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자르반 4세 자르반 4세 3.5 개좋다... 진짜 손만따라주면 갱킹력 개 쩔어지고 탑솔 라인전도 발릴일 제로 Lv9 netgaos 2012-06-16 신고
니달리 니달리 3.9 핵창이란말이 괜히나온게아님 Lv20 럼블러 2012-06-16 신고
니달리 니달리 3.9 게다가 요들덪은 3개밖에 못까는데 니달리꺼는 무제한에다가 ap ad 방어력 감소까지.. Lv20 럼블러 2012-06-16 신고
알리스타 알리스타 4.0 블츠가 알리 카운터인지 알리가 블츠 카운터인지 모르겟다 알리가 생각보다 체력이랑 방어력이 약해서 초반에 로켓손에 끌려가면 순삭당하거든? 근데 가끔 끌려가자마자 q->w 로 원딜 밀어주면 역관광도 가능함 그냥 개인 역량차이인듯 Lv26 두엘 2012-06-16 신고
럼블 럼블 4.0 리븐이 극초반엔 갖고 놀꺼에요 아마 ... 돌진기가 4개나 있으니까 거리유지도 힘들고 올때 타이밍 잘재서 e 맞추고 바로 w 로 ㅌㅌ 하셔야됨... 초반에 킬 안따이고 디나이만 안당하면 흡총 하고 벨트 나온시점부터 럼블이 이겨요 Lv20 럼블러 2012-06-16 신고
럼블 럼블 4.0 그쳐 .. q로 미니언 쳐야 쉴드 싸이는데 안쓰면 럼블이 이기고 쓰면 라인이 밀리니까 대부분 후자 이므로 정글 불러서 냠냠 하면됨 ㅋㅋ 이속증가와 cc기가 있는 럼블이 정글러 갱을 도와주면 성공률이 꽤 높으니까요 Lv20 럼블러 2012-06-16 신고
럼블 럼블 4.0 개오피죠 ㅋㅋ 내가 럼블하는이유임 ㅋ 라인전 쌔면서 한타 좋은챔프가 op 아니고 머임? ㅋㅋ Lv20 럼블러 2012-06-16 신고
럼블 럼블 4.0 그리고 탑에서 강할수록 대부분 한타 기여도가 낮아지는거같은데 (예를 들어 티모, 니달리, 요릭) 이놈은 탑에서 패왕소리 듣고 한타에 궁을 딜러쪽으로 쭉 그어주면 한타 정말 좋은거같음 Lv20 럼블러 2012-06-16 신고
럼블 럼블 4.0 제생각에는 op 맞아요... 럼블로 하면 진짜 탑에서 요릭빼고 다 유리하게 싸우는 느낌이듬 Lv20 럼블러 2012-06-16 신고
갱플랭크 갱플랭크 3.4 이 녀석 잡다가 다른 녀석 잡으면 힘이 빠지는데... 탑에서 무난하게 하고 싶다면 이 녀석도 괜찮음. 요새 딱콩 너프에 아트마 너프가 너무 아픈... 딱콩으로 라인 정리하던 시절이 그리워질 뿐 Lv31 내친구아서 2012-06-16 신고
갱플랭크 갱플랭크 3.4 마나소모가 다른 탑솔러에비해 이상할정도로 높음;; 모든스킬이 오공의 마나소모의 1.5배임... 진심 마나소모만 오공급으로 해줘도 할만해질텐데 Lv65 Signal 2012-06-16 신고
애쉬 애쉬 3.9 생존이 있다고 다사는것도 아님 궁은 좌우측만 아니면 직선상으론 대부분 다맞음 원래 원딜은 거리를 유지 하면서 싸움으로 애쉬의 둔화와 기절을 사용하면 쉽게 죽지는 안음 절대 무시할 챔프는 아닙니다 Lv4 오아시스1 2012-06-16 신고
베인 베인 4.0 챔피언 삭제좀여; Lv3 큐레어 2012-06-16 신고
오리아나 오리아나 4.3 어렵기는 그라가스나 빅토르가 더 어려운거 같음 Lv3 큐레어 2012-06-16 신고
빅토르 빅토르 3.2 잘쓰면 빅OP Lv3 큐레어 2012-06-16 신고
그레이브즈 그레이브즈 3.6 쉔이 관 부수고 나온 패기처럼 이 새끼 관으로 들어가게 너프점 ㅠㅠ Lv3 큐레어 2012-06-16 신고
티모 티모 4.1 솔직히 티모는 마이랑 다르게 적이든 아군이든 장인들만 만나봐서그런진 모르지만 나름 좋다고생각해. 타원딜들 1ㄷ1로만나면 썰어먹는데 티모한테는 쳐발리거든(밀리 주로함) 내가 위에 쓴말은 티모가 호구라는게 아니고 윗글쓴사람이 입롤러라는거 Lv53 고양이택시 2012-06-16 신고
티모 티모 4.1 ㄴ 호구인증 개신나네. 딱잘라서 킬잘먹는마이도 졸라쎄서 팀에 도움되고 한타때 포풍다썰어버린다 라랄랄라 Lv53 고양이택시 2012-06-16 신고
트런들 트런들 3.4 DrN님 말에 공감.. 그냥 기둥까지 잘써야 중간은 가는챔프.. 트런들할때 빨피 쫒아가지 않는 마음가짐이 중요한듯 Lv43 고인연구중 2012-06-16 신고
트위치 트위치 3.9 그건 님 생각이고ㅋㅋㅋㅋ 오라클 하나만 빨아도 사거리 병맛이라 역으로 하나 못 잡고 털림. Lv90 유포르시아 2012-06-16 신고
이전 1 | ... | 4621 | 4622 | 4623 | 4624 | 4625 | 4626 | 4627 | 4628 | 4629 | 463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