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뉴스 / 정보

포지션 게시판

커뮤니티 게시판

LCK 응원 게시판

LoL UCC

LoL 파티 매칭

공통 커뮤니티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소모임 게시판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마이하면 무저건 겜 지는 개 쓰래기챔 아군 도움도 안되고 그냥 브론즈 아이언새기들이 혼자서 먼가 하는 느낌만 나지 실제 도움없고 와리가리만 하다 킬딸하는 쓰래기 Lv28 안녕하십니꽁 2022-04-19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마이 그냥 뭐랄까 음 티어는 한 3.5~4티어 쯤 일단 픽 하면 아군들이 이 판은 정글 없구나 하고 겜숙지함 ㅇㅇ 한번쯤 알빠아니다 이기적으로 하고 싶을때 픽 ㄱㄱ Lv35 총잡이1918 2022-02-21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개똥챔 Lv2 계뷰지 2021-12-23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마이한테 털리는 너도 대단 Lv44 제라스성애자 2021-11-10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0골드 7퍼 플래 0.5퍼 저 자료를 쓴다해도 현 다3이 0.5퍼정도니 플3~다3쯤임 플다 구간인건 안변함 Lv66 오늘개쩔어 2021-10-22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시즌2때는 부캐도 없었고 대중적인 게임도 아녀서 잼민이같이 aos게임 장르가 생소한 사람들은 하지도 않은 겜이였음. 시즌2 골드는 수준 높았던거 맞음. Lv55 페트로 2021-10-22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시작3퍼 완화5퍼 7퍼로 종료로 아는데 플레가 0.5퍼니까 골드 끝자락이면 비빌만하긴해 Lv34 grt 2021-10-22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시즌2 골드 7펀데 4퍼라는 개소리는 어디서 자꾸 나오는거? Lv74 Iglooghost 2021-10-21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ㅋㅋ과거 올려치기 ㅈ되네 그냥 골드는 골드임ㅋㅋ Lv44 하하항누함 2021-10-21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그시절 기준 플래가 0.28퍼까지인데 지금 현 다이아 2턱걸이쯤이 0.28퍼 골드가 그시절 4.13퍼니깐 현 플래 2쯤되네 그시절 골드= 현 비율로치면 플래2~다이아 2임 Lv66 오늘개쩔어 2021-10-21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파괴왕김재생 < 왜저리 시즌2 골드를 올려치기하나 했더니 지가 시즌2 골드였네 ㅋㅋ Lv74 Iglooghost 2021-10-21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16판 이상 한사람들중에 비율은 12퍼나 되는데 심지어 그땐 첫시즌이였으니까 걍 절대 시즌2 골드가 지금 다이아급 위상은 안됨 Lv74 Iglooghost 2021-10-21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https://m.inven.co.kr/board/lol/2766/22994 골드 7펀데? Lv74 Iglooghost 2021-10-21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그시절 군대동기 3명 있음 골드2명플레1명 이였는데 골드 한명은 평생 골드 한명은 플레에서 살다 2시즌 전에 다이아찍음 플레동기는 그냥 계속 다이아 Lv32 트롤러다뒤져 2021-10-20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0퍼센테이지로 봐도 그때 골드가 지금 다이아급 비빌만한거 맞음 나도 시즌2 골드였는데 군대갔다오고나서 매시즌 다이아찍음 예전엔 플레티넘부터 천상계라그랬던거같은데 플레컷이 1900아니었나 시즌말에 일괄적으로 50씩 까였던거같은데 플레 1850 골드 1650인가 그정도였던듯 그리고 ap마이는 예능픽 맞았지 그시절 ap계수 총합 3.1인가 3.3인가 하던 미드ap트타같은느낌 조건부로 엄청나게 강했을 뿐인데 마침 그때 소나궁말곤 명상끊을게 없던 말도안되는 상황이 나온거고 op라는건 ㄹㅇ개소리 ㅋㅋ 픽밴승률 어느하나 높은게 없던픽인데 ㅋ 마이는 시즌2부터 충챔이었고 ap마이는 거의 트롤인식이었음 Lv60 훗거 2021-10-20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응 시즌2 플래티넘 ^^ Lv88 네임드휘 2021-10-19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큰웃음 ㅇㅈㄹ 하는 애새끼들은 뉴비거나 지금도 브실골플인 듯 Lv74 파괴왕김재생 2021-10-19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시즌9 8월 기준 다이아 4.79% 시즌2 8월 기준 1520점 상위 1.55% 시즌2 레이팅제 시절 얘기하는 거면 맞음 시즌 끝나기 전까지 상위 5% 이내였음 Lv74 파괴왕김재생 2021-10-19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시2 플레입장에서 윗동네 쓰레기픽 맞고 심해 양학 원툴op인거 맞음ㅇㅇ 승률 40퍼따리 이블린 대처못해서 스턴삭제해줘야되는게 시2브실골임 마이가 op라고 느낀다=그때 ㅈ심해다 Lv34 grt 2021-10-19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따이아는 모르겠고 금장컷이 1650 레이팅 이였나 상위 4% 걸로 기억남 Lv20 Draven 2021-10-19 신고
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 80 다음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isms 인벤 온라인 서비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