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0
12
18
1/1
[브론즈5 전용] 야스오 서폿 공략 - 밑도 끝도 없는 깡 체력 빌드

- 문듕이(2016-05-28, 조회수: 8454)

안녕하세요.

브론즈5의 서폿유저 문듕이 입니다.

오늘도 브론즈5 형님들께서 만족하실 만한 공략

하나 들고 인사 올립니다. 꾸벅~!

이 챔프는.. 역시 과학적인 친구이기 때문에.

과학적인 사고를 가진 친구들과 만나면.

반드시 지게 되어 있습니다.

과학과 수학같은거 다 집어치고 들어가는 개돌정신을 가진

형님들만 이 공략을 따라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야스오 서폿은 강타와, 점멸을 들고 플레이 할 건데요.

꼬우신분은 닥배드 주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맨 아래쪽에 야필패 인증 하였습니다.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방어 +0.91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체력 증가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
    +8.19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27.054
  • 체력 증가
    +4.5%
총 가격 : 13,530 IP
제 룬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반에는 매우 약한 상태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대략 8~9렙 구간부터 적과 비슷한 스탯을 가지고 싸우게 되는데요.

노랑의 성장체력

파랑의 성장마저

보라의 체력증가

이 세 스탯은 모두 성장치 입니다.

이 공략이나, 다른공략에서 성장치가 많은 룬페이지를 사용한다면,

초반은 약하니 알아서 잘 사려주시면 감사하겠지만.

저희 브론즈5 형님들은 그저, 개돌, 개돌, 개돌을 하다 18렙을 찍고 아.

내가 이렇게 쌔구나 하고 감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밑도 끝도 없는 깡 체력빌드에서는,

그저 몸집만 거대하게 불려, 적을 상대하면 되지 않겠느냐는,

브론즈5 형님들의 마음을 잘 담아내었습니다.

영겁의 힘과, 고참병의 흉터로 체력을 미친듯이 올릴겁니다.

신속의 둔화저항, 강인함은 적의 cc를 조금더 일찍 해제시키고,

그 효과를 조금 약화시킨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회복력이나 인내심은 왠만해선 집에 가지 않고 라인에 남아 cs를 챙기는,

꿋꿋이 개피가 된 원딜과 함께 살아남으시라고, 넣어드렸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듯이 정말로 강타, 점멸을 들고 갑니다.

우리 정글이 용스틸도 못하고, 막상 용 스틸 시도도 해보려니

저 멀리 가서 짜증나셨죠? 이젠 혼자 속썩이지 마시고.

직접 자신의 탱탱함을 믿고, 저 버러지들 속으로 들어가.

형님들의 강타 클라스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말 안듣는 우리 정글러 때찌때찌해줄때도 좋습니다.

점멸은 이니시를 위한 겁니다.

도주용으로는 쓰지맙시다. 썻다하면 벽플인데 왜 씁니까.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0101 1010 1010 1011 0101 0101 1010 1011 0010 1010 1010 1010



알파고 센세는 못이긴다고했음 ㅠㅠ.

스킬을 왜 저렇게 찍어야 하는가?

 우리는 원딜을 지키기 위한 서폿 야스오이기 때문에. 딜 안갑니다.


딜 안가고도 쌘 스킬은 e스킬이며, 간악한 적의 서포터로부터 아군을 보호하기위해 장막을 선마해줍시다.


스킬 활용 = 엑셀공략에 다 나오지만, 눈으로 보기만 할 것

 잘못 따라하다간, 것멑충이네, 던지네~ 하면서 리폿먹고.


대화차단 당하면 형님들 기분만 나쁘겠죠? 우리 탑이나 정글이 이니시 하기 전까진.


절대 먼저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럴땐 정글러와 탑의 역할을 알려주시면. 알아서 깨갱 할 것이며.


그래도 말을 듣지않는다면, 막템 거대한 히드라를 가신 후, 백도만 하시면 됩니다.

시작 아이템
적은 물리뎀
적은 마법뎀
대충 이 정도면 애들 딜 별로 안아파여.

