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조이 조이 4.2 니들이 딜아프다는거 q만 맞음거 아니라 eq다이렉트로 처맞아준거임 니들이 죽는딜이 q만의 딜이 아니라는것만 알아줬음함(사기아니란 소린 안했다) 개인적으로 사기라기보단 빡처서 좆같은것같음 Lv67 Crmaster 2018-01-02 신고
조이 조이 4.2 딴건 다거르고 일단 그 시절 승률이 남아있다는건 잘못된거임. 기간 잡아서 1주일 아님 한달 통계내는건데. Lv72 Lebas 2018-01-02 신고
조이 조이 4.2 그리고 뭐 근접한테 약하다 하는데 그건 수면이 빠졌을때 이야기지. 수면 가지고 있는 상태에선 절대 못들어감. 들어갔다가 수면 한대 맞는순간 골로가는데 근접 챔프도 함부로 못깝침. Lv69 Ratios 2018-01-02 신고
조이 조이 4.2 모르가나껀 빗나가면 한참동안 못쓰기라도 하지. 이건 빗나가도 조금 있다가 쓰는것도 모잘라서 설치까지됨. Lv69 Ratios 2018-01-02 신고
조이 조이 4.2 쿨이라도 길면 몰라. 그것도 아님ㅋㅋ Lv69 Ratios 2018-01-02 신고
조이 조이 4.2 더불어 승률이 꼴찌인 이유는 연구되기전에 막 픽했다가 연구되고 개씹사기인거 들통나니까 필벤당하니 그 시절 승률이 남아있는듯. 이 챔프잡고 지려면 티어가 2단계이상 차이나야함. Lv69 Ratios 2018-01-02 신고
조이 조이 4.2 핵창 니달리 시절급 딜링에 cc기까지 처 달린 정신나간 챔프임 심지어 이 새낀 관통형 Lv69 Ratios 2018-01-02 신고
조이 조이 4.2 카밀급으로 생각없이 만든 챔피언. 몸이 약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걸 딜이고 cc고 궁이고 다 커버침. 남들이 똥꼬쇼해서 후려친걸 얘는 1대만 쳐도 그딜이 나옴. 문제는 쿨타임도 더럽게 짧다는 것임. 벤이 풀리려면 기본적으로 딜을 많이 까야하고 cc기를 1렙부터 2초가 넘는걸 까야함. 그리고 안 맞으면 설치형이 정신 처나감. 헤르메스가니까 슬로우 시간이 짧아지고 기절로 가는 시간이 더 빨라지더라. 최소한 수면에 맞으면 대응할 틈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없음. 라인 주도권 뺏기는 순간 타워 안에서도 고통 받음. 모렐로 기준으로 최대사거리에서 한대만 맞아도 피통 90퍼 날아감. 같은 1코어인데 딜 수준이 그냥 정말 다르다. Lv69 Ratios 2018-01-02 신고
제드 제드 4.1 적팀에 룰루 나오면 탈주추천 Lv20 파라만함 2018-01-02 신고
리븐 리븐 3.8 똥챔 Lv60 닉네임머로햄 2018-01-02 신고
리븐 리븐 3.8 방룬 삭제되서 좋다 이제 ; Lv20 파라만함 2018-01-02 신고
카밀 카밀 4.1 예전 향로 룰루 기사 맹세 닌탑 가면 원딜들 절대 안뒤지던데 이제 좀 뒤지네 Lv20 파라만함 2018-01-02 신고
소나 소나 4.0 이 썅년 딜 너프안하나 서폿가도 딜 존나쌔고 서폿가서 딜쳐가면 더 쌔다 ㄹㅇ; Lv44 셔햔 2018-01-02 신고
피들스틱 피들스틱 3.5 그리고 피들 할때는 팀에 확실한 이니시에이터나 상대가 돌진조합일 때 효과적임 물론 피들이 이니시 걸 수 있긴 한데, 상당히 비효율적임 오히려 상대방 들어오는 거에 카운터 치는 게 당연히 효율이 월등함 그러니까 괜히 피들님 이니시 왤케 못해요 소리듣지말고 이니시에이터 있을 떄 뽑자 Lv13 마뇽빠 2018-01-02 신고
피들스틱 피들스틱 3.5 ㅅ,,사기다! Lv2 신의떡이 2018-01-02 신고
피들스틱 피들스틱 3.5 R+Q+E+W때리면 암살가능한데? Lv2 신의떡이 2018-01-02 신고
피들스틱 피들스틱 3.5 다들 모르시는게있는데 피들E는 W(흡수)한대상을 중심으로 노립니다. 즉, 피들로 공포걸고 E로 챔피언때린다음 W(흡혈)하면 흡혈뎀+E뎀3번들어가기때문에 궁쓴다면 바로 킬각을 볼 수 있고 이걸로 암살자질도 가능합니다. 희대의 사기챔프인데; Lv2 신의떡이 2018-01-02 신고
잔나 잔나 4.0 만일 더 너프할거면 제발 w딜 이런거나 너프해라. 쉴드 같은거 좀 그만 너프하고 ㅜㅜ 룰루보다 쉴드가 쓰레기라는게 말이 되냐. 쉴드량은 둘이 완전히 똑같은데 잔나 쉴드가 쿨타임이 훨씬 길고, 쉴드 지속시간은 더 짧음. 원딜 보호와 시팅하면 잔나가 독보적이었는데, 요새는 걍 룰루가 그 방면에서 더 좋은거 같다. 라인전 ㅈ밥들 상대로만 w선마 해서 견제가 좀 쎄졌지, 잔나만의 뚜렷한 컨셉이 흐려진거 같아서 맘에 안듬. Lv47 토비님 2018-01-02 신고
볼리베어 볼리베어 3.1 초근접하면 뭘해 어지간한 원딜하고 가까이서 딜교해도 지는데 이 ㅅㄲ 할 바에 올라프한다 Lv74 트레버 2018-01-02 신고
제라스 제라스 4.0 Q가 너무 쌔다 Q쿨도 사기고 야소 장막에도 안막히고 뚜벅이는 그냥 맞고 Lv74 트레버 2018-01-02 신고
이전 1 | ... | 741 | 742 | 743 | 744 | 745 | 746 | 747 | 748 | 749 | 75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