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코그모 코그모 3.3 죽으면 상대방이 도주기를 쓰는 현상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Lv2 딴풍 2012-07-05 신고
아무무 아무무 3.4 애무무 ㅋㅋ Lv70 아다폭격 2012-07-05 신고
타릭 타릭 3.8 Lv70 아다폭격 2012-07-05 신고
타릭 타릭 3.8 Lv70 아다폭격 2012-07-05 신고
아리 아리 4.4 Lv70 아다폭격 2012-07-05 신고
카서스 카서스 4.0 결론은 나에게 카서스는 롤에 흥미를 붙여준 챔프! 카서스 올인간다 Lv1 키시에르 2012-07-05 신고
카서스 카서스 4.0 맞아 카서스는 보일러 잘 키고꺼야대.카서스에게 마나는 석유!! e키고 왔다갔다 하면 어느새 마나간 적애들 피도반 그다음 석유비노래들려주면 적팀들이 내이름불러 Lv1 키시에르 2012-07-05 신고
애니비아 애니비아 3.9 q스쳐 맞고 ( 스턴 안걸리고) 맞아도 e 두배 인가요? Lv7 영기다 2012-07-05 신고
리븐 리븐 3.8 우리 리쁜이 스킨좀 더만들어주세요 여성스러운걸로 리쁜이가얼마나좋은대 전투또끼빼고는 전부 남자가틈 ㅡㅡ Lv4 SIPAR 2012-07-05 신고
올라프 올라프 4.2 지젼 쎈 탑솔 강캐 니달리 케넨 빼고 거의 다 씹어먹어버리는 패기의 본좌.... Lv73 커스네터 2012-07-05 신고
레넥톤 레넥톤 4.4 얘 지젼 좋은데; Lv73 커스네터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평타가 폭딜인데 무슨소리.. 그런데 말파이트 있으면 ㅈ 되는건 인정... ㅜㅜ Lv70 Ctaphract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맞다이 하는 상황이라 가정하면, 트린이 불사 쓰면 잠깐 빠지면 된다 하시는데 유체화랑 E스킬 있어서 적이 도망갈수 없고,마찬가지로 도망칠려면 칩니다, 스팰이 쿨이라서 못써도 서로 없으면 적이 빠지는 순간에 바로 e로 빠지면 아리같은애가 아니라면 살고는 합니다.. Lv70 Ctaphract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트린 풀템 맞추고 분노꽉차면 90%로 치명타, 원딜상대로 치명타 데미지는 700~900 수준, 3번 평타치는데 걸리는 시간 2초, 원딜 누커 평타로도 순삭 가능하고... 트린 궁극기 쓴거 무시하고 적이 계속 딜을 넣으면 적당히 커도 2대1은 쉽게 이깁니다.. 궁극기 쓰고 도망치려 하면 궁극 쓰고 바로 도망가지 말고 궁극쓰고 적에게 E쓰지말고 같이죽자 하는 생각으로 마구 패면, 적은 패기에 겁먹고 살짝 빠지고는 하는데, 그때 타이밍 맞춰 바로 뒤쪽으로e쓰고 튀면 죽을것도 안죽고 삽니다 Lv70 Ctaphract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그래서 트린이 운에 막대한 영향을 받아요.. 미러전 했는대 상대 트린은 크리크리크리평타크리 나는 평타평타평타평타크리... 똑같이 풀분노에 탬도 같은데 엉엉 Lv70 Ctaphract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잭스까지는 어떻게 할수 있을탠데 말파이트는 답이 없음 흐.. Lv70 Ctaphract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트린 개무시하는 사람 만나면 트린 흥할수 있음... 당신이 말하는 병신이 바로 트린 무시하는 사람이니까요.. 하하.. Lv70 Ctaphract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갱 한두번 와줘서 킬먹으면 적팀 라이너 멘붕하는 꼴 볼수있고 갱 한두번 당해서 킬따이면 내가 멘붕하는 꼴 볼수있고 그런 챔프임 Lv70 Ctaphract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트린이 분노 패시브 특성상 1~2랩 극초반에 이익을 좀 봐야함, Q로 힐하고 분노 없어도 적이 못올만큼 흥하던지 e로 돌격하는걸 부담없이 할 정도로.... 그래서 트린은 갱킹에 취약함 ㅜㅜ Lv70 Ctaphract 2012-07-05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트린이 미쳐 날뛰려면 트린말 잘하고 커서는 안되고 팀도 받쳐줘야 하는 구석이 있어요, 트린만 잘크고 우리팀이 죄다 딜도탱도 안되는 애들만 모이면 트린한태 cc기 다들어가고 우리팀은 순삭이 두려워 머뭇대다 적에게 cc재대로 안걸고 트린 죽고 트린은 그래도 5초동안 내가 딜 다맞았으니 우리팀이 뭔가 하겠지 했는대 우리팀 한거 하나도 없고 그러면 트린 맨붕 Lv70 Ctaphract 2012-07-05 신고
이전 1 | ... | 4571 | 4572 | 4573 | 4574 | 4575 | 4576 | 4577 | 4578 | 4579 | 458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