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럭스 럭스 3.7 이거 레알 공감이다 Lv82 휜개미 2012-08-23 신고
럭스 럭스 3.7 미친련처럼 생겨서 웃는것도 미친련 혼자서 커플댄스 추는 모습은 가히 광녀의 최고수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빛 광 녀가 아니라 미칠 광 녀 Lv21 zzzzzzza 2012-08-20 신고
럭스 럭스 3.7 흐아 럭스하는사람 늘겠네 Lv40 Gareen 2012-08-18 신고
럭스 럭스 3.7 역빠체 ㄷㄷㄷ Lv77 크라이너 2012-08-18 신고
럭스 럭스 3.7 은근어려운챔프 원콤도 템안나오면 딜안나온다는게함정 Lv80 나싱 2012-08-18 신고
럭스 럭스 3.7 빠로겐보단 프른별님이 체고이신듯 Lv70 와우인뱅 2012-08-18 신고
럭스 럭스 3.7 빠로겐님이 체고시다! Lv85 IP유출 2012-08-17 신고
럭스 럭스 3.7 역시 빠른별이 체고시다 Lv71 바라몬 2012-08-17 신고
럭스 럭스 3.7 중국 일러가 훨씬 좋던만 왜 안 바뀌냐 딴 애들은 반대를 무릅쓰고 바꾸더니만 ㅇㅇㅇㅇㅇㅇ Lv63 프프프소 2012-08-17 신고
럭스 럭스 3.7 역시 럭스의 매력은 저격궁&cc기 Lv7 쓰나미가온다 2012-08-16 신고
럭스 럭스 3.7 럭스의 생명은 E임...이건 누구도 부정할수없긔...난 럭스가주캐임 참고로 ㅋ Lv71 파닭파닥 2012-08-14 신고
럭스 럭스 3.7 요즘에 럭스레기 왜이렇게 많이보이냐 Lv10 현랑2 2012-08-14 신고
럭스 럭스 3.7 힘들다... 마이 힘들다.. 어떤 의미에선 다른 미드챔이 더 좋아보이기도.. Lv14 파워구름 2012-08-04 신고
럭스 럭스 3.7 노말 쪼랭나를 롤을 입문시켜준 럭스 첫판을 서폿럭스로 둘째판을 미드럭스로 그리고 럭스를 가끔씩해오면서 느낀건 럭스는 확실히 단점보단 장점이 많다는거 엄마없는 속박과 e짤의 사거리 긴사거리에 짧은 쿨타임 데마시아 안정적인 위치를 잡고 뒤에서 딜을 넣는 딜러 피적은 정글러라면 역관광 충분히 가능 단점이라면 유리몸이란거 접근기 있는애들한테 약하단거 정도 럭스는 op는 아니여도 준op정도 메자이가 참 잘어울리는럭스 2번하세요 Lv33 떡로텔리 2012-08-04 신고
럭스 럭스 3.7 ㅋㅋㅋㅋㅋㅋㅋㅋ츄8ㅋㅋㅋㅋㅋ 고급스러운 웃음소리 Lv11 liohle 2012-07-30 신고
럭스 럭스 3.7 미드 를 지배할수없는 준 op 짤짤이 논타겟 챔프. 럭스 의 한계가 보인다. 점수대 도 이정도 가 적당한듯.. 4가지 중 하나 라도 타켓팅 스킬이 있었다면 이 얘 의 대응 능력은 사기급이겠지.. q의 실패는 긴 시간 럭스의 존재를 공기로 만듬.. 상대를 약올릴순 있으나 제압할수없다. 럭스를 한다면 한순간 의 재미이거나.. 논타겟 장인 이 되어보자. Lv10 푸른나래 2012-07-29 신고
럭스 럭스 3.7 럭스는 당근 미드, 사거리사기 e짤로 상대 압박에 파밍까지 우세하게 이끌고, 도망가는 딸피 데마시아! 하지만 한타때는 데마시아 아끼지말고 붙었다 하면 원딜쪽이나 일직선으로 파바방, 물론 q,e 스킬 쓰고 광채효과 얻어서 써야지 하지만 그탐때 상대 미드가 탈론이라면 럭스 실종 90퍼ㅜ Lv1 정주나 2012-07-28 신고
럭스 럭스 3.7 나도 한마디 하는데 서폿으로 하지마라 민페다 초반외에 딜도 안나오고 탱도 안되며 유일한게 CC기 속박 하난데 다른서폿들은 그이상다 갖추고잇음 제발 럭스 햇으면 미드가라... Lv76 달달리 2012-07-27 신고
럭스 럭스 3.7 몇분이 궁 잘맞추는 노하우좀 가르쳐 달라시길 , 끄적입니다 . 제가 럭스를 하면서 느낀건데 q 스킬 이후 e, r콤보 너으실려면 시간이 좀 빡빡 하실수도 잇어요, 전 그래서 r, w 스킬 스마트키 갑니다 . 클릭상관업이 캐릭위에 마우스 올려놓고 클릭만하시면 됩니다 . 럭스의 궁이 길기 때문에 저격도 가능하신데 , 이건 순전히 예측샷입니다 . 이건 님들의 손과 눈이 커버하시길, 하나더 끄적인다면 럭스 잘하시는분 아니면 메자이 비추입니다, 폭딜과 한방콤보라 . 극ap위주로 가셔야되는데여 , 리치베인 no 대켑 먼저 가시는게 무조건입니다 . 리치베인 개인적으로 정말 비추입니다 . 그리고 럭스로 서풋하시는분들 계신데. 절대no 럭스는 미드 폭딜캐릭이지 서풋캐릭이 절대 아닙니다 . Lv7 핑퐁12 2012-07-27 신고
럭스 럭스 3.7 나는 쓰면 쓸수록 좋은 챔프인것 같은데 럭쓰레기라고 부르더라. 개인적으로 점화는 비추. cv나 텔포가 좋다고 생각하고 처음에 럭스하는 사람들은 총명이 좋다고 생각함. 패시브를 잘 활용해야 폭딜을 할수있다. 라인전에서 e짤만 날리는건 럭스를 활용하지 못하는거라 생각함. q 평 e 평 평 상대가 라이즈나 카시가 아닌이상 평타를 활용해주어야 함. Lv67 햄풍 2012-07-26 신고
이전 1 | ...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 | 53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