오는 후반에 사기인데 라인전이 약하고 한번 따이면 계속 따인다는건데
탱스오는 초반을 무조건 커버해주고 의외로 강캐임

만약 게임이 후반으로 간다면 템 다 팔고 딜로 가거나 거드라 후에 딜템을 가도 크리100%에 존나쌤 ㅇㅋ?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
소나

카운터픽은 뭐다?

Nasus(나서스)Sona(소나)소리

x나오면 스킬 피하고 정글러 부르면 이깁니다~~ 어짜피 이딴거쓸껀데 시간낭비임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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