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25% (1표)
0% (0표)
75% (3표)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0
12
3/4
[BGM] 야스오 이건 히트다 히트!

- 나우카이(2016-09-04, 조회수: 3057)

       (BGM)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dZtki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공략을쓰게된 만년실버에 야스오충입니다  저는 그렇게 글을잘쓰는것도아니고 게임을 잘하는것도아니지만 야스오에 대해 남들에게만큼은 잘알려줄수있다고 생각하여 조그마한 꿀팁몇가지를 알려드리고자 이글을 쓰게되었습니다 . 참고로 저는 글씨에 색을입혀 강조하지않습니다 그점 양해부탁드리구요 만약 제가쓴게 아니다싶으시다면 배드 주세요! 충고로삼겠습니다  시작해보죠!                     BGM정보: 브금저장소 bgmstore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9%
총 가격 : 5,316 IP
룬은 솔직히 누구것이 맞다가아니라 자신이 일단 해보셔야되구요 저는 제룬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만약에 제룬을 보시고 이건정말아니다 하시면 지나치시면되구요 이거 해볼만하겠다 싶으시다면 한번해보셔도됩니다. (이룬은 소환사님들의 돈을고려한 저의룬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투의 열광 전투의 열광 VS 착취의 손아귀착취 입니다 저는 솔직히 이때까지만해도 전투의열광은 커녕 착취만 바라보고온 충새X입니다. 그래서 착취의 장점먼저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 착취는 미니언을 치고 스킬바위에보시면 착취에 초록색 이새겨져있는데 그때 E를 타시고 상대 한테가서 평타를치시면 피흡이됩니다.) 이를이용해서 딜교를 하면 훨씬수월합니다.)  착취의 단점은 리븐같은 기동력 있는 챔프들한테는 약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탱커한테는 강한모습을보입니다. 그점을이용해서 약간 미드바루스 이런애들은 전투의 열광               미드말파이트같은애들은착취의 손아귀 들어주시면됩니다 자 여기까지 핵심특성을 소개했는데요.    다음은 인내심인내심입니다. 저는 특성의 이름이 마음에 드는데요 통찰력이것과 상당히 고민했습니다 왜냐하면 인내심은 라인전을 UP  그와반대로 통찰력은 한타와 좀더 가까운것같습니다 솔직히 야스오는 한타챔이다 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요 ^^ 하지만 저는 야스오는 라인전 캐릭터라고 합니다. 모든분들이 야스오는 궁만잘쓰면 되는챔프다 전혀아닙니다 라인전에서 일단 우위를 점해야 그만큼 궁딜이 쌘거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인내심을 택한것이구요 통찰력은 한타를 더중요시 하시는분들께서 가시면 될것같습니다. 통찰력^^    또 룬갑옷은 피흡을 업시켜주어 라인전을 강려크하게하죠 그런점이 저의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저는 LeBlanc(르블랑)Zed(제드)Katarina(카타리나)Fizz(피즈) 이런애들상대론 Exhaust(탈진) 또는 barrier(방어막)를 듭니다 저 4명의 ★★★공통점: 상대 순삭이 쉽다는것입니다 !! 르블랑 제드 카타 피즈 하면역할군이 뭐죠? 암살자 입니다 암살자는 보이는즉시 그냥 꽥 시키는것인데 그런점을 보안해서Exhaust(탈진) 2.5초동안 이속과 공속을 30%낮추고 방어력과 마저를 10%낮춰준다음에 이동안 가하는 피해량 40% ★ 낮춥니다 원콤을 못내게 하는거죠 한마디로 그러므로 탈진이 걸려진상태에서는 하섹 하섹 하섹 하면 되는겁니다. 자 barrier(방어막) 2초동안 방어막?!을 감싸 115 ~ 455 피해를 흡수 단 ( 챔피언 레벨의 따라 변동) ★ 이것도 탈진과 마찬가지이긴한데 탈진이 더좋은것같죠? 저는 왠만하면 탈진을듭니다.  방어력 마저를 낮추고 이속공속 낮추고 피해량 40%낮추면 말다한거죠 허나 방어막은 그냥 피해흡수만 시킵니다. 여기까지 암살자(딜러) 구요 탱커는 그냥 Dr. Mundo(문도 박사)Malphite(말파이트)Maokai(마오카이)Volibear(볼리베어)애네는 그냥 공통점이 뭐냐면 체젠이 개오져요 또한마리있는데 Garen(가렌) 애는 패시브가 체젠이고 하섹하섹 2번 찌르면 1렙때 140정도 까인다고 쳐요 포탑에 13초정도 있으면 피다차서 다시나타납니다 어마어마합니다 진짜 ㅋㅋ Dr. Mundo(문도 박사)애는 6렙전에 조져주세요 아니면 식칼로 야스오를 내시만듭니다. Malphite(말파이트)애는 그냥 일단 딜만안가면 딴딴한 애인데요 애도 초반에 조져주세요 . Maokai(마오카이)애는 10렙까지 골든타임입니다 10렙넘어가면 세계수로 변해요 그전에 깎아버립시다. Volibear(볼리베어)콜라곰입니다 6렙전에 조져주시구요 만약 패시브가나온다면 Ignite(점화)^^ 걸고 하섹하섹 하면 됩니다 북극곰은 6렙전에 꼭조지셔야되요.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미니언 e 타고 q 다시 e로 빠지기 or 미니언 e 타고 qe평 e로빠지기

