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초가스 초가스 3.8 초가스는 말리기 시작하면 계속말리고 흥하기 시작하면 끝도없이 흥함; Lv12 meatshield 2012-07-05 신고
자르반 4세 자르반 4세 3.5 궁만좀 어케좀 ㅋㅋ 스턴이라도 넣어주던가 ㅠㅠ Lv12 meatshield 2012-07-05 신고
자르반 4세 자르반 4세 3.5 궁이 너무 무력해...무덤 베인 트리 코르키 리븐 리신 이즈 아리...뭐 다 쳐나가 Lv12 meatshield 2012-07-05 신고
코르키 코르키 2.7 라인전이 유리하면 트포가는게 더 좋은것 같던뎅 ㅋ 왜냐면 트포 올리는 중간템들끼면 뭐랄까 상대 라이너 지리게만들수있다는거 정도? Lv12 meatshield 2012-07-05 신고
갈리오 갈리오 4.0 갈리오는 35분 넘어가면 궁/버프 셔틀처럼 애매해져버리는 경향이있긴합니다만....보통 심해 랭겜에서는 미드/정글이 겜을 캐리하는 경향이 짙은데 갈리오 미드로 ap누커에게 카운터를 쳐버리면 상대 미드가 로밍은 커녕 파밍도 힘들게 만들어줄수있는데다가 텔포까지 든다면 상대 미드라이너가 특별히 기동성이 좋지않는한 미드에 묶어두고 자기는 로밍 실컷다닐수있는것 같네요. 즉 게임의 핵심인 상대 미드를 호구로 만드는것만으로도 기여도가 크고 궁도 굿굿이요 Lv12 meatshield 2012-07-05 신고
코그모 코그모 3.3 나방이 짱 Lv62 버꾸 2012-07-05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로테로 딱 3판해봤는데...초반에 카운터정글에 취약하고 딜이 잘 안나온다는 점만 빼면 상당히 괜찮아보입니다. 어느정도 성장했을시 아무무보다는 팀파이트에 더 도움이 되지않나 싶네용 Lv12 meatshield 2012-07-05 신고
볼리베어 볼리베어 3.1 이 말에 공감이 많이 가네요... 베어에 애정을 가진 플레이어 입장에서 참 아쉬움.. 30렙이 되고선 참 쓸 일이 없어요 Lv4 NYturtle 2012-07-05 신고
아무무 아무무 3.4 일러 바뀐거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74 쑥쑥자라서 2012-07-05 신고
모데카이저 모데카이저 4.1 일단 성장만 잘하면 누구든지씹어삼킬수있는 챔프 물론 미니미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음 당연히 우리꺼말고 적꺼 Lv3 랄라랄리라 2012-07-05 신고
모데카이저 모데카이저 4.1 그게 진정한 남자죠 Lv3 랄라랄리라 2012-07-05 신고
모데카이저 모데카이저 4.1 이런게 파일럿빨... Lv3 랄라랄리라 2012-07-05 신고
모데카이저 모데카이저 4.1 모데가 라이즈를 무서워하는데... Lv3 랄라랄리라 2012-07-05 신고
이즈리얼 이즈리얼 4.3 오늘 이즈리얼 사서 해봣는데 논타겟이라 어렵지만 손맛 개쩔어요ㅎㅎ 그브가 안정적이라면 이즈는 진짜 숙련된 기술을 필요하는듯 그브보다 훨씬 재밋고 잘크면 원딜 최강일듯 Lv4 앙잉융 2012-07-05 신고
오리아나 오리아나 4.3 오리아나 지난주 로테때 해보니까 재밌던데 공 다루는 것도 재밌고, Lv50 LINVE 2012-07-05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글고 마총검 좋은ㄷ ㅋㅋㅋㅋㅋ 슬로우 안거시나 궁돌리실때 ; Lv2 Sinz듴 2012-07-05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궁이 쿨탐없이 계속 돌린다는건 상대에선 지옥이지 ㅋㅋㅋ 뭐 내가 킬안먹었다쳐도 어시만먹어도 궁쿨은 초기화지 ㅋㅋㅋ 결론은시 ㅡ발 한타 시작하면 먼저처들어가지마시 ㅡ발 제발 카타할사람들 제발 피방가서 모든 케릭 하나하나 한번씩다해보고 스킬이해좀하고 카타시작해 그러면 cc기가 언제쯤 터지나 그런건 다알거야 Lv2 Sinz듴 2012-07-05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그냥 cc기 다빠지고 들어가 아무리 잘컷어도 니먼저 들어가면 순ㅋ삭이니까 넌 딜탱이아냐 ㅋ 카타는 쌘스다. 진짜 한다기여도 0이라구? ; 랭겜은 진짜 모르것는데 노말에서는 카타가 기여도 좋고 그리고 킬스틸? 카타가 킬스틸해서 트리플킬 이상 2번이상떠도 상대는 닥서렌이야 왠줄알어? 패시브가 너무 좋거든 ㅋㅋㅋ 트리플이상만해도 궁은 노쿨이지롱ㅋㅋㅋ 결국 상대팀은 멘붕 헉헉 카타 존 ㅡ나큼시 ㅡ발 하 하기싫어 님들 ㄱㅊ카타 부터 순삭 하죠 ㅋ ㅋㅋㅋㅋ Lv2 Sinz듴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대회에 나올 정도 실력되면 트린이 크게 놔두지 않죠..cs못 먹게 최대한 괴롭히고 갱도 자주올텐데..솔직히 트린이 솔탑올 때..초반에 적 갱 2번정도만 오면 잘 못커요...(상대가 실수해서 킬한다면 모를까.) 피 자연회복량도 적어서 같이 피가 달면 떨어지고 난뒤에 cs 먹기도 힘듬...(그리고 다른 캐릭은 스킬로 순간 데미지 주고 빠지는데...트린은 그게 안 됨..평타캐릭이라..회전베기로 들어갔다가 적 갱오면 그냥...눈물남..ㅠ.ㅠ)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마이랑은 그냥 1:1붙으면 같이 큰 경우 지지 않아요..다만 마이가 막판에 궁써서 도망가면 거의 못 잡음....조롱도 안 통하고....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이전 1 | ... | 4571 | 4572 | 4573 | 4574 | 4575 | 4576 | 4577 | 4578 | 4579 | 458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