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갱 당해서 못 크면 어느 챔프나 다 ㅂ ㅅ 됨...적절히 갱 피하고 아군 갱이 센스있게 와 줘야죠...트린이 밀려서 탑 허그 하는데 정글이 한번도 갱 안오는 그런 팟이면 이미 망한거임...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크는 건 솔직히 트린과 상대 챔프의 실력이죠...상대방이 병신 아니래도 트린 잘하면 cs도 챙겨먹고 클수있음...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너무 아프니까...빨리 죽여야겠다는 생각만 하는거 같음..불사 쓴 상탠데...계속 때리던데 대부분...ㅋㅋ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분노는 치명에만 영향을 줍니다. 분노사라져서 공력 내려간건 q스킬로 분노소모하고 피를 채워서겠죠...트린은 피가 깎이면 공력이 올라갑니다.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피흡템(랜턴이나 블써) 끼고 있으면 솔직히 가시갑옷 있어도 그냥 잡는데요...알아서 죽는다는건 못 컸다는거죠...어떤 챔프건 간에 못 크면 답없는겁니다.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추가로 E 스킬관련 도주 및 추격용으로 좋은 스킬이지만 1:1대결에서 극적인 승리에도 좋은 스킬인데요...상대가 스킬을 다쓰거나 해서 평타로 맞다이할경우 1-2방 놔두고 E스킬로 적 뒤로 돌아가면 상대방의 공격이 한타임 늦어집니다. 그리고, 회전베기후 평타 들어가는게 평타 연속들어가는 거 보다 빨리 들어갑니다. 도주시에는 적 미니언을 가로질러 들어가면 소모한 분노 채우기에도 좋고요..상황에 따라 잘 쓰면 됨...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r 스킬은 광전사 유령무희 무한대검 드는 순간 적 딜러 2명을 잡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그 시간에 적 CC에 안 맞는다는 가정하에..) 보통 불사를 도주용으로 쓰는데 저는 공격용을 많이 씁니다. 적 딜러가 피가 적은상태에서 탑을 끼고 쉬고 있을 때..미니언으로 몰고가서 조롱으로 이감시키고 패기 시작하면 탑에 죽지 않고 나올 수 있음(6렙때도..) 이때 회전베기가 남아있으면 살 확률이 확 올라가죠...다만 r 스킬은 끝나는 시간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그래서 끝날때..Q스킬로 피채웁니다. 그전에 채우는건 다 깎여서...미니언 한방에 죽을 수도 있어요..상대방이 3-4명이 모이면 솔직히 회전베기에 점멸을 연속으로 쓰지 않는한 도망치기 힘든데요..이때보면 적이 킬할려고 딜러들이 붙는경우가 많아요..그때 영혼의 맞다이를 시도하기에도 좋습니다.(피가 1이기 때문에 공력이 최대치로 올라가고 분노도 꽉 차서 크리가 4방중 2방이상 터지기 때문에 딜러순삭시키기 좋아요..) 그냥 죽어주는 것보다 딜러 하나라도 잡고 죽는게 이득이기 때문에 여차싶으면 그냥 가까이 있는 절 딜러 순삭시키시길..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전 템트리 광전사, 무희, 무한, 얼망, 블써, +@로 하는데요...무희담에 무한(무희는 그전인 열정의 검까지만 하고)하는게 뎀 올리는데 좋더군요..얼망은 보통 챔프들이 1:1로 붙으면 도망 열라 치는데..조롱으로 걸어도 시간이 지나면 풀려서...조롱걸고 쫓아가서 때리기 시작하면 대부분 도망을 못치거든요...공력도 높아서 순삭시키기도 좋고요..(전에는 블써는 먼저 했었는데...방금 말한 잇점때문에 요즘엔 얼어붙은 망치부터 한답니다.)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6렙되면..상대 챔프..탑에서 안심하고 있을때...(물론 피가 1/4이하로 있어야 하지만.) 아군 미니언으로 포탑 몰고가서 순삭시키기 좋음..불사 쓰고 잡은 담에 회전베기로 빠져나오면서 q스킬로 피 채우기...(한 10렙전에는 채워도 불사 끝나면 포탑에 죽더군요..이때는 물약도 같이 빨아주는 게 좋음..)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저도 위에분처럼 파이팅이 넘쳐서 제가 먼저 시작했는데 갔다가 모든 CC기 다 맞고 순간 폭딜 당해서 불사도 못 쓰고 순삭당하는 경우 많더군요..요즘엔 자제해서...먼저 시작하는 경우가 가끔은 있음...