스킬 활용 팁

 q의 강철바람 회오리 못맞추면 안되요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자 일단 첫코어에서 부터 갈립니다. 유령무희냐 스태틱이냐 사실 평타싸움은 ★ 스태틱 ★ 이기는데요 왜 유령무희를 가느냐 ?! 우리는 이때까지 전혀몰랏습니다 유령무희의 무서움을 말이죠 유령무희는 마지막으로 친 상대에게 받는 피해량 12%가 줄어든다는 사실!! 알고게셨나요? 그러나 저는 유령무희를 가는 이유는 다른곳에있습니다 바로 상대방을치면 주위에 초록색 기운이 맴도는데요 저는 그게멋져서가는거에요 이게팩트입니다! ㅈㅅ 암튼 이런이유에서 가구요 이동속도도5%줍니다 원딜짜를때 우사인볼트처럼 달려가 하섹하섹합시다. 극후반되면 가엔도 괜찮아요 자 스태틱인데요 스태틱의 장점은 우선 순간적인 폭딜 AND~  어마어마한 시너지입니다. 요즘 삼위일체 야스오한테 안맞다고들하시는데 ★ 삼위일체 스태틱 ★ 안해보면 모르는 시너지입니다 우선 삼위일체의 어마어마한 부드러움 ~ 스태틱의 폭딜 무대의 그 짜릿함 피바의 피흡 야스오하시는분들은 짐작가십니다 저믿고 한번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리구요 스테락은 저렇게만 가면 너무 물몸이고 또 기본공격력 +25% 개꿀 거기다 보호막까지?! 어머 이건 꼭 가야해! 그러나 상대 원딜이 베인 케틀 진 이라면 당연히 란두인 아시죠?!  이거보고 혹시 한가지알려드려요 유령무희랑 스태틱 같이가라는거아닙니다. 요우무 는 무대 대신에 가도 좋습니다 뭘사야할지 아시죠?!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나 자신이 가장 상대하기 어려운것입니다. _만년실버야스오_
리븐
뭐 리븐이라고는 하는데요 잘하는사람만나면 재미있어요 우선 그게 팩트인데요 제가 쓰는것은 미니언 앞에있으면 E Q한다음에 빠지기 입니다 리븐은 순간 버스트딜이 탱커도 녹일만큼이라서앞에서 깝치다가 다맞으면 아작나요 ㅎ
헤카림
다른건 다제껴두고 탑에서만나면 갱콜부르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뚜 먹
코그모
벅 잇
미스 포츈
이 감
걍 이거하나만 기억하세요 라인전이기고 상대원딜 조지자! 이게 야스오의 히트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걍 (와드 토템 (장신구)) (망원형 개조)생명입니다 아시죠? 미아니 뭐니 남탓하지마시구 이거사세요

초반 운영법

 

 (스태틱의 단검)ORPhantom Dancer(유령 무희) 가서 패시면 됩니다.

중반 운영법

 서렌받기.

후반 운영법

 후반이 뭐에요?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짜르기 ^^

챔피언별 대응법

 걍 죽여 그딴건 없다!

 

마치며

 엑셀교환안합니다. 저는 님들이 조금만 야이언스 야필패 이런 말들 또는 벤창에서 야스오한다고 고의벤하지마시고 전적보고 아 이새 X 사람아니다 하시면 벤하셔도 됩니다. 꼭 야스오하는사람들 야이언스라고하지마세요 상처받습니다.     저는 이공략을보고 님들이 조금이라도 야스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욕하지마시고 도움되시라고쓴거구요 배드주실때는 준이유 아시죠^^?   닉네임은 수지전용프로서폿 입니다

 친추주시는대로 받아요 ~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_^)/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25% (1표)
0% (0표)
75% (3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