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코그모 코그모 3.3 진자 궁 젠하나는 빠름 솔직이 한타 싸움때 뎀지 크다고 킬먹는것도 아니고 막타를 누가 먼져 하느냐에 따라 킬이 달라지는데 그러므로 고구미는 진자 최강인듯 Lv4 오아시스1 2012-05-31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글을 읽다 보니 ad템과 ap템을 같이 보는사람이 있네요 그럼 초보 입니다 뎀지는 스킬뎀지 +공격력 아니면 주문력% ad가 ap템을 가지면 스킬 뎀지만 들어가는 거져 그렇기 때문에 각챔프에 특성을 잘알아야 합니다 아무튼 카타는 순보 빼고 ad가 ap 뎀지의 2배임니다 그래서 ad를 하시는분도 있져 하지만 순보 뎀지도 만만지 안기때문에 전ap를 추천합니다 Lv4 오아시스1 2012-05-31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수호는 진자운 부활해서 팀에 도움을 줄수도 있고 다시 다굴당해서 죽을수도 있고 ㅋㅋ Lv4 오아시스1 2012-05-31 신고
니달리 니달리 3.9 니달리로하면 왠만하면 오버뎃은 안하는거같은데 ㅋㅋㅋ Lv66 WooHyeon 2012-05-31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근데..이상하게 다리우스 많이 못만났다는... 요즘도 많이들 하시는거 맞죠? 이상하게 못보고있네요.?? Lv5 나진짜임 2012-05-31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랭겜도 필벤이라는 말이 있조 ㄷ Lv75 불탄감자면 2012-05-31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이넘은 2도란에 방탬도배해도 킬따고 다니는 무서운 OP ㄷ 하양먹을까 그냥 두는건 아니겠지 어쩌면 새로운 신챔프를 다리우스 카운터 만드는거 아닐까 ㅎ Lv75 불탄감자면 2012-05-31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원래 챔프가격은 6300이에요;;;;그리고 오래된챔프는 가격이 점점 떨어지고 Lv90 yhsoul 2012-05-31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내가 상대한 다리우스가 못한건지 모르겠지만 니달리로 우위 뺏긴적 한판도 없었는데.. Lv53 늑댄고독중 2012-05-30 신고
올라프 올라프 4.2 올라프이놈은 다리우스나오면서 좀 조용해졌던데... 최고라.. 그래요 많이들 하세요!! Lv5 나진짜임 2012-05-31 신고
가렌 가렌 3.5 머~ 가렌 아주 좋죠.. 머... 울라프는 그닥 .. 케넨이 더힘듭니다. .. 쓰 ㅂ . Lv5 나진짜임 2012-05-31 신고
잭스 잭스 4.4 남자라면 잭스는 꼭 해봐라 Lv3 나랑절교하자 2012-05-31 신고
잭스 잭스 4.4 나도 털려봄 ㅋㅋㅋㅋㅋㅋ 역시 맞다이 이긴다고 이기는 건 아님 팀 게임이니... 집에 몇번보내고 갱당해 쭉 밀림 Lv34 밧사 2012-05-30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아니 그럼 세주도 랜턴을 들면 되잖아요 는 제가 해봄 뻒킹 절대 하지 마세여 백퍼 망합니다. Lv82 Celin 2012-05-31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근데 갱킹력이나 한타 기여도는 확실히 좋음. 궁이 애쉬급으로 이니시에이팅에 좋음... 