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뉴스 / 정보

포지션 게시판

커뮤니티 게시판

LCK 응원 게시판

LoL UCC

LoL 파티 매칭

공통 커뮤니티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소모임 게시판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이런 사람 특 결국 OP 1티어 챔 골라함... Lv74 한겨울띠 2022-05-26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내구성패치로 트페는 진짜 스턴싸개가 될거같음 Lv71 광선 2022-05-23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스킬구성만 단순할뿐 성능은 게임 이해도에 따라 천차만별 Lv77 무덤성님 2022-05-23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난이도가 낮다는거는 동의함. 근데 티어를 올리는거는 난이도랑 상관이 없음 성능이 더 중요하지. 트페는 그냥 악기로 따지면 리코더라고 봄 누구나 '조작'자체는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상대는 클라리넷 트럼펫 색소폰을 들고 와버리니 맞대결에서 이기기가 매우 어렵다는 말임 그마구간 승률 48퍼 챌린저구간 승률 42퍼 이게 현시점 트페의 주소임 결론 : "챔피언 조작 난이도가 쉬운건 맞지만 그걸로 게임을 이기는게 쉬운건 아니다" Lv61 레이디퍼스트 2022-05-23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아하 그렇군요 고수님의 의견 감사합니다! Lv62 멘탈을지켜요 2022-05-20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롤 챔피언상 가장 난이도가 낮은 캐릭터.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가 있다면 못올라갈수가 없는 캐릭터 Lv11 akela 2022-05-19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팀파이팅과 소통이 된다는 전제로 트페는 좋은게 사실인데... 그건 대회나 그런거고.. 선수들 합이 좋으니까 그런거고 솔랭이나 자랭은 다르지.. 비교할걸 하자... 하여간 아가리 챌린저; Lv74 한겨울띠 2022-05-17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감전 들면 의외로 초반에 피지컬 요구량이 많아지긴 함. 초반에 평타사거리 딱 끝자락에서 와리가리 치며 툭툭 건드려가지고 감전 터트리는 견제 플레이 이거 피지컬 안 되면 절대 못함 Lv37 솔케솔케 2022-02-06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지딴엔 카드 뽑는게 피지컬인가 보지 ㅋㅋ Lv20 Draven 2022-02-05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약코 존나하네 원거리확정스턴에 글로벌이동기궁이 ㅈ으로보이나 극초반교전에서도 무난하고 시간좀만 지나도 변수덩어린데 Lv76 일등지상인동 2022-02-05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그 개사기 챔들보다 이번시즌 대회많이 나온게 트페인데 ㅋㅋ 최근에 너프되서 나락간거 모름? Lv72 칸파니야 2022-02-05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궁도 시즌2때나 좋았지 신챔들 리미트 다풀어서 스킬하나에 효과 두세개씩 있고 벽넘어다니고 은신하고 부활시키고 난리일때 뚜벅대며 혼자 카드 고르고 있는 셀프 페널티 챔. Lv21 베이루트 2022-02-04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w+ e 4타 깡딜 Lv16 정글빼면시체 2021-01-02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감전 벨트 미만 잡 그리고 고연포 3~4코어로 무조건 가는게 좋은듯 애초에 트페가 와카딜 올리려고 하는게 아니라 w 스턴 꼽기, w 깡딜로 딜하고cc 기여하는 느낌이라 q는 그냥 골카 연계할때 쓰는거고 고연포 무조건 가는게 좋은듯 Lv16 정글빼면시체 2021-01-02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하위티어에선 할 가치가 없는 똥챔 다이아 이상부터는 꽤나 괜찮은픽 하위티어에선 카운터상대로 솔킬 1~2번 내면서 곱창내도 못이기는 챔 딜찍누 불가능 Lv0 신성제국 2020-10-18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트페 1티어, 대회나옴 너프각이네ㅠㅠ Lv15 롤중독자에요 2020-06-20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트페가 피지컬챔으로 느껴지면 걍 롤이 너랑 안맞는다는 신호임 받아들이고 메이플이나 던파하러가셈 Lv20 호도씨 2020-06-19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피지컬챔임 마스터 이상부턴 강해지는데 다딱이들 이하론 사람구실못함 입롤그만좀 니들 ㅈㄴ못하는거아니까 Lv7 성쭈 2020-06-18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트페유저들만 공감할수있는사실 트페할때가 명예 제일많이받음 ㄹㅇㅋㅋ 타 로밍챔보다도 , 캐리하는암살자보다도 ㄹㅇㅋㅋ Lv3 넌벌리기만해 2020-04-30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아니 ㅋㅋㅋㅋㅋㅋ 파랑카드에 리치베인 e4타에 루덴까지 합치고 작정하고 포식자까지 들면 w 한방에 한명씩 사라진다 ㄹㅇ Lv73 Afk 2020-04-01 신고
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 31 다음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isms 인벤 온라인 서비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