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바루스, 응징의 화살
Varus, The Arrow of Retribution
12
18
0
1/1
[죽음의무도][MID]다시 롤챔스에 등장한 바루스

- C마스터이(2016-03-22, 조회수: 5443)

간단하게 쓰겠습니다.

현티어는 플레3 서식중입니다.

상큼하게 핑꾸 바루쓰

바루스, 응징의 화살
소환사 주문 방어막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5) 2385 마나 360 (+40) 1040
공격력 60 (+3.4) 117.8 공격 속도 0.658 (+4%) 1.105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7 (+4.6) 105.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75.0 5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쿨감소 -0.83%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1
  • 체력
    +24.12
  • 쿨감소
    -4.98%
  • 마법 저항력
    +4.02
총 가격 : 8,192 IP

표식은 방관보다는 그냥 공격력이 좋습니다.

인장은 그냥 기본적 ad면방어 ap면성체

문양은 쿨감5퍼를 껴줍니다.. 나머지마방

정수는 그냥 공격력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갈릴만한 것 만 설명하겠습니다.

현상금사냥꾼 압제자는 바루스에게 e,r 등 cc기가 있으므로 압제자가 낫구요.

기본적으로 죽음불꽃 전투의열광 천둥군주 폭풍전사 이 4개가 바루스가 갈만한 핵심특성인데 저는 죽음 불꽃이랑 천둥군주 둘중에 하나 사용하시면 될거같고 저는 천둥군주를 듭니다.

힐 점멸 or 베리어 점멸

애니 리산 아리 > 정화

죽지 않는 복수심 (Living Vengeance)
바루스가 적을 처치하면 복수심에 불타올라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40% (+추가 공격 속도의 40%)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추가 공격 속도의 20%)
꿰뚫는 화살 (Piercing Arrow)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최초 시전 시: 바루스가 다음 화살을 조준하여 점차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조준하는 동안 바루스의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4초가 경과하면 꿰뚫는 화살이 발사되지 못하고 소모된 마나의 50%가 회복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10/43/83/120/157 (+0.82/0.85/0.89/0.92/0.95AD)에서 15/70/125/180/235 (+1.25/1.30/1.35/1.4/1.4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역병 화살 (Blighted Quiver)
기본 지속 효과: 바루스의 기본 공격이 7/13/19/25/31 (+0.3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역병을 붙입니다. (최대 3회 중첩)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2%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번 꿰뚫는 화살이 충전 정도에 따라 적에게 잃은 체력의 9/12/15/18/21% 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3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퍼붓는 화살 (Hail of Arrows)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바루스가 화살을 비처럼 쏟아부어 60/100/140/180/22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지면을 오염시킵니다. 오염된 지면은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 늦추고 치유 효과는 30%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부패의 사슬 (Chain of Corruption)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바루스가 부패의 촉수를 발사해 150/250/3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맞은 적의 이동을 2초간 막습니다. 이후 근처의 감염되지 않은 적 챔피언에게 촉수가 뻗어나가, 닿은 적에게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이동 불가 상태가 된 적은 일정 시간에 걸쳐 역병 중첩이 3회 쌓입니다. (사정거리: 107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평e평q 평r평평평q 역병화살 때문에 평타 섞어주시는게 훨씬 딜이 잘박힙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부패의 물약은 비추천입니다.

일단 무라마나 요우무는 고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가실거같고 무라마나 요우무 이후에 템이 갈리는데 저도 고민을 많이하다가 죽음의 무도가 갑자기 눈에 띄어서 가봤는데 좋습니다. 죽음의 무도 사용 안해보신 분들이 많을텐데 체력 나눠서 다는것 뿐만 아니라 물리피해를 입히면 체력이 회복됩니다. 즉 q 에도 적용된다는 소리죠  광역피해에는 33프로만 적용되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바루스q의 깡딜만큼 회복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쿨감10프로도 붙어있고 하위템도 쓸만해서 템가기 애매한 3,4 코어에 좋습니다. 물론 상대 탱이 단단하면 라위가 먼저인것은 맞습니다. 그리고 멜모셔스의 아귀가 변경이 됬는데 방관이 붙는데다가 효과도 좋아져서 매우쓸만합니다. 멜모셔스와 스테락도 시너지가 좋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예전엔 이길만 했는데 드락사르나오니 답없네요
딱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프는 생각이 안나네요 멀리서 q만쏘면되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렇다고 또 엄청 쉬운 챔프도 없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