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트리스타나 트리스타나 3.7 전구간 승률 원딜중 최하위 1200 ~1400 구간 원딜중 최하위 1400 ~2000 구간 원딜중 최하위 2000 이상 구간 원딜중 4위 케잉 드레이븐 미포 근소한 차로 이김 승률이 이리 나쁘면 존나 어렵거나 존나 구리거나 둘중 하난데 난 후잔거 같다 Lv66 네파 2012-07-06 신고
제라스 제라스 4.0 트린으로 미드 ㅋㅋㅋ Lv38 또구르기 2012-07-06 신고
제라스 제라스 4.0 초코 니가 컨트롤못해놓고 뭐 저래 Lv38 또구르기 2012-07-06 신고
우르곳 우르곳 3.8 맞음 나이거하고 가지무침못먹음 Lv0 Colossoma 2012-07-06 신고
리 신 리 신 4.2 이렇게 너프시킬꺼면, 눈이라도 하나 주쇼. Lv1 코트위의루니 2012-07-06 신고
볼리베어 볼리베어 3.1 한달 후에 30 찍고 와서 이 글 다시보면 한숨 쉴 듯 Lv11 이쿠에쿠 2012-07-06 신고
바루스 바루스 3.7 레알 븅신들 바루스는 버릴 스킬이 없는 op 중에 op 다 제발 바루스의 매인 딜은 q이며 w의 추댐 10은 절대 무시 못하고 e스킬은 나름대로의 생존, 그리고 딜과 흡혈 감소 거기다 패시브에 공속 보너스 궁극기는 상상을 초월하는데 ap 딜도 됨 그렇게 어려운 챔피언도 아님 결론은: 개쌍 op ps 미드 가면 세계를 평정함 Lv12 Croimed 2012-07-06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병신들아 마스터 이의 완성은 백도어야. 오늘 마이 400판 백도 장인 봤는데 5명이 망구다이 펼쳐서 잡으려니까 우리 리스폰 지역 포탑에 돌진해서 자결하더라 물론 그판은 우리가 이겼지만 마스터이의 완성은 백도어야 시발. Lv10 Stailor 2012-07-06 신고
질리언 질리언 3.1 서폿기준으로 얘는 일단 라인을 너무 밀어... 특히 잔나나 소라카 같이 q짤 뎀지 상쇄 가능하는 놈들만나면 답이 없는거 같다. 라인민다고 q짤 안하는 사람있는데 그러려면 걍 누누가 낫지. 미드는 못봄 Lv66 네파 2012-07-06 신고
케일 케일 3.0 카타나 카서스 같은 캐릭터들 있을때 케일 있으면 갑 Lv71 ironbox 2012-07-06 신고
케일 케일 3.0 R스킬은 지전인데...R스킬이 초반 라인전에서는 그냥저냥 원딜 살리기용이지만 후반5:5팀파이트에서는 op기술;;; 쿨도 개짧아서 상대원딜 궁 딜로스 내주면 보통 그 한타는 이기고 상대가 빼더라도 짧은 궁쿨때문에 쿨돌아와서 적에게 한타걸면 적은 케일궁때문에 아무것도 못함... 근데 궁빼고 딱히 쓸 기술이 없는게 함정;; Lv71 ironbox 2012-07-06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이건 리븐이 견재해도 못이긴다ㅋㅋㅋ 왕귀다. 크면 4vs1까지 가능 그닌깐 트린하세여 Lv4 o0초연0o 2012-07-06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진짜 제정신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생각으로 만들었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Lv82 Celin 2012-07-06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빵테가 다리우스한테 씹힐걸요..? 암만 빵테가 초반에견제잘해준다고해도 다리 6렙찍고 궁돌리면 빵테 두ㅋ동ㅋ강 Lv6 공500살신 2012-07-06 신고
워윅 워윅 3.5 워윅 Lv79 곰다스 2012-07-06 신고
워윅 워윅 3.5 ㅇㅇㅇ Lv79 곰다스 2012-07-06 신고
뽀삐 뽀삐 4.0 eu의 희생자라기보단.. 미니언 파밍이 없어도 돈이 잘 벌려서 템을 빨리 갖추고 좁은 지형이 많은 도미니언 맵에서 유리한 캐릭터라고 보는게 맞는듯. 뽀삐 이녀석은 소환사의 협곡에서 탑솔로 eu를 극복하든가 eu말고 다른 스타일이 나와도 여전히 밀리든가 둘 중 하나. 2로밍 시절에는 뽀삐가 좋았던가? 원딜 서폿 없이 아무나 봇듀오 와서 미니언 나눠먹을땐 뽀삐가 좋았던가? Lv82 Celin 2012-07-06 신고
판테온 판테온 3.8 일러 Lv79 곰다스 2012-07-06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카타가 한타기여도가 0%라는건 진짜 한번도 안해본 사람들이 하는말일듯 물론 궁극기자체가 CC기에 매우 취약하긴하지만 궁극기가아니더라도 Q E 데미지도 상당히 아프고 치유감소효과에 어시만 먹어도 초기화가 팍팍팍 되서 ap마이가 알파스트라이크를 3번넣는효과와 비슷함 궁한번 끊기면 어떰 어시2개먹고 다시쓰면되지 Lv87 카이 2012-07-06 신고
베인 베인 4.0 누가그랬는데. 더블리프트빼고는 다 충이라고. Lv15 쌍둥이트윈스 2012-07-06 신고
이전 1 | ... | 4561 | 4562 | 4563 | 4564 | 4565 | 4566 | 4567 | 4568 | 4569 | 457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