거기다 Q로 들이박고 광역슬로우 걸고... W비비기 데미지도 중렙땐 쏠쏠하고 Lv6 양파양파 2012-05-31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지금 23 쪼말인데 진짜 쪼렙때는 정글 돌기가 너무너무너무 힘듬. 룬 사기 전에는 자르반도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세주아니는 더함. W 3개 이상 찍기 전에는 정글서폿 붙어야 할 수준임 9/21/0이나 0/21/9 찍고 천옷5포 사고 첫블루 하드리쉬에 필수로 W선마를 가야지 안그러면 정글돌다 몇번 집에 가야될지 모르겠음 자르반은 랜턴 아니 빨장만 나와도 정글 난이도 확 내려가고 훨 빨라지는데 세주는 지가 렙업 하는것 말고 답이 없음... 만렙 아직 안찍은 정글러는 절대 픽하면 안될 캐릭 Lv6 양파양파 2012-05-31 신고
판테온 판테온 3.8 제가 볼 때 판테온은 3:3 이하 게임에서 적절한 챔프가 아닌가 싶네요. 탑에서 엄청나게 좋은 견제와 강한 능력을 지닌 건 맞는데 한타때 그 능력이 너무 약합니다. 원딜에 녹기 너무 쉽거든 요. 거기다가 궁 자체가 한타때 실효성이 너무 없습니다.(먼저 뛰어들면 순삭이고 늦게쓰면 우 리편들이 죽고 있죠. 타이밍이 매우 애매합니다. 궁 스킬 시전시간을 낮춰주던지 아님 링을 안 보이게 해주던지 쓰잘데기 없는 사정거리 보다-이미 너프먹었으나- 이런 걸 좀 업글해줘야돼요) 타워깨고 있는 챔프 한명 정도 급습or 빨피로 부쉬서 귀환타는 적 상대로 궁이 쓸만하지 한타 때는 거의 버리는 스킬이죠. 결국 qwe로 싸우는데 궁극기를 빼고 싸우니깐 당연히 딜링에서 지게 되있습니다.(누구는 궁극기로 쿼드라딴다지만 일반적인 양상으로 갈 때 궁극기로 늦게 팀에 합류하면 100프로 집니다) 일단 탑라인에서 킬을 딸 수는 있습니다. 허나 킬을 따고 어느정도 아이템 들어도 다른 라인에 서 흥하지 못한다면 매우 애매한 챔프입니다. 판테온이 15분내에 탑과 갱에서 3킬했다 쳐도 다른라인에서 똑같이 3킬 내주면 판테온이 후반가서 집니다. 유통기한이 있는 챔프...라는 소 리죠. 한타 때 무지하게 약하니깐요. 그렇다고 누커로 안하고 딜탱으로 한답시고 탱 아템사면 킬 따기가 어려워 집니다. 참으로 애매한 챔프라는 소리입니다. 판테가 킬 따는 거랑 다른 여타의 탑라인 딜탱이 킬 따는 거는 엄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초반 킬 따기가 쉬운만큼 라인 유지 까딱 잘못하면 갱킹당하기 쉽고(도주기가 없죠? 방패찍기를 차라리 잭스 점프처럼 바꿔줬음 싶네요.) 킬 못 따면 100프로 잉여 챔프입니다. 한마디로 정리해드리자면 판테온은 무지 안 좋은 챔프입니다. 1:1이나 3:3같은 소규모 전투서 는 제 활약을 하지만 다대다의 싸움에 절대적으로 약합니다. 프로들간의 리그에서 판테온이 왜 안쓰이는지는... 판테온이 안 좋음을 방증하는 것입니다. 상향이 반드시 필요한 챔프입니다. Lv40 비밥스 2012-05-31 신고
모르가나 모르가나 4.2 모르가나로 주문흡혈템가면 패시브흡혈+템흡혈 수치로 계산되나요? Lv50 blUeStation 2012-05-30 신고
케넨 케넨 3.4 op 그리고 귀여움 ㅎㅎ Lv55 고르키 2012-05-30 신고
미스 포츈 미스 포츈 4.4 못하는 넘들이 꼭 쓰레기라고 함 ㅋㅋㅋㅋ Lv34 강아지빵 2012-05-30 신고
이전 1 | ... | 4671 | 4672 | 4673 | 4674 | 4675 | 4676 | 4677 | 4678 | 4679 | 468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