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 상대할 줄 모르는 친구는 쉽다.)
w진입을 e 빨리뽑기?로 피하면 그만인데다 연막치면 내가 뚜드려 맞음.
선공이 거의 안나와서 까다로운데 애는 사거리가 판테온 보다 길고 스킬도 원거리 위주라 팔길이가 안됨.

판테온 자체가 고정딜에다 스킬들이 죄다 길어서 아군 케어 한다고 스킬을 주구장창 쓸 수 있는 놈이 아니다 보니 대인전 강캐한테 후반에 좀 밀린다.
한타도 상대가 빠지는 것을 견제 하면서 팀원들 깡딜 믿고 싸워야 하는데 전체적으로 유리한 지형 잡고 들어가야 하는 판테온이 궁 한방에 역전 당하는 경우가 많다.
이건 판테온 혼자서는 문제가 없는데 하위 티어에서는 팀원들이 너무 못해서 너무 껄끄럽다.

정글 카정이 불가능한 상대에다 아군이 물리면 답이 없다. 애를 노리기 보다는 갱각을 매섭게 벼려서 초반~중반에 게임 유리하게 잡지 못하면 한타 구도가 까다롭다.
자이라도 잘 못 들어가면 궁으로 대처함.
누누는 판테온 보다 갱각이나 대형 오브젝트 관리가 더 좋을 수 있는데 정말 잘 하는 손 싸움 메타로 가는거라 아무래도 팀이 질 때 상대 마오카이가 어렵지 않나 싶다.(자크는 그래도 대처가 되는데 애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 q 사거리가 뽀삐 r 제외하고 더 긴데다.
벽궁 돌진하는거 나도 e로 막으면 그만이라 펜싱되는 내가 더 딜각 잡기 좋다.
한타에서 문제가 w를 막는다는건데 q펜싱 e로 내가 딜각 더 유리하게 잡고 도망갈 때나 쓰게 되는지라 그 때 끝나고 w로 잡으면 된다. 아니면 점멸 w로 미리 대처 못하게 들어가거나 다른 애들한테 쓰는 방법도 많음.(아니면 기습을 한다던지)


cc가 있는 것도 아니고 손 싸움 같은데 다른 어려운 챔프들 보다는 만만한 보통 정도에 적이랄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