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니달리로는 이기던 Lv34 섻갤 2012-06-02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너프해라 Lv4 성향 2012-06-02 신고
애니비아 애니비아 3.9 진짜 애니비아 잘쓰면 씹op 파일럿이 안좋으면 300원 Lv13 어번쉬크 2012-06-02 신고
녹턴 녹턴 4.0 녹턴 못 쓰면 트롤 잘 쓰면 甲 Lv60 Dmsgodlike 2012-06-02 신고
사이온 사이온 3.9 ap사이온은개잉여 Lv61 김범수 2012-06-02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블루 2개는 의존성이 있는겁니다. 레벨 때문이라면 블루 주고 같이 경험치 나눠먹으세요 Lv82 Celin 2012-06-02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얜 q 쿨타임만 좀 줄어들면 답이 나올듯 정글링 파밍의 시작도 q 이고 갱의 시작도 q이고 세주아니의 거의 모든것이 q로 시작되는데 쿨타임이 존나김... Lv73 DrN 2012-06-02 신고
아칼리 아칼리 4.3 아칼리 엄청 좋던데? 순간 폭딜. Lv0 하루네이 2012-06-02 신고
나서스 나서스 3.3 나서스는 200에서 400 사이 때 가장 세니까 그 때 쯤 한타 참여 해야함 Lv20 Irica 2012-06-02 신고
나서스 나서스 3.3 로테충이 평점 다 깍아먹네 Lv20 Irica 2012-06-02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이것도 없어져야할 캐릭터가 분명해 Lv71 ladamus 2012-06-02 신고
쉔 3.8 이건 없어져야할 악마의 캐릭터가 분명해 Lv71 ladamus 2012-06-02 신고
올라프 올라프 4.2 탑이다 탑!!! 끄아!!! Lv77 히야남편 2012-06-02 신고
코르키 코르키 2.7 스마트키 두번세번써라 Lv4 성향 2012-06-02 신고
말파이트 말파이트 4.0 미드말핏 너무쌔다 진짜 쌔다 Lv4 성향 2012-06-02 신고
말파이트 말파이트 4.0 흠....ad챔프 상대할때 성배가시나요....ap 상대할때 가는데....그냥 ad상대로는 도란방패 2개가거나 닌탑후에 2골템가는게 무난한듯....그냥 평범한 방어마스터리나 룬셋팅하고 닌탑만 가도 쉴드만 잘유지해주면 2골템으로 버티기 쉬움.....혼자서 킬 따기는 어려우니 2골템 가도 무난 Lv61 pown 2012-06-02 신고
워윅 워윅 3.5 아윽 오늘 결국 WW IP로 지르고 50% 세일 하이에나 질러버림 ㅜ.ㅜ Lv42 실븐 2012-06-02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카타리나가 흥했다는 건 1)그냥 실력차이가 나서 발랐다. 2)적에 CC가 정말 부족하다. 근데 이런 상황이면 카타가 아니라 다른 챔프여도 이긴다... Lv34 QazKNOT 2012-06-02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이게 7.8이나 되냐. Lv34 QazKNOT 2012-06-02 신고
판테온 판테온 3.8 대강하로 멋지게 등장하자마자 2초순삭되는거 많이봄 Lv35 간지흙형 2012-06-02 신고
이전 1 | ... | 4671 | 4672 | 4673 | 4674 | 4675 | 4676 | 4677 | 4678 | 4679 | 468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