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70 (+90) | 2100 | 마나 | 360 (+25) | 78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525 (+2%) | 0.70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95) | 27.65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추가로 세라핀이 주변 아군에게서 음악적 영감을 끌어내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주변의 아군 하나당 음표 하나를 생성합니다. 각 음표마다 세라핀의 사거리가 25 증가하고 추가로 4~25(레벨에 따라)(+0.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음표가 소모됩니다.
음표는 미니언 외의 대상에게 이전 피해량의 9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세라핀에게 이미 보호막이 있으면 아군을 불러모아 2.5초 후 주변 아군 챔피언 하나당 잃은 체력의 3/3.5/4/4.5/5%만큼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범위: 8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이미 둔화된 적들은 속박되며, 이동 불가 상태인 적들은 기절합니다.
미니언에게는 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챔피언(아군 적 무관)에게 적중 시 이 스킬의 사거리가 늘어나고 아군 챔피언은 음표 중첩을 최대로 얻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R 궁극기 + E 스턴
Q선마로 패시브 빨리 돌려 W나 E 강화를 해줍니다.
딜넣으려고 선마하는거 아니에요. 딜 거지입니다.
기본적으론 Q선마를 지향하지만 E선마는 취향입니다.
W은 1렙 25초 마스터 해도 22초의 쿨을 가지고있습니다.
E보다 먼저 찍어도 효율 개 똥입니다.
찍는다고 쉴드량이나 힐량이 늘지는 않아요.
세라핀은 시작하자마자 패시브가 충전되어 있기때문에
블리츠같이 1렙 인베 조합에서 E를 찍으면 인베 카운터로 혹은 인베갈때 아주 좋습니다.
확실한 상황이 아니라면 W or E를 찍어 상황을 봐야하기 때문에 첫 스킬을 쓰기 전까지는 스킬을 찍지 맙시다.
3레벨 까지는 견제를 W평 E평으로 패시브로 평타 사거리를 늘려서 합니다. (원딜과 함께이기 때문에 평타 사거리 50 증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랩끌리면 W+E로 유유히 빠져나옵니다.
우리 원딜 시팅만 잘하면 무난합니다.
레오나가 세라핀에게 궁쓰고 진입시 맞궁을 적원딜에게 사용하면 투사체 속도+매혹시간동안 레오나의 CC기가 풀려 E로 적원딜을 묶어만 놓으면 우리 원딜이 알아서 다 조집니다.
한타 캐리력도 레오나보다 좋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