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볼리베어 볼리베어 3.1 볼베 패시브랑 스킬이랑 안맞아서 룬으로 보완해야함.. Lv38 또구르기 2012-06-24 신고
람머스 람머스 3.7 지금까지 람머스 하는사람 못봤는데 Lv38 또구르기 2012-06-24 신고
블리츠크랭크 블리츠크랭크 4.3 극ap 블리츠크랭크가면 후반에는 정전기장 뎀지가 1500에 육박하더라고요 Lv38 또구르기 2012-06-24 신고
리븐 리븐 3.8 제가 리븐해봐서 아는데 리븐 카운터는 말파이트같은 극방어캐더라고요. 나머지는 거의다 씹어먹음. 근데 불행한소식은 지금 말파이트된다는거. Lv38 또구르기 2012-06-24 신고
리븐 리븐 3.8 원거리 솔탑러 가와도 짤짤이로 피 빠진상태만 아니라면 순식간에 접근가능 하다는것또한.. 잊지마시고 리븐의 평타는 무시못할수준입니다 달려!!! Lv34 백수끝 2012-06-24 신고
리븐 리븐 3.8 요즘 리븐으로 재미좀보고있습죠 적당한 cc 기와 힛앤런 전략 미칠듯한 폭풍 대쉬 리븐약하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힛앤런!! ( 치고 빠지기 ) 를 모르는 사람.... 리븐의 용맹은 대쉬기이기도하지만 쉴드기입니다 딜교환한떄 중점은 ★안맞고 떄리기.★ 명심하세요 부러진날개 즉 Q스킬 은 공격동이기도 하지만 회피기 이기도하다는.. 2방은 흘리고 3타 (에어본) 만치고 빠진다던가 이런식으로 야금야금 체력 뺴놓고 궁극- 폭딜- 솔킬 가능.... Lv34 백수끝 2012-06-24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쉬바나로 다리우스들 좇털었는데 개네들이 이상했던건가 .. Lv0 무간 2012-06-24 신고
빅토르 빅토르 3.2 ew만 잘쓰면 지젼 op인데 그거 쓰기가 지젼 힘들어서 고인취급받음. Lv51 oKoma 2012-06-24 신고
시비르 시비르 4.0 북미판 일러는 일러스트레이터가 혼자 시비르 꿀빨려고 그린것 같음. 만약 일러 중국판으로 바뀌고 인게임도 그정도로 바뀌면 아리의 아성을 뒤엎는 챔프의 탄생이 될것으로 예상. 결론은 외모지상주의의 피해자 Lv70 IOS 2012-06-24 신고
카시오페아 카시오페아 4.0 웃긴건 레이팅 1600대의 랭겜이엇음 ;;; Lv24 나멋잇지 2012-06-23 신고
카시오페아 카시오페아 4.0 우리팀이 개 썰리고 있었고 적 바론가길래 바론파이트떄 나혼자드갓다가 와 줮댓다하고 미드쪽 언덕으로 째다가 울팀들 몰려오는거보고 궁썻더니 5명다걸리고 에이스뛰운담에 넥서스바로 뽀개버림 미드 포탑 다살아있었는데 다들 질줄알고 항복투표 3번은했었음 ;;; 라인전역관광이아닌 게임을 역관광 보낼수있는 챔프 .... 적팀 개 멘붕 ;; Lv24 나멋잇지 2012-06-23 신고
피즈 피즈 4.4 카타리나가 개갞기임 진짜 파밍하러 좀 하면 칼던지고 튀네 Lv58 Gbear 2012-06-23 신고
피들스틱 피들스틱 3.5 라인 푸쉬력이 진짜 고자라 미드가 개구린건데 미드간다는 사람들 보면 ㅠㅠ 상대 미드가 라인 쫙 밀어놓으면 그거 정리하느라 로밍 못다님 ㅋㅋ Lv86 노빌 2012-06-23 신고
피들스틱 피들스틱 3.5 안정적인 정글링이 가능하고 6렙이후 갱킹력이 쩔어줌.. 다만 후반에 궁 잘못들어가면 지속시간도 끝나기 전에 찢기는 자신을 볼수있음.. 그래서 존야 필수; 아 글고 카정에 넘약함 Lv86 노빌 2012-06-23 신고
소나 소나 4.0 야이 병신들아 잔나가 더 예뻐 Lv79 검시타 2012-06-23 신고
티모 티모 4.1 AD로 빽도가면 재미썽 근데 랭겜에선 안할래.. Lv10 미히마루지티 2012-06-23 신고
라이즈 라이즈 3.2 요즘 라이즈만 하면 지네 ㅠㅠ 라이즈 장인이되고싶어라 Lv1 Rakin 2012-06-23 신고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2.8 트린이 왠만한 랭겜 찢는다니 말도안되는 소릴 ㅋㅋ Lv2 코리아파이터 2012-06-23 신고
그레이브즈 그레이브즈 3.6 그브 앞에선 타워도 없다 . 딸피가 타워 옆에 끼고 안나온다고 ? e q r 딸피는 이미 죽어있다. 물론이지만 자기 피 , 마나 는 보고 다이브 하시길 Lv4 넘버워언 2012-06-23 신고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르 4.1 E스텍을 4번쌓고 싸우냐 안싸우냐에 따라 딜이 천차만별이야 그러니까 내가 렙6때 따야지하고 E스텍 안쌓고가면 병신되니까 꼭 E스텍 4개찼는지보고 딸려고해 부탁이야 Lv70 이엔아 2012-06-23 신고
이전 1 | ... | 4601 | 4602 | 4603 | 4604 | 4605 | 4606 | 4607 | 4608 | 4609 | 461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