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망할 픽음 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옳 Lv22 흑형함정카드 2012-06-07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꽤나 좋은거같습니다. 데미지도 좋고... 근데 q하고 무리하게 무기 받으려다... ㅎㅎ Lv30 주성타 2012-06-07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만약 인벤능력치가 잘못나온게 아니라면 그냥 탱커로 해도 될거같네 5초당 체력회복력이 18렙에 65? 미친 문도냐? Lv26 김진어씨 2012-06-07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신선한 공격패턴을 가지고있지만.. 과연 얼마나 Q짤이 잘들어갈지.. 공격과 무기를 다시 받아서 무한 Q짤이 가능한것은 좋은데.. 무기받는거에 심취하다가 뒷통수맞을 확률도 많을듯.. 궁또한 적중률이 높아보이지도 않고.. BOT라인에 설라나?TOP에 설라나?.. 나와봐야할겠지만.. Lv5 나진짜임 2012-06-07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미소천사 ^^ Lv78 인페 2012-06-07 신고
라이즈 라이즈 3.2 6렙에 신발뽑는라이즈 있을리가없고 6렙 이속증가율 30인가밖에 안되는데 상대누커 딜 다피함?ㅋㅋ ap누커는 상대 제압할수있는 cc기 하나씩은 다 가지고있답니다 호갱님 입롤자제 Lv4 카서스신 2012-06-07 신고
라이즈 라이즈 3.2 라이즈로 6렙이후에 상대미드챔이랑 딜교환을 한다고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적챔에따라 다르긴한대 미드챔 8~90%는 원콤누커이고 렙6때 라이즈는 잘해봐야 마나보석/체력보석 뿐인데 뭔놈의 6렙딜교환 ㅋㅋㅋ 라이즈충들이 알아둘점은 코어템나오기 전까지 상대 ap나 라이즈나 마찬가지로 휴짓조각이라는거야 궁메리트가 딜교환에 별영향없는 라이즈로 뭔 6렙딜교환 ㅋㅋㅋ 뿜게만드네 허접들만 상대했나 Lv4 카서스신 2012-06-07 신고
샤코 샤코 3.6 한타 잉여라는 애들은 무슨 선팬댄 선녹장샤코들이랑만 하셨나 딜템2개나온 샤코가 한타시작하고 스킬빠진뒤 고스트키고 들어가서 궁쓰고 원딜이나 누커하나 물어뜯으면 하나 삭제하는건 일도아니다.. 그리고 디시브로 여유롭게 빠져나오고... 갱킹? 미드에 핑와 백날박아봐라 핑와따위로 막힐챔이면 밴을 당할 이유가없다 Lv56 실드임팩트 2012-06-07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주챔 조으다 Lv6 미드장인님 2012-06-07 신고
자르반 4세 자르반 4세 3.5 초중반까지 갱킹능력은 최상위급. 게임이 극후반으로 갈수록 잉여력폭발. 딜템을 사도 후반에는 평타로 상대편 피 다는게 보이지도 않음. 고기방패 템은 말할 것도 없음. 그나마 밥값할라면 울편 원딜한테 붙는 애들 방해하거나 적 원딜 궁으로 가둬야됨. 그냥 후반 슬로우셔틀임 Lv18 알비더스 2012-06-07 신고
올라프 올라프 4.2 참고하고 해보니 괜찮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ㅎ Lv77 Mirabis 2012-06-07 신고
나서스 나서스 3.3 시간은 너의편.. 나서스...... 스텍 650찍고 원딜 & 미드 애들 한두방에 훅보내는 괴물.. 하지만 탑에서 티모나 블라디 같은놈만나면 초반에 개죽쑴 Lv6 공500살신 2012-06-07 신고
베인 베인 4.0 베인할때의 알아둬야할점. 1. 모든스킬은 공격기이며 곳 생존기이다. 명심하라 2. 초반에 절대무리하지마라 악독하게 cs만 챙겨가라. 3. 초반 상대 봇조합에따라서 센스있는 운영이 필요하다. 4. 한타시에 절대 앞장서지마라 뒤에따라다니거나 위치를 잘잡고 숨어있어라. 5. 절대로 선인피 가지말아라 (상대 원딜이 나보다 더컷을경우엔 절대가지마라) - 선인피를 가는경우는 내가 상대보다 월등히컷을경우에 간다. 이때도 흡낫은 꼭 들어라. 6. 한방을 노리되 내 생존스킬이 있는지를 확인한다. 이 여섯가지만 지켜도 베인충소리 안듣고 월등한 킬을 할수있을것이다. Lv6 공500살신 2012-06-07 신고
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 3.3 나는 하이머딩거만 보면 징그러워;; 머리카락이 아니라 뇌 같아 저거;; Lv73 초승달바나나 2012-06-07 신고
바루스 바루스 3.7 진짜 E+R+Q나 E+Q+R나 R+E+Q나 콤보로쓰기에 적합한챔피언인듯.... Lv70 멜렉타우스 2012-06-07 신고
헤카림 헤카림 3.8 여타 다른 정글 챔프도 천갑 5포 맞추고 저런식으로 도는데 누가 저걸 몰라서 헤카림을 고인이라고 하나? Lv28 타란 2012-06-07 신고
녹턴 녹턴 4.0 인벤글보고 랜턴,요우무,버서커 갔다가 종잇장처럼 휘날리는 녹턴보고 징징대는 모양인데 조금만 융통성을 발휘해봐라 팀에 딜이 많으면 굳이 녹턴이 딜템을 낄 필요는 없다고 본다. 궁키고 들어가면 라이너들이 병신이 아닌이상 딜을 해줄텐데 팀에 딜이 괜찮다 생각하면 요우무까지 가지말고 브루탈선에서 끝내고 탱템을 좀이라도 끼워라 신발도 끝까지 닥버서커 말고 후반에 머큐리같은거로 바꿔주는 것도 좋고 녹턴은 한타때 궁쓰고 원딜 물고 늘어지면 죽어도 할 일 다 한거다. 녹턴스킬들이 너프먹어도 좋은스킬인데 왜 못써먹는거지 Lv1 싱구런하루 2012-06-06 신고
녹턴 녹턴 4.0 손잭스들의 징징거림이 눈에 훤히 보인다 녹턴 구리다는말 보고 피식함 탑갱력인 녹턴이 구리면 얼마나 더 좋아야 좋은건가 Lv1 싱구런하루 2012-06-06 신고
갱플랭크 갱플랭크 3.4 사실 초반 부쉬에서 맞다이드뜨는 것이 초보때나 벌어지는 일이라; Lv45 트루시커 2012-06-06 신고
시비르 시비르 4.0 시비르 삼위일체도 나쁘지 않던데 Lv48 모순의빛 2012-06-06 신고
이전 1 | ... | 4651 | 4652 | 4653 | 4654 | 4655 | 4656 | 4657 | 4658 | 4659 | 466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