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00 (+45.0) | 106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타 페이즈에서도 이미 오공먹고 잘커서 오공보다 좋습니다.
못 하는 상대 말고는 못 이겨봤습니다. 벤카드로 쓸만합니다.
닷지도 고려할만합니다.
근데 뽀삐는 라인전에서 반반보다 조금 덜 해도
한타 페이즈에서 오공이 좋기때문에 게임은 이길수도 있습니다.
그라가스, 일라오이등이 비슷합니다
모데는 체급이 너무 좋고
아칼리같은 챔피언도 쉽지않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렌같은 경우 착취들고 체력쌓아도 괜찮습니다.
w로 가렌궁이 이제 안씹혀서 점멸 깜짝 킬각은 조심해야 합니다
6렙전까지 사리다가 감전+점화 풀콤보로 녹일수있습니다.
물몸이여서 상대하기 쉬운 챔에 넣었습니다
베인은 익숙치 않으면 쉽지않기도 한데
상대 이동기에 따라 점멸 점화 감점에 부룬 빛망을 들어도 좋습니다.
이후에 더 추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