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쉬바나 쉬바나 4.1 미니러브님 글 왜사라짐? Lv31 류브센즈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찍어도 되지만 대 파괴 찍게 되면..방어특성에 흉터까지 못하죠..트린은 초반에 버티면 되는캐릭이라 초반에 피가 조금더 있는게 좋거든요...그리고 대파괴 1포인트당 0.5%라....(후반가도 그걸로 얻는 추가 데미지가 몇십밖에 안 되요..)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솔직히 트린이 탱커가 아니라..피템을 껴도...큰 효용이 없어요..오히려 공속 공력 올려서 빠른 평타로 상대 녹이는게 더 좋음...(저 같은 경우 잘 크면 중반에 무한담에 망치(이름이 기억이...때리면 상대 이속줄이는 망치인데..)하는데 이게 피가 좀 붙긴하죠...근데 피 보단 물었을때 도망 못 치게 하는 용이라..(조롱으로 이감시켜도 풀리면 열라 도망치는데 쫓아가기 짜증나서)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회전베기 스킬(E)로 넘어가는데요...지형에 따라 넘어갈수있는게 있고 안 되는게 있어요..(벽이 두꺼우면 당연히 안 되겠죠..) 인벤 잘 찾아보시면 넘어갈 수 있는 곳이 나와 있을 거에요..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신지드....솔직히 첨에 할때...참 짜증났었는데...요즘엔 같이 피 좀 줄이고 안 쫓아감...신지드는 안 쫓아가는데 답인듯...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불사도...렙에 따라 시간을 늘려주지....분노 채우는거 별로 소용없는데..(불사 쓸 정도면 이미 그 전에 때려서..분노 만땅이구만..)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터렛의 경우 스킬로 깨는게 아니라 평타로 깨는거라 평타 속도 및 데미지가 높은 캐릭이면 더 쉽게 깨죠...애쉬나 베인도 공속 공력 올리면 엄청 빨리께요...(그래도 마이가 가장 빨리 깨지만.)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트린이 솔탑시 적팀의 잦은 갱으로 cs나 킬 못하고 못 크면 그렇지만 반대로 아군의 잦은 갱이나 적 노갱이면 쉽게 크는데....잘 하지 못하는 사람이니까 못 크는거지..그리고 한타때도 적 ap캐릭 하나 물면 혼자 순삭도 가능함..(유령에 무한만 차도 왠만한 원딜들은 3-4방이면 다이 시키는데 그 시간이 2-3초임.) 다만, 트린이 먼저 시작하거나 적 CC기가 많으면 다굴 1순위라 힘을 못 쓰지만..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아군 다른 딜러들이 딜할수있는 환경조성이 됨..불사 5초면 짧지만 그 시간 적 모든 딜을 다 받아내면 아군에 도움이 되죠..(아군이 그때 잘해서 적 딜러를 잡아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면...그 팀은 이미 망한거.)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트린 궁 5초가 길다고 하는데 절대 안 길음..특히 한타때 CC를 중간에 맞으면 그냥 끝..보기엔 탱커같은데 방어가 약해서(특히 마법저항이 낮은 듯) 순삭됨..(근접이라 적진에 들어간데다가 엄청 아프기때문에 타겟 1순위가 됨.) 불사도 피가 어느정도건간에 쓰기시작해서 5초라..피 간당간당할때 쓸려다가 순삭될 수도 있고, 피 많을때 쓰면 소용없는 기술이고요.. 초반에 약하다고 하는데 오히려 1-2렙땐 왠만한 챔프보다 쎔..회전베기 거리 맞춰서 들어가면 회전베기 끝나고 바로 평타때리는데 이게 꽤 아픔. 1렙땐 1/3정도까지 깎기도 해요..다만 그러고 나면 갱에 취약해져서(회전베기 쿨이 너무 길죠..) 지나친 추노는 위험하고요..그렇게 피 깎고나면 cs 챙기기도 좋음..이래저래 하는 사람의 컨이 가장 중요한 챔프중 하나인듯... Lv17 새벽의군주 2012-07-04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cc는 좋으나 긴 쿨타임, 쥐꼬리만큼의 딜, 출렁출렁 물살로 탱이 쩔지도 않고 딜이 쩔지도 않고 먼가 애매한 챔프. 그나마 선파에 워모그 나오면 w 비비기가 좀 아픔.. Lv86 노빌 2012-07-04 신고
뽀삐 뽀삐 4.0 이맛에 뽀삐한다 진짜 손맛이 말로표현할수가없음 Lv18 맞바닥 2012-07-04 신고
녹턴 녹턴 4.0 Aㅏ.. 개공감;; 그래서 그쪽에 와드 박아주는게 필요함 Lv81 Hyana 2012-07-04 신고
아리 아리 4.4 파이어폭스 제발 레전드리 스킨으로 1850RP해주세요 ㅠㅠ Lv7 인벤아리 2012-07-04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마이하면나만잼잇음 픽할때부터 예능으로해야지 하는 마음가짐으로해서 Lv10 현랑2 2012-07-04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피마라문 // 킬딸치느놈들 무시가 왜 입롤 참 말로는 원딜 끊기 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10 현랑2 2012-07-04 신고
이즈리얼 이즈리얼 4.3 펄스충 늘어나는 소리좀 안나게 해라! Lv81 미스터리서클 2012-07-04 신고
블리츠크랭크 블리츠크랭크 4.3 오늘 한타싸움 할때 적편블츠가 울편아무무 땡겨줘서 적전멸 당햇음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역전햇지 ㅎㅎ 고마워 Lv4 앙잉융 2012-07-04 신고
아무무 아무무 3.4 한타하면 무무ㅋㅋㅋㅋㅋㅋ~! Lv2 서민계층 2012-07-04 신고
베이가 베이가 4.2 총명이라... 총명 점멸보다 점화 점멸이 더 좋은거같은데 Lv38 또구르기 2012-07-04 신고
갈리오 갈리오 4.0 갈리오는 말파와 반대되는성질을 가지고있음 Lv38 또구르기 2012-07-04 신고
이전 1 | ... | 4571 | 4572 | 4573 | 4574 | 4575 | 4576 | 4577 | 4578 | 4579 | 458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