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뉴스 / 정보

포지션 게시판

커뮤니티 게시판

LCK 응원 게시판

LoL UCC

LoL 파티 매칭

공통 커뮤니티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소모임 게시판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브랜드 브랜드 3.8 빤쓰는 왜 안 탐 Lv2 계뷰지 2021-12-23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브랜드의 초기설계된 약점은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어. 긴 쿨타임. 그리고 w를 견제로 지르는거 실패하면 역킬각이 나온다는것. 자르반 q와 비슷해. Lv25 엑트카덴쟈 2021-11-09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너프 안하냐 Lv28 신의철벽 2021-11-08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그냥 브랜드 라인전 개약한 단점 보완돼서 나오기 시작하고 잘 큰 브랜드한테 한타 깨진거 하소연일 뿐... 칼바람에선 항상 최강케였음 Lv60 갓고인 2020-11-21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브랜드 라인전 강화를 목적으로 한 패치지 한타 싸움에는 큰 영향 없는데?? Lv72 트레버 2020-11-11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궁써서 패시브 터치는 판정은 전에도 똑같았음. 궁이 자신한테도 튕기는게 버프돼서 1:1대치에서 좋아진거지 한타때 더 좋아졌다랄건 없음 똑같지 Lv22 경지니와쪄염 2020-11-10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궁만 써도 다 녹이는건 건들기전에도 똑같았는데 ㅋㅋ Lv56 Belta 2020-11-01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ㅅㅂ 버프 시키더니 걍 ㅈ사기를 만들어놨네ㅡㅡ 한타때 궁만 써도 다 녹이는거 실화냐 궁 하고 패시브 판정 절대 못피하잖아ㅡㅡ 라이엇 이거 건든 새끼 누구냐? ㄹㅇ 개오핀데 Lv27 모래놀이 2020-10-31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스킬쿨이 짧고 깡댐이 좋아서 쿨타임이랑 마관, 뚜벅이므로 물려서 한 방에 터지지 않도록 몸빵 어느 정도 올리고 패시브랑 지속댐으로 딜한다고 생각해야함. 브랜드가 딜러로 쓰이려면 패시브 3 중첩을 터뜨리는가 마는가가 핵심... Lv60 갓고인 2020-07-03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다리우스 출혈, 브랜드 불길 둘다 각 중첩레벨마다 개별스킬로 판정되서 정복자스택도 2씩오름 차이점은 출혈은 즉시 정복자스택이 추가되지만, 불길은 2초쯤 후에 오른다는점... 결론 단타싸움으로 이득을 봐야하는 브랜드에게 정복자가 좋은룬이되려면 감전을들때 얻을수있는 초반 딜교우위 및 라인주도권을 일부 포기해야함 Lv45 kcn 2020-06-22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답도 없는 고인 캐릭터. 마나소모 진짜 심한테 라인클리어도 안되고 계수도 낮음, cc기도 부실함. 미드로는 아예 못쓰는 수준이고 서폿도 씹고인임 근데 이게 리메이크 받은 거임;; Lv42 Lilacbloom 2020-04-18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W딜 까여서 그런가 요즘 맞아도 그닥 아픈기분은 아니네 Lv17 0휘슬0 2020-04-12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브랜드는 감전임 E평Q평 할 필요 없이 E평만 해도 감전터짐 Lv72 트레버 2020-01-07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Ad브랜드하면 ㄱㅊ Lv41 흐앙꿍꼬또 2020-01-07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차라리 포식자드는게 더 쓸모 있을듯 Lv71 알무가바르 2020-01-06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애초에 브랜드랑 정복자랑 어울리질 않는데 정복자 사기라니까 모든 챔한테 좋은줄 아네. 순간 폭딜로 싸우는 챔에다가 정복자를 왜 들 생각을 하냐? ap챔으로 정복자 들려면 라이즈, 카시 처럼 짧은 스킬쿨로 스택 빠르게 채울 수 있어야 하고 지속싸움 하는 챔이여야 함. Lv63 눈깔리신 2020-01-06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패시브가 기묘한게 4초동안 지속인데 다른스킬로 1초이상 시간 늘어나면 그 다른스킬의 1초에 정복자가 터지는 거라서 10스택 찍힘 그래서 한방에 꼽아넣는 콤보에는 정복자 안 터지고 중간에 평타 섞거나 해야 터짐 이건 내가 직접 확인해본 부분임 Lv67 알파카스리 2020-01-06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e랑 r이타겟팅이라서 맞추는겅 상관없었음 몇판해보니까 룬이랑 컨셉이랑 아이템이 좀 따로놀게되는듯 정복자는 지속딜이라 마관 맞추면서 쿨감 챙기려니 힘드네 칼바람에서 깨달음이랑 쿨감10룬 끼면 40채우게 되긴 함 Lv67 알파카스리 2020-01-06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지속딜러도 아닌 폭딜러가 정복자가 왜 쓸모 있어 스킬 하나라도 미스맞는순간 정복자는 없는 룬이 되버리는데 Lv10 한갤나이트 2020-01-06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e 2 패시브 2 평 1 q 2 패시브 2 평 1 더하면 10스택. 윗댓글은 정복자를 걍 모르는듯ㅋㅋ Lv79 타레아 2020-01-06 신고
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 36 다음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isms 인벤 온라인 서비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