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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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0
12
0/0
심심해서 씀

- 시비걸지마요(2016-03-24, 조회수: 1072)

야스오 스킨 취향이니까 제발 물어보지마

댓글로 질문 다받음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방어막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야스오는 평q 평e가 ㅈㄴ중요해 알지? 이것도 모르면 야스오를 하면 안돼

평캔이 주인 챔프라 결국 기본 AD가 높아야 해 그래서 AD룬을 끼는거야.

아무리 치명타룬과 공속룬을 끼면 뭐하냐? 야소는 어차피 기본적으로 치명타 10%가 감소돼서 들어가고 q에는 25%로 감소돼서 들어가. 기본 치명타는 180%고 Q에는 150%로 들어가; 즉 야스오 치명타는 1.8배고 q 데미지는 1.5배로밖에 안들어간다는 얘기지.

이제 아이템으로 치명타와 공속을 맞출텐데 룬으로 또 치명타와 공속을 바르는건 ㅈㄴ 무쓸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착취 ㅈㄴ 별로야. 애초에 야스오는 탱커가 아닌데 왜 착취를 가는거냐

갱플은 딱히 특성찍을게 없고 q착취가 그나마 시너지잇어서 가는거지 야스오로 착취는 의미가 없다.

라인전에서 착취가 좋아서 가는거라면 노틸이나 뽀삐해서 착취들고 이겨;; 야스오로 착취들고 이기겠다는건 이미 야스오 캐리력을 어느정도 덜어내겠다는거잖아. 그럼 야스오를 할 자격이 없다.

내 야스오는 환희를 찍어서 공템위주로 딜은 충분히 나오게 하되 적한테 원콤당하지 않고 계속 흡혈하면서 버틸 수 있는 딜탱 야스오를 만들꺼야. 

열광은 좋은 특성이 될 수도 있지만 야스오는 마이처럼 순간 데미지로 압도해서 킬따기가 쉽지 않아. 그래서 흡혈을 선택한 거다.


보호막을 왜 들어야 하는지 설명해줌. 야스오가 워낙 좋은 먹잇감이다보니 그냥 cs만 먹고있는데도 야스오 죽일려고 환장한 애들이 많다. 그 상황에서 상대 킬계산을 완벽하게 회피할 수 잇는 좋은 스펠이다. 동시에 상대가 야스오 딸려고 무리하게 들어오는걸 바로 역관광으로 이득을 챙길 수 잇다. 야스오가 쓸 수 잇는 스펠을 거진 써봣지만 이보다 좋은 스펠이 없음. 야스오패시브+보호막으로 야복치되는걸 막아줌



 이거 페이커가 한번들엇다고 유행된적이 잇는데 이젠 거의 안쓴다.
결국 안쓰게 된 이유는 롤은 1:1만 하는 게임이 아니기 때문이지. 야스오는 다굴맞는 상황이 ㅈㄴ많은데 탈진이 뭔 의미냐? 어차피 딜이 쏟아져오면 뒤지는건 똑같겟지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 야스오는 텔과 어울리지 않음. 잭스랑 비슷함
그냥 텔자체가 안맞아. 다른 스펠 드는게 훨씬 이득이니까 안씀


 닷지유도 ㅈ됨


야스오 하지마라 뒤진다. 나도 들어봣지만 이스펠은 그냥 한마리 잡고 뒤지겟다는거임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e선마 ㅅㄱ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사지마 제발
설명하기 귀찮은데 야스오는 어차피 계속 eq평짤로 딜하는 챔프라 도란검까지 가서 공격적으로 나갈 필요는 없음. 그냥 도란방패로 라인유지력 높이면서 적을 말려죽일수잇게 함. 흡혈은 환희가 하고.



걍 진리 야스오 오래하면 이템이 진리라는걸 깨달을수잇음
가장 기본적인 1코어임


딜 더가고싶으면 감. 그리고 이게 야스오그자체인템이다.


