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노틸러스 노틸러스 4.4 노틸은 어딜 가든 좋은거 같은데 레알 평점 왜 이럼? Q로 강제딜교하면 라이너 한명 호구만드는건 시간문제. 정글은 초반만 느리고 W 좀 찍어나가면 개수월하고 갱킹사기 ㅇㅇ Lv2 이온노틸 2012-06-16 신고
아리 아리 4.4 왜 OP는 하향을 먹지 않는 것인가? 그게 제일 궁금하네 Lv2 이온노틸 2012-06-16 신고
아리 아리 4.4 황충 아리 ! Lv0 문도먹는다 2012-06-16 신고
빅토르 빅토르 3.2 고인은 이제절대아님. 근데어렵다. 그래도 평점이정도로 낮을캐릭은아닌데 Lv38 ew2rq 2012-06-16 신고
베이가 베이가 4.2 옛날 쪼말에선 이만한 op가 없었다고 느꼈으나 아니다. 라인전개호구며 초중반똥을싸서 딜러 원킬못내면 아무쓸모가없음. Lv38 ew2rq 2012-06-16 신고
모데카이저 모데카이저 4.1 쎄다. 그게전부 Lv38 ew2rq 2012-06-16 신고
코르키 코르키 2.7 왠만한 원딜보다 괜찮은데 Lv38 ew2rq 2012-06-16 신고
가렌 가렌 3.5 그리고 가렌으로 인피블써유령검은 뭔트리지 한타때 심판 3초 다돌순있을까궁금함 Lv38 ew2rq 2012-06-16 신고
가렌 가렌 3.5 이캐릭이 좋다니; 랭겜에서 고르는순간 팀원들의 눈총+ 욕이 날아오는캐릭 모쿠자왈 유통기한 4분 Lv38 ew2rq 2012-06-16 신고
애쉬 애쉬 3.9 고수아니면 하지말라는 말이 제일 웃긴다 모태고수도 있냐? 하다보면 고수가 되는거지 Lv24 파퍼 2012-06-16 신고
애쉬 애쉬 3.9 사정거리 600 Lv24 파퍼 2012-06-16 신고
애쉬 애쉬 3.9 패시브가 레벨당 치명타 증가정도면 좋겠는데 그렇게 되면 OP? Lv24 파퍼 2012-06-16 신고
나서스 나서스 3.3 왕귀고 나발이고 나서스하지마 ㅋㅋ 나서스가있는판은 나서스가 크던안크면 승패는 관련이없음 ㅋㅋㅋ 제발이런거 그냥 노말학살용으로나하세여 씨알도안먹힘 ㅋㅋ 탑최약케 Lv71 트롤아니야 2012-06-16 신고
자르반 4세 자르반 4세 3.5 탑자르반 졸재미있어 ㅋㅋ Lv53 MPEACE 2012-06-16 신고
피오라 피오라 4.2 대부호상인//속사포주둥이 이분은 피오라 반격으로 도끼를 막는다는 전제하에 하는 말씀같은데요;; Lv80 아르테미스a 2012-06-16 신고
볼리베어 볼리베어 3.1 볼베 쓰레기챔프 진짜 삭제좀 Lv53 불곰신령 2012-06-16 신고
람머스 람머스 3.7 이녀석을 도대체 어떻게 너프해야 OP에서 내려올까 생각햇었는데 간단하네 W하나 너프하니 바로 고인이구만.. Lv10 롤빵먹자 2012-06-16 신고
스카너 스카너 3.3 요즘 추세에 안 맞으니까 더 추악한 정글러가 많음 ^^; 그래도 그럭저럭 괜춘한 놈임 Lv55 고르키 2012-06-16 신고
애니 애니 3.1 황충 애니 ! Lv0 문도먹는다 2012-06-16 신고
잔나 잔나 4.0 다리가OP인 잔나 우리모두 잔나를 잔나 열심히하자. 잔나좋군 Lv1 ddsadassad 2012-06-16 신고
이전 1 | ... | 4631 | 4632 | 4633 | 4634 | 4635 | 4636 | 4637 | 4638 | 4639 | 464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