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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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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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랭겜승률57% 일겜승률 70%이상의 필승인저의 야스오를 봐주세요

- 롤전문띠(2016-11-01, 조회수: 2371)

안녕하세요 저는 야스오 일겜 승률이 70%쯤은 넘는것같고 랭크게임승률은 정확히 57.2%이기때문에

이글을 올립니다~~


게임하다보면? 야스오는 과학이다 라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맞습니다 야스오는 패치에 민감하고 스킬트리 특성 룬 스펠등에 죽음과 킬을 얻죠


그리고 1번의 선택이 매드무비와 야필패의길을 가는 순간도 많이 오죠 ㅎㅎ

또한 티어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승률이 떨어지기때문에 그야말로 과학입니다


(오타를 민감하게 봐주지 마세요 ㅠㅠ)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4
  • 공격 속도 +1.7%
    x5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55
  • 공격 속도
    +8.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5,830 IP

전 룬을 많이 구입한후 적팀의 라이너가 ap인지 ad인지 탱커인지에 따라 룬조절을 잘합니다.. 일반게임에선

적이 랜덤이기때문에 이렇게들구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는 대부분 스펠을 이렇게 들고 참여를 합니다.....

캐리나 매드무비를 좋아하시는 필승분들은 전쟁광의 연희를 강력추천!!! 해드리구요 1인분만 하고싶은 분들은

 착취의 손아귀(착취의손아귀)   추천드립니다

Ignite(점화)는 초반 킬각을 매우 잘노릴수 있기에 전 일반게임이나 랭크게임에서 가장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단점은!! 후반에 별로고 이스펠로는 그다지 잘할수없다라 생각합니다...



이유는 후반에 한타때 매우 취약하고 1명죽일딜만 넣고 죽는건 야스오의 1인분이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점화는 그다지입니다 하지만 저는 선취점을 딸때의 최고의 스펠이라고 생각하기에 일겜에선 이스펠만사용합니다


Teleport(순간이동)는 합류에좋고 백도에 좋고 한타에 좋고 그리고 절체절망의 어떤 한순간을 스펠 1개로 캐리시켜주기때문입니다

요즘 텔이 하향을 당해서 로밍갈땐 쓰레기가되고말았습니다 그래도 바론이나 용에 합류할때 거리가멀거나

중요한 용이나 타워를 밀때 쓰는 스펠 언제나 캐리를 해주는 스펠이여서 랭겜에서 제가 주로 사용합니다


Exhaust(탈진)만약 텔을 싫어하신다면 탈진도 좋습니다 야스오는 초반라인전에 스킬쿨타임이 짫고~ 딜이 막강하기때문에

다이브나 도망치는적이나 특히 야스오의 카운터인Zed(제드)Riven(리븐)Master Yi(마스터 이)정도는 손쉽게 손으로 제압할수있는 매드무비전용

스펠이여서 가끔 사용하기도합니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은 e를찍습니다 e를 찍으면 데미지도증가해서 미니언을 먹기편하고 쿨도 매우 짫아져서 한타때 캐리를 할수있기때문에 저는 e선을 합니다 q선을 찍는다면 대부분 (야필패....) 하지만 처음에 야스오미러전이나 리븐 같은 전사챔피언이 라인전 카운터라면 q선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킬 활용 팁

 궁을사용할때 매우많은고민을하시는분들이많습니다 eq 아니면 q로 에어본을 사용하시는 분들이있습니다 전

eq는 적이 무빙각일때만 사용하고 대부분 그냥 q를날립니다... 이유는 (q2스택쌓는다=eq를한다에어본을뛰우고평r을사용한다=q를날린다) 끝 그러면 킬을 할수없게됩니다.. eq를사용하면 그챔피언이 타워로빠질때 할수있는게없어서

eq는 사용한하고 q를날린다면? (q2스택쌓는다=q를날린다못맞출수도있지만그건예측상으로=궁쓰기전에 평캔을할수도있지만 못하고r을쓴다=r이끝나고 평을때린다 e를타고 평q평으로 킬을획득한다 이이유로 전 q를 그냥날립니다..