ㅇㅅㅇ! ㅇㅅㅇ! ㅇㅅㅇ! 뀨~~~ 우....ㅠ!

그래도 템은 언제나 개인의 취향이라는 말도 있듯이.

이 과학적인 야필패에게, 과학적인 사고로 템을 고집하고싶으신 분들이있다면..

게임시작전 팀원들에게, 이판은 이기기 힘드니 칼서렌하자고 유도하시기 바랍니다.

히드라는 제발 양심있게, 마지막에 가 줍시다. - 시야석은 팔지말구요.. ㅠ

우리는 서폿이라구요!

그리구 AP 지속딜이 많은 조합에선 . 밴시보다 비사지가 더 좋지만.

둘다 가는것도 꿀! 불길이든 장판이든 독이든 흐으 더럽!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비슷하게 크면, 상살각 나오는데요..

그래도 이기기 힘들다는 부분은.

한타만 드가면 울팀이 녹아있드라구요.

울팀 지못미 ㅠ...ㅠ
가렌
정말 답이 없는 친구인거 같아요.

위의 친구는 도끼 한바퀴만 돌리는데.

이친구는 칼춤을 10바퀴나 도니.. 그 차이만큼

더 아프고, 강력한 그런 친구가 되겠습니다.

그러니, 도망가줍시다.
트린다미어
형님들, 이 친구가 보이면, 스테락 대신 가갑을 두르고,

잿불거인 대신, 태양불꽃 망토를 두르고,

히드라 대신, 탈주를 하시면 됩니다.

탈주가 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븐
흔히들 리쁜이야 야필패의 카운터라고들 하시는데요..

저는 그렇게 느껴본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라인전이 정말 재미있어져요.

리쁜이가 하도 답답했는지, 미드를 버리고 정글로 들어가버리네요. ㅠ.ㅠ
우리의 야필패는 최강의 야필패 입니다.

이미 충분히 강력한데, 굳이 무기를 들 필요가 있겠습니까?

이젠 패션에 신경써야 할 때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야스오는 이미 검을 들고있으니,

그의 누더기 같은 파란 옷을 벗기고, 갑옷으로 무장시켜 줍시다.

하지만, 삿갓은 검객의 소울과도 같은 것이니.

빨간모자 - 라바돈의 죽음 모자

파란모자 - 우글렛의 ~~~~~~

이런거 끼지 않습니다.

 

 

라인전에서는 적 서포터의 스킬이 날아오는게 보이면

 재빠르게 장막! 재빠르게 e로 타고 원딜 대신 맞아주고. 다시 e로 나오자!

 

초반엔 장막치는거 말곤 아무것도 할 게 없다!

  라인전에서 적을 포탑으로 밀어넣은 후, 포탑앞에서 적쪽으로 장막을 써서 미니언 먹는것을 방해해주자.

 

고의적으로 적에게 죽어줌.

  미드나 탑, 정글이 이니시를 해 주고나서야 들어가자, 과한 패기는 리폿사유가 됨을 명심하자.

 

팀원과 의사소통 거부, 고의적으로 적에게 죽어줌

  백도를 할때는, 와드를 잘 박아야 한다. 적이 이쪽으로 올 것 같다고 생각되면 바로 도망 및 귀환을 해주자.

 

게임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플레이어

  인벤 공략을 보고 왔다고 말하면 된다, 좌표라도 찍어주자. 그럼 반박불가됨 ㅅㄱ

 

그랩류 챔피언일때만 사용해보자, 가렌 다리는 너무 아프더라!

  그랩류 챔피언은 맞아주고 e로 나와도 되고, 장막으로 막아줘도 된다. 적 탑라이너랑 맞다이는 하지말자.

 

이 글은 야필패가.. 더 좋은 야필패로 거듭나기 위한 글 입니다.

야필패는 야필패 입니다. 아래쪽에 야필패 인증 하였습니다.


착취의 손아귀를 사용한, 착취장인 야스오는 다음 공략에 새롭게 쓰겠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