ㅋㅋㅋㅋ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여러 조합으로 해 봤는데요...트린하는 사람이 '나는 신컨이다' 하면 도란검이 좋음(공력 10이면 기본 2레벨업이랑 맞먹는거라..피도 80에 흡 3%라 좋음..다만 6렙이후엔 효율이 무지 떨어짐..이땐 흡낫으로 바꿔주는게 더 좋음..) 그리고, 적 갱에 대비해서 안정적으로 할려면 신발에 3포가 좋더군요...천갑옷에 5포는 좀 애매함...적 갱에 대비하기도 그렇고...그냥 초반 1:1에는 신발보다야 쓸모있지만...그럴바에는 도란이 더 나은거 같은데요...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맞는 말입니다. 트린이 op챔프중 뎀딜은 최상위권인데...1:1로는 찍소리도 못하고 도망가기 바쁜 것들이 말은 많음....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원딜입장에서 가장 무서운 챔프라고 생각되는데요...우선 평타라 침묵시키는 걸로는 전혀 소용이 없고, 무한들면 2-3방이면 다이시키고, 일정거리 안에 들어가면..조롱으로 이감 시키고 따라가며 회전베기로 순간접근해서 쫓아내기도 힘들고..제가 트린하는데 상대 원딜 혼자서 못 잡더군요..(비슷하게 컸을때...) 베인도 밀어내기로 거리 벌리고 도망가는게 다임..붙으면 끝...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그래서...q스킬로 분노 소모하면서 피 채우는건 비추임...피가 줄어서 공력이 올라가고 분노로 인해 크리가 올라가기 때문에 딜이 나오는건데...분노소모는 싸움이 소강상태가 되서 그냥 감소하거나 맞다이 할때 마지막의 마지막에 쓰는 겁니다.(서로 한대맞으면 죽을때...q스킬로 피 채우면 트린은 2대로 늘어나니까요..)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티모한테 발리는건...원거리 짤짤이(그것도 독뎀)에 당하기 때문인데요...오히려 1-2렙에 회전베기에 이은 평타 한방이면 1/3이상 깎습니다.. 그걸로 티모 물리고 cs 챙기면서 티모가 경치 못 먹게 하면 유리하게 이끌 수 있어요..다만..이렇게 되면 상대 갱이 자주 오더군요..(센스있는 갱이면 2렙 갱도 오는데 이게 가장 위험함....특히 주문에 점멸이나 고스트 없으면..)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누누와 윌럼프 누누와 윌럼프 3.9 근데 누누하면 으히히힝힝 << 이분이최고아님 ?? 누누킹보다잘하던데 Lv2 아asd3 2012-07-04 신고
볼리베어 볼리베어 3.1 아직 쪼렙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볼리로 승률 나쁘지 않네요 볼리 하나만 파는데 컨트롤이 필요없다는 거는 절대 동의 못하겠네요. 처음 했을때와 지금은 확실히 플레이 자체가 달라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느끼기에는 솔탑에서 가장 빛을 바라는게 볼리라고 봅니다. (볼리가 탑 , 정글, 봇 서폿 모두 가능하지만 이중 솔탑에서 가장 낳다는 의견입니다.) 다른 캐릭에 비해서 힘든게 사실이지만 어느정도 숙련도와 컨트롤로 살려서 무난하게 큰다면 한타시 뛰어난 딜탱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새 인식이 한타때 볼리를 그저 고기 방패로 보시는 분이 많아서 그런지 한타때 방치? 하시는데 이럴때 뒤통수 때리는게 볼리 일거라 생각되네요. 결론은 컨트롤만 된다면 충분히 좋은 챔프라는겁니다. 워낙 안좋은 평이 많아 회원가입까지 하고 한마디 하고 가네요... 볼리 장인들 화이팅 Lv1 리얼07 2012-07-04 신고
자르반 4세 자르반 4세 3.5 자르반 궁 플래시빼곤 밖으로 못나가게 패치하면 좋을텐데 궁썼는데 플래시도 아니고 이동스킬로 사뿐히 빠져나가는거 보면 존니허무함ㅋㅋ Lv74 쑥쑥자라서 2012-07-04 신고
녹턴 녹턴 4.0 딸피로 블루팀 작골 근처에서 빠지고 있었는데 껌껌해져서 쫄면서 부쉬로 들어가고 피그나마 있는애가 따라 들갔는데 정작 녹턴궁은 미드에서 ... 개허무 Lv5 gkmgr 2012-07-04 신고
아무무 아무무 3.4 미니러브님 공략 싹 없어졌네..아무무까지 Lv31 류브센즈 2012-07-04 신고
이전 1 | ... | 4571 | 4572 | 4573 | 4574 | 4575 | 4576 | 4577 | 4578 | 4579 | 458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