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공략이 되었고 그것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모두들 감사드립니다.
현제 는 정글
이라는 인식이 퍼지고 있습니다. 물론 정글이 에게 훨씬 더 좋은 건 사실입니다만,
" 유저의 애정"로써 탑으로 람머스를 보내고 싶은 맘이 생겨서 이 공략을 작성함을 알려드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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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1
- 체력 재생 +2.7x2
- 공격 속도+15.3%
- 방어+8.26
- 체력+120.6
- 마법 저항력+12.06
- 체력 재생+5.4
하지만
파랑에 성체를 박은 이유는 정글과 탑의 차이이기때문입니다.
가 성장 쿨감을 가는 이유는 중후반때 같은 의 스킬을 무시할 수 있는 것들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즉, 중 후반을 노리고 간다는 말 입니다.
하지만 탑에 올라오는 얘들을 생각해봅시다, 등등 지속적 AP데미지를 주는 얘들이 많습니다.
아무리 가 버틴다 해도 까딱하면 회색화면보기 일수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마저를 박는 게 좋습니다
6렙 이후부턴 성장 룬이 좋습니다, 버틸 수 있구나 생각하시면 성장마방 박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등등 견제 강한 얘들 버틸 수 있게 체젠룬 박는 게 좋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초반 는 적어도 뜨기 전까지는 매우 약하기 떄문에, 초반 견제를 버티기 위해서
수비적이게 들어주는 게 좋습니다,
드는 이유는 탑할떄 초반에선 CS를 먹지못하고 버리고 미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이걸 들어줘서 방지해줍니다.
를 왜 찍냐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탑 는 대부분 초반을 포탑에서 있기 떄문에, 다이브나 포탑 근처 싸움을 위해 보다 좋습니다.
은 과 체젠룬과의 시너지가 좋습니다.
할떄 갑니다
등등
보다
더 좋습니다
어짜피 는 다 찍게 되고 라인 복귀력 장난아닙니다.
:붙어서 싸워야한다, 로밍을 자주간다,만만해서 밀고 집가면 된다
:로밍을 자주가는 것보단 자주 집을 왔다갔다하면서 버틴다
선택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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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마: 지속적으로 집을 가야할떄, 로밍을 자주 가야할떄 견제가 쎄거나, AP챔프거나 할떄 갑니다.
선마: 처럼 지속적으로 싸움을 걸어줘야하는 상대일때 갑니다.
(때리고 한 1초 정도 후에 )
은 타워에 데미지가 2배니깐 얘가 다른 라인에 있다 싶으시면 타워에 써주세요
시작템은 무조건 가 좋습니다,
지속적으로 싸우겠다 싶으면 를 바로 올릴 수 있고
자주 라인 복귀를 해야겠다싶으시면갈수도 있고
AP가 아프다싶으면 을 갈 수도 있어요, 또한 필요한 방어력, 유지력에 필요한 포션이 많죠
여려가지를 봤을떄 가장좋습니다.
그리고 제 공략에서 가장 놀라실 부분이 있는데 입니다.
바로 AP챔피언 대 카운터 용이죠,
를 대포한테 쓰고 로밍다니시면 됩니다.
상대가 지속적으로 라인을 빨리 미는 ,등등(,는 AP라는 가정 하에)
AP챔프일시 상당히 좋은 효율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저는 보통 AP챔프다 싶으면식으로 가고 있어요.
중후반떄부터 약간 애매하니 AP가 4AP가 아닌 이상 팔아주세요.
탑 는 아이템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P가 아프다싶음 대신 갈수도,
지속AP가 많으면 을 갈 수도 있고요
.
기본적인 AD상대법은 씁니다,
혹은 같이 견제 쎈 얘들 상대로는 을 섞을 수도 있습니다.
상당히 자유로움으로 상황에 맞게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녀석도 라인을 당기는 녀석이기떄문에 다른 챔피언 상대할떄 보다 라인이 잘 안당겨지고
람머스가 열심히 때려본다하더라도 피흡으로 버티고
당겨서 갱 좀 당해주면 상대정글 역갱오기 시작하고....
벤하는 게 좋습니다
싸우면 당연히 지고, 한타에서 매우 껄끄럽습니다....
요새 잘 안나와서 다행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덤블, 바마 나오면 그냥 녹습니다.
과학이죠
초반에 사리기, 중반부터 활약
아무리 쉬운챔프가 와도 초반 처럼 쉬운 얘 없습니다.
당깁니다
AP면 이 나왔다면 슬슬 라인클리어, 로밍을 준비해주시고, 또한 싸워도 잘 안집니다.
한타에 적극참여해줍시다. 시야관리 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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