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형은 진짜 매섭고 패기쩔게 생겼는데 얘는 무슨 망나니같이 생겼네 ㅋㅋ Lv63 가나쪼꼬렛 2012-06-05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다리우스만큼 OP는 아닌거같은대 Lv75 불탄감자면 2012-06-05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무섭게 생깃네 Lv14 천철 2012-06-05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다리우스의 가녀린 동생 Lv82 극극심해어 2012-06-05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동생이라매 생긴건 삼촌이여 Lv46 웅아롱 2012-06-05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젭라...다리우스는 성우보고 질렀지만 이 녀석은 스킬자체가 재밌어보여서 지를 듯 싶다. Lv0 AnStriker 2012-06-05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녹서스는 쌘캐가 제맛임! 생긴거부터압도! Lv16 insun 2012-06-05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아니면 미소년같이 좀 잘생긴애는없나... Lv30 까까오톡원조 2012-06-05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녹서스오졌네 다리우스형 드레이븐동생 스웨인은 상향 오졌다. Lv16 insun 2012-06-05 신고
노틸러스 노틸러스 4.4 cc기 덕후인 나에게 정글노틸은.. 헠헠 굳 Lv56 LunaticSC 2012-06-05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티아멧 평타로 출혈을 다걸려 줄만한는 병맛 한타 진영도 있나요. 요샌? 티아멧 범위는 알고서 하는 말인가? 뇌는 당신이나 사용좀 Lv75 리오네 2012-06-05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뭐요? 정글러부르면 약해진다고? 나진 VS MiG 경기에서 5번 갱킹당한 다리우스가 블라디 솔킬 2번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갱5번당한 근접캐릭 딜량인가 Lv9 날쌘드루 2012-06-04 신고
아리 아리 4.4 헤헤 또 너프 뻐킹 그만 너프하고 모르가나 카사딘좀 어떻게해봐 ㅎㅎ Lv63 Leinia 2012-06-05 신고
초가스 초가스 3.8 Q사용여부에 따라 op가될수도, 고기방패가 될수도있는 챔피언. 진짜 파일럿빨 많이 탑니다. 에어본에 광역사일런스,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딜도 상당히 아픕니다. 초보에게는 비추, 숙달되면 진짜 좋을것같아요. 는 나도 아직 숙달이 안됨. ㅠㅠ Lv77 여자트롤전사 2012-06-04 신고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르 4.1 <<탑솔 강자가 아니라 특정 챔프들을 쉽게 발라먹는 카운터 챔프같은 존재이기 떄문입니다. 이 말인 즉 챔프에 따라 아예 쳐바를 수도 있고 아예 쳐발릴 수도 있다는 뜻이죠.>> 님이 못해서 그런거구요 ㅎ 탑에서 적챔프랑 딜교환을 하면 내가 피가 더많이 빠질때가 있다 그럴땐 잠시 뒤로빼서 미니언을 q 짤로 쿨탐되는대로 먹는다 피가 차는데 상대챔프는 물약을 빨아야 한다 or 그냥 있는다 인데 피가 어느정도 찾다싶으면 또 딜교환을 하는 형식으로 계속 하다보면 어느새 상대챔프는 미니언을 구경하는 신세가된다 그때부터 상대챔프가 미니언 막타 를 치러올시 qe 짤로 피를뺀다 이렇게해서 차이벌려가니 정말 블라디가 상당한케릭이라고 느 낀다. 이러한형식으로하면 파밍 파밍파밍하다 6렙에 킬을따고 집으로 돌아가는 기분좋은 귀환을 할수있다 이게바로 박쥐 블라디미르다 ㅎ Lv5 LaNeth 2012-06-04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 Lv22 Cabar 2012-06-04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하향가자!!! 2번가자!!! Lv22 Cabar 2012-06-04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하향가자!!! 2번가자!!! Lv22 Cabar 2012-06-04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카사딘 진심 개사기캐다. 우리팀에 스턴캐릭없고 적에 카사딘있으면 후반까지간다 치고 70퍼센트는 이긴게임이라고 본다. 진심 카사딘같은 싀발 사기캐 하향해야된다고 생각한다. Lv22 Cabar 2012-06-04 신고
카서스 카서스 4.0 카서스는 그 라인에서 큰다기보단 보통 막타를 주워먹고 큼 Lv74 쑥쑥자라서 2012-06-04 신고
이전 1 | ... | 4661 | 4662 | 4663 | 4664 | 4665 | 4666 | 4667 | 4668 | 4669 | 467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