탐식의망치 올리고 상대 ap가 좀 쎄지면 주포를 미리 올려놔라.그래야 이긴다. 야스오 레벨업하는데 마저도 안오르고 몸도 약해서 ap에 쥐약이야. 주포가라

ㄹㅇ 딜탱들의 필수템 반박시 브론즈 야스오 500판


마지막 방템은 유동적인데 란두인가도되고 즈롯을 가든 암거나 가도됨 대신 공템은 안돼
특히 이미 치명타 100%고 충분히 쎄서 인피가 필요없다. 써보면 안다. 트포스태틱맬모 <- 이 세개만 쥐어줘도 야스오 ㅈㄴ쎔 근데 뭔가 이게임 내가 빡캐리해야한다. 그러면 피바라기 가라.


진짜 신속신 올리면 뒤진다. 이 야스오의 핵심은 순간 포커싱당해서 터지지 않고 흡혈로 살아남는게 목적이다. 헤르매스 안올리면 의미가 없음


내 빌드대로 하면 위험한 순간에 전쟁광의환희+맬모셔스버프+보호막스펠로 딱히 흡혈템없어도 흡혈하면서 부시고다님


이하 진성 야필패들이 가는 템들



아니시발 야스오한테 인피좋은거 누가 모르냐; 근데 중요한건 인피가 아무리쎄도 트포의 유틸성은 절대 따라갈 수 없다. 선유령무희 타고 인피올리는새기들 보면 무조건 스킬맞고 우물로 강제이송됨


생흡잇잔아요 뺴애애애액 아니 이미 생흡은 충분하고 cc는 헤르매스 신는게 더 이득임. 그리고 야스오 어차피 cc ㅈㄴ게 들어와서 cc한번 푸는건 의미가 없어요. 이해가 안됏다면 브론즈. 더샤이가 수은사서 이러는거같은데 제발 사지마..

이미 트포스태틱으로 치명타 100%고 이속부분도 트포가 밀리지 않는다. 게다가 유닛충돌무시도 질풍검있어서 별로 필요도 없어; 피해량감소 이것도 내가 말했지만 야스오는 1:다수인 상황이 훨씬 많다. 효율자체가 이미 ㅈㄴ쓰레기잔아 대체 왜가는거냐? 갑자기 이거 선템으로 박더니 이리저리 뒤지러가는 야스오가 많아진듯


 내가 많이 해봣어. 쓰레기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녹턴
불꺼지면 바로 장막을 써. 그리고 장막을 방패삼아 싸워서 녹턴이 q쓰기 힘들게 해라. 그리고 3타때 녹턴이 w쓰는데 이 심리전은 솔직히 못이긴다. 걍 도망가는게 상책이고 여유있으면 회오리를 아예 헛방으로 날려서 w공속증가하지 못하게 만들거나 eq페이크로 쓰게만드는 수밖에 없다. 정글도 정글이지만 라인으로 오는 미친놈들이 있다.

야스오 입장에서 이런 식으로 다가오면 이기기가 힘듬.
마스터 이
라인은 ㅈㄴ 바를 수 있는데 정글로 rpg하거나 어디 킬딸쳐서 템이라도 뽑아오는순간 헬이 펼쳐진다. 근데 내 빌드대로 하면 이쪽도 마이한테 밀리진 않음. 그냥 누가 딜템먼저뽑고 방템먼저두르는지의 싸움이다.

피즈
솔직히 말해서 제드나 리븐 같은 건 반응한다면 어느 정도 대처방법은 있다. 근데 이 물고기년은 찌르는 순간 R연계로 미끼를 던질 수 잇기 때문에 야스오 장막이 무용지물이 된다. 하지만 이새끼도 결국 폭딜로 못끝내면 ㅈㅈ쳐야되는 챔프기 때문에 탐식의망치 올리고 주포올려서 이길 순 잇다. 그전까지는 그냥 타워앞에서 장막치며 궁다이브나 막는걸 추천함. 이씨발새끼 잡기 힘드니까 걍 템적당히 뽑힐때까진 상대를 하지마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리
트위스티드 페이트
기무디
나르
~~

 

 

마치며

 하지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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