적이 무조건 킬각인땐 eq로 안전하게가세요

시작 아이템
무조건사야하는아이템
풀템전용
추가기타등등아이템

하하 아이템에대해 설명 야스오들이 가장 고민하는 템트리!! 스태딕단검vs유령무희!!

저도 가장많이 고민을합니다 유령무희가 최강이라고 하시는분있으신데

스태딕단검은 야스오의 장점인 파밍속도를 늘려주고 라인클리어가 매우빠릅니다 또한 충전상태에서 q나 평타

를 챔피언에게 직접 명중시킬시 그추가데미지도 어마어마합니다

하지만 유령무희는 마지막으로 공격한 챔피언의 데미지를 줄여주죠 그래서 마지막 체력 조금에서

궁극기를 사용하고죽느냐 궁극기를 사용도못하고죽느냐에 도움을 많이줍니다!!

그리고 유닛을 통과할수있는 효과는 미니언을 통과해서 중간에 끊김없이 미니언을타면서 q스택을쌓거나 무빙하거나

접근을 잘할수있게해줍니다


하지만 전 이기준으로 나눕니다 (적팀에한타조합이좋다) 그러므로 한타를안하고 파밍으로 승부봐야한다

스태딕단검!!

라인전을 이기거나 한타에서 잘해야한다! 유령무희

여기서 팁!(저는 풀템을 샀을때 스태딕단검이면 파밍끝이기때문에 무조건 스태딕단검을팔고 유령무희를삽니다)


그리고 피바라기나 시미터 둘중 1개를 사주시길바랍니다 피바라기는 생명력흡수와 보호막때문에 엄청난캐리력을

보여주고 시미터는 속박 느려짐기절등에 걸렸을때 쓰면 대부분이 매드무비나오거나 (필패면)죽습니다

나머지템트리는 각자 적팀의 챔피언조합에따라 결정해주시면 좋을것같고 아이템공략은 이게끝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야스오는 뒤로 빠지는 이동기가 없기때문에 와딩은 필수입니다!!!

에어본이있는 정글 (말파이트, 리신, 리븐)등과 조합을 짜서 갱킹을 부르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빠른파밍을위해

저는 스태딕단검을 샀을땐 빠른 라인클리어를하고 정글 시조새를 많이먹는답니다

 

초반 운영법

 

 초반엔 상당히 약한몸캐릭터라 무리하게 싸우지마시고 같이죽으면 무조건 불이득입니다...Zed(제드)가 라인전상대일때는

같이죽으면 바로 훅가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만약에 아군에 에어본스킬을 잘넣을수있는 챔피언이있다면 로밍도 매우 좋은 챔피언입니다

중반 운영법

 

 누구보다빠르게 미니언을 먹을수있는 스킬로 조합된야스오는 파밍이중요합니다 중요한한타를제외하곤 적팀 챔피언들이랑과의 템차이를 벌려놓으면 좋습니다 중반에는 야스오의 시대이니 야스오의 능력을 잘 펼치세요

후반 운영법

 

 후반에는 죽지않게 조심해야합니다.. 오로직 폭딜만존재하는 후반에는 w 장막을 잘사용하시고 무엇보다 cc기에 걸리시면 그야말로 끝장입니다.. 후반에는 정신바짝차리고 플레이하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야스오의 장점은 원거리딜러 예 (미포, 진, 애쉬, 이즈, 징크스)등의 궁극기를 막아주시면 아군에게 도움이 될겁니다

그리고 q2스택일시 점멸을 잘사용하여 적팀 원거리딜려와 딜러들을 모두 처치하세요 그러면 당신의 야필승의 이름이

멀리퍼질겁니다 아군에 에어본챔피언이있다고해서 1인궁은 ㄴㄴ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암살자)암살자챔피언이 많을경우 수호천사 아이템이 필수입니다 수호천사만있다면 암살자챔피언은 야스오의

300원이죠!

(원거리)미드에는 원거리 챔피언이많이옵니다 라인전에서는 제라스가 유일하게 야스오가 이기기 매우힘든챔피언이고

다른챔피언은 비슷비슷합니다 적원거리챔피언과 1ㄷ1로만났을때는 무조건 야스오가 이기니 암살이나 1ㄷ1이면 잡아주세요 (적을공격하기전에 시야확보는필수입니다 주변에시야가 별로없다면 조심해서들어가세요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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