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쉬바나 쉬바나 4.1 아놔.. 일리아나님 2도란 쉬바나 공략 사라졌네....ㅡ ㅡ;(300엑셀) 고수 and 입벤 들이 세인트비셔스님 랜턴 / 익저 빌드가 있는데 일리아나님 공략이 똥이라며 폭풍까서...ㅡ ㅡ; 세인트비셔스님 템빌드랑 스펠은 개나소나 쓰는줄 아나... 이제 쪼말에서부터 쉬바나로 정글을 쉽게쉽게 연습하며 올라 올 수 있는 쉬바나는 없어지겠네 20랩 이하에서 신발3포들고 정글 가보세요... 지옥을 맛볼껍니다 .... 20랩 이하는 쉬바나 하지도 말라는건가, 답답하네 진심.... Lv4 단수리 2012-07-03 신고
카서스 카서스 4.0 카서스는 누가봐도 리치컨셉인데 생긴것부터가 그렇고 패시브도 카서스랑 잘어울린다고 생각함 실드기로 해봣자 어차피 종이카서스인데 조금버텨서뭐함 그냥 죽은다음에 7초간이라도 안전하게 딜할수 잇지않음.. 그리고 위에쓴대로 고통의벽 스턴으로 바꾸면 미드는 고정카서스일듯 Lv12 기묘한운영 2012-07-03 신고
문도 박사 문도 박사 4.3 진짜 바보처럼 보임;; Lv20 쭌따 2012-07-03 신고
문도 박사 문도 박사 4.3 이번에 일러스트변경은 너프라고 생각함. 전에 문도 일러는 좀 묵직했는데 이번 일러는 그냥 바보같아보임 ㅠㅠ 그냥 스킨써야할듯. Lv13 들고때리기 2012-07-03 신고
모르가나 모르가나 4.2 쪼렙이지만 지금까지 몰가나로 진적이 없엌ㅋㅋㅋㅋ Lv1 롤로르 2012-07-03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얘는 초반에 못크게 죽여놔도 후반에 꾸역꾸역 크고 나면 답이 없음. 궁 하향 좀 먹이라고 망할 라이엇 Lv4 Typenone 2012-07-03 신고
레넥톤 레넥톤 4.4 기본 일러스트는 진짜 멋지다. 일러스트는.... Lv13 들고때리기 2012-07-03 신고
아무무 아무무 3.4 구판일러가 훨씬좋았는데 ㅠㅠ Lv13 들고때리기 2012-07-03 신고
판테온 판테온 3.8 일러스트 변경으로 일러스트는 더멋있어졋는데. 인게임모델링과는 거리가 좀있는것 같음 ㅇㅇ Lv13 들고때리기 2012-07-03 신고
잭스 잭스 4.4 기본 일러스트 변경으로 초상은 좀 이상해졋는데 전체샷은 역동적인게 더 마음에듬. Lv13 들고때리기 2012-07-03 신고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일러변경 진짜 싫음. 기생오라비 같아져서 아쉬움 ㅠㅠ Lv13 들고때리기 2012-07-03 신고
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 3.3 대치중일때 왔다갔다 하다가 아무무, 블츠, 모르가나, 다리우스, 카사딘 등등... 딩거 잡아댕기거나 기절 시킬 수 있는 캐릭터는 얼마든지 있다우... ㅠㅠ Lv86 유레카린토 2012-07-03 신고
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 3.3 30레벨에도 하이머하는 사람 있습니다. 하이머가 그렇게 성능이 좋은 챔프는 아니지만, 쪼말에 실력도 없는 사람이 잡는 것보다는 잘하는 사람 얼마든지 있으니 너무 뭐라고 하진 마세요... Lv86 유레카린토 2012-07-03 신고
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 3.3 스킬을 많이 퍼붓는다는 말씀을 하고 싶으셨나 본데, 빠른 공속이란 표현은 좀 잘못 쓰신 것 같네요. 뭐 딩거는 꾸준히 뎀지를 주는 캐릭이지 다른 누커들처럼 폭딜은 못하니까요. Lv86 유레카린토 2012-07-03 신고
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 3.3 아쉽게도 1번 빼고 다 적용 안됩니다. 다른 분들 말씀처럼 그래서 후반으로 갈수록 포탑이 잉여가 되죠... 가뜩이나 딜레이도 긴 스킬인데, 이 부분은 좀 상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AI 업데이트조차 미루고 있으니 희망은 없습니다만... Lv86 유레카린토 2012-07-03 신고
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 3.3 20킬 기본은 좀 에바구요 ^^;; 잘 풀리면 다른 캐리랑 같이 10킬 정도는 하겠죠. 평균적으로는 5킬 만 나와도 평타는 칠거구요. 뭐, 피딩해버리면 얘기가 다르지만... 딩거는 막타 미사일로 먹는 킬이 많아서 그렇지, 사실 어시를 더 잘 먹는 챔피언인데요. Lv86 유레카린토 2012-07-03 신고
베이가 베이가 4.2 네 다음 베이가 고인 Lv70 IOS 2012-07-03 신고
오리아나 오리아나 4.3 상향일지 리메이크일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패치후에 유저 수가 더 늘듯함 Lv58 좆간지 2012-07-03 신고
볼리베어 볼리베어 3.1 탱이 안된다는 소리는 탱으로서의 가치가 없다는 말이에요 쉽게 말씀드리자면, 놔두면 ㅈ되는 챔프가 아닌 이상 암만 몸빵이 좋아도 없는셈 치면 됩니다 적베이스에서 4명한테 맞을 상황 자체가 안 나오도록 해주는게 탱이고요 광역 공격기가 좋은 말파나 아무무같은 애들은 기본적으로 한타기여도가 무지막지하게 높을뿐더러, 놔두면 개피곤해지고, 노틸러스같은애들은 가만히 놔두면 지옥이죠 이런게 탱입니다 Lv73 Guruzio 2012-07-03 신고
사이온 사이온 3.9 하지만 ad시온이면 자넨 리풋 Lv4 윤추장 2012-07-03 신고
이전 1 | ... | 4571 | 4572 | 4573 | 4574 | 4575 | 4576 | 4577 | 4578 | 4579 | 458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