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티모 티모 4.1 티모를 쭉파고잇지만 로테이션ㅋ 일반이번주안함 기말고사공부한다 트리스타나 처럼 버섯날라가서 깔아야됰 그럼.op Lv1 나짱이여 2012-06-19 신고
티모 티모 4.1 탑티모 십라 너무 쎄여 Lv14 파워구름 2012-06-18 신고
티모 티모 4.1 우리팀도 그말하더라 근데 내가맨날 캐리해줫다 아무말 못하더라 티모까지마 탑의패왕 Lv1 나짱이여 2012-06-18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불사있는 트린에 누가 들이대냐 짤짤이하면서 cs만 못먹게해도 트린 구석에서 짜져있어야된다 미니언 한두마리 먹으러<- 어느 멍청씨가 미니언 먹게 냅두냐? cs 2~3배 차이나기 시작하면 상대챔이 그냥 다이브해서 따버린다 Lv33 우타와레루모 2012-06-19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고인맞자나 입롤좀하지마라 불사같소리하네 불사쓰면 뒤로 잠시 빼고 끝나는순간에 스킬이나 원거리 평타하나라도 들어가면 사망인데 ㅋㅋ 탈진이나 cc하나 들어오면 리얼 딜량 0상태로 뒤짐 트린 무쌍같은건 노말에 저랩때나 가능하지 레벨 20만 넘어도 개털리는 챔이다 Lv33 우타와레루모 2012-06-19 신고
빅토르 빅토르 3.2 이번에 스킬판정 좋아졌다는데 기대할만한가요? 세일하면 사두고 싶긴하다 Lv73 초승달바나나 2012-06-19 신고
볼리베어 볼리베어 3.1 조금만 칼대주면 쓸만해지는데 라이엇이 망각해서 심해로 떨어지는 중 잘못된 공략때문에 인식이 더 쓰래기된 비운의 챔피언 Lv22 PenRill 2012-06-19 신고
잭스 잭스 4.4 머; 그렇다고 라이즈 애쉬 애니가 싸구려 약챔은 아니니까 Lv34 밧사 2012-06-19 신고
케넨 케넨 3.4 제발하지마 울팀얘하는거보면 답답해 Lv10 큰고임다 2012-06-18 신고
카시오페아 카시오페아 4.0 개쓰래기 ㅡㅡ 진심 개구리다 초보들하지마걍 울팀 얘하면 맨날연패야 Lv10 큰고임다 2012-06-18 신고
소나 소나 4.0 요즘 알리나 블크같은 후반에도 기여가 높은 서포터들을 보면 소나는 도대체 후반에는 어디다가 써먹어야하나 싶음.. Q데미지도 똥 W힐량도 똥 E는 추노용 및 도망용이니까 패스.. R을 얼마나 잘맞추고, 그 잘맞춘 후에 팀이 얼마나 잘 반응해주느냐. 이 두가지 전제가 있어야만 소나는 빛을 발함 그 외에는 그냥 알리나 블크같은 후반 세미탱커 및 CC기가 풍부한 서포터들이 백배 천배는 좋아보임.. 정말 가슴이 시켜서 한다고밖에는 못보겠슴다.. Lv14 파워구름 2012-06-18 신고
이블린 이블린 4.3 이블린이 얼마나 좋은데. 이블린해서 닷지 안나온적이 없는데. 탑선픽뺏기면 모두 이블린 ㄱㄱ Lv9 드래곤라이더 2012-06-18 신고
베인 베인 4.0 1점주자 이딴 충은 티모보다 낮아야한다 Lv8 이결도 2012-06-18 신고
블리츠크랭크 블리츠크랭크 4.3 받아라 나의 데스그랩을!! Lv54 midalli 2012-06-18 신고
초가스 초가스 3.8 초반엔 약하지만 궁 찍는순간 사기적인 탱킹 가능 cc기도 3개나 있고 정말 좋음 Lv54 midalli 2012-06-18 신고
람머스 람머스 3.7 한때 최강이였지만 이젠 고인 ㅜㅜ 정글속도가 너무 느려서 카정에 너무 취약하고 덕분에 성장도 느림;; 갱성공률만은 최강 Lv54 midalli 2012-06-18 신고
트런들 트런들 3.4 그리고 공략보면 대부분 q선마후 w를 e보다 먼저찍으라 되있는데 e를 먼저 찍는게 더 나은거 같음 Lv54 midalli 2012-06-18 신고
트런들 트런들 3.4 외모가 카운터 ㅜㅜ 챔프 성능은 아주 좋음 제 생각엔 탑보다는 정글이 좋은거 같네요 갱도 좋고 팀파때 기여도도 좋고 는 기둥 잘써야 ㅜㅜ Lv54 midalli 2012-06-18 신고
워윅 워윅 3.5 정글러로써는 정글링도 중요하지만 갱도 그만큼 중요해서 그렇게 좋다고 보긴힘듬.. 특히 요즘 날고 기는 정글 강캐들에 비하면.. 다만 탑은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줌.. 왠만한 육식캐도 개발라버리며 티모가 좀 짜증나기는 한데 아무튼 갱당해도 궁이랑 점화있고 풀피면 피흡하면서 두명다 홍콩보내버린다.. 다만 한타때 개쪼말만 아니면 궁을 원딜이나 누커한테 써봤자 금방 풀리고 순삭당해버림.. 얘가 피흡이 아무리 좋다지만 포커싱당하면 피흡할 시간도 없어서 궁으로 이니에이시팅 할생각하면 안됨; 걍 탱커 앞세우고 존1나 싸우다가 조금 난잡해 졌다 싶으면 그때 튀고있는 딸피나 원딜한테 궁써야됨.. Lv86 노빌 2012-06-18 신고
아칼리 아칼리 4.3 아칼리로 금장찍는 사람도있는데 여긴 징징대는사람 밖에 없구나 하긴 여기 징징대는사람들은 op케릭 잡아도 못하니 Lv58 킹포스 2012-06-18 신고
이전 1 | ... | 4611 | 4612 | 4613 | 4614 | 4615 | 4616 | 4617 | 4618 | 4619 | 462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