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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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120) | 2725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62 (+3.75) | 125.8 | 공격 속도 | 0.625 (+2.13%) | 0.851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0.9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이동 속도+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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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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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없습니다. WQ 이거면 끝입니다
상황따라서 다르게 쓸 수 있는데 점멸wq라는 콤보가 있습니다
이 콤보를 쓰면 적이 예상하지 못하고 당하게 됩니다. 이니시도 가능합니다
적 중에 비정상적으로 큰 애가 있다면 그 애에게 w로 밖으로 추방한 뒤 또 들어가면 q를 쓰시면 됩니다
알리충들이 쿵쾅을 못하는데 그 이유는 키보드에 wq를 못 누르기 때문입니다
그냥 부드럽게 wq를 누르면 쿵쾅이 되는데 왜 wwwwq 이렇게 누르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이상한 짓 때문에 w만 치고 q는 땅에 누르게 됩니다=한마디로 방생
알리충들이 다 쳐맞고 딸피되서 늦게 쓰는데 궁을 왜 늦게 쓰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그냥 궁은 내가 쳐맞을거 같을 때 궁을 쓰면 됩니다. 예를 들어 20킬 먹은 탈론과 1:1 마크 시 궁을 쓰면 됩니다
알리궁은 무적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뽀삐궁 트린궁처럼 생각합니다. 제가 말한대로 하면 브론즈 탈출됩니다.
힐을 선마하는 이유는 라인 유지력에 힘쓰기 위해서다. 쳐맞고도 힐을 쓰면 라인전 절반은 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모든 근접 서포터는 원딜보다 앞포지션을 잡아야 합니다
원딜 대신 쳐맞고 원딜 대신 cc맞고 해야지 원딜이 서폿보다 앞포지션을 잡으면 타겟팅은 원딜이기 때문에 뒤에 있는 서포터를 무시하고 원딜을 때리기 때문에 사실상 2:1이 되는 꼴이 됩니다
앞포지션을 잡았을 때 갱 호응에도 도움되기 때문에 특히 알리스타는 포지션 관리에 신경을 쓰도록 합니다
포지션 외 추가 팁은 나중에 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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