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이렐리아 이렐리아 4.1 이렐리아로 제이스랑 라인전 가능킨한가? 했다가 개멘붕당했음 ;; 라인을 제이스특성상 당겨지기쉽긴한데 짤짤이때문에짜증나고 타워끼고 미니언먹어야겠다해서 했는데 그러면 바로 라인 다시 밀어짐 ㅡㅡ; 그래서 타워안맞는 바로 위에서 먹는데; 그러면 또 짤짤이 아 ㅅ ㅂ 어케함 Lv0 찢어분다 2012-07-11 신고
신 짜오 신 짜오 3.9 그의 세번째 함성은 들리자 않았다... 네이버... 음. 네이버가 그런 뜻이었군; 네이버 무섭당; Lv9 Syringe 2012-07-11 신고
케이틀린 케이틀린 4.2 이분은 예쁜거고 소나는 예쁘긴한데 기세땜시 갑 Lv91 티켓 2012-07-11 신고
이즈리얼 이즈리얼 4.3 트포안가면머감? 궁금함 Lv8 짱내섬 2012-07-11 신고
이즈리얼 이즈리얼 4.3 펄스건도간지이지만 서릿빛도나쁘진않은데.. 오히려.. 그것도마음에들던데.. Lv8 짱내섬 2012-07-11 신고
사이온 사이온 3.9 그리고 AP->AD든 뭐든 AD시온 하실거면 제발 퀵실버나 정화좀드세요. 한타때 흡도 못하고 순살대지 마시고. Lv15 엘리엘리 2012-07-11 신고
사이온 사이온 3.9 사이온은 초반에 AP로 재미좀 보다 적당히 눈치봐서 AD로 갈아타셔야 돼요. 적을 초반에 진짜 완전히 말려버렸거나 적이 포커싱안되는 ㅄ이 아닌 이상 후반의 AP시온은 다른 미드AP에 비해 구립니다. Lv15 엘리엘리 2012-07-11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타릭?? Lv6 Angellina 2012-07-11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원딜은 진짜 별루임 난 미드가 제일좋은것같은데?? Lv6 Angellina 2012-07-11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이 미친새끼 어떻게이겨요? Lv48 다일리아 2012-07-11 신고
스카너 스카너 3.3 야는 스킨을 뭘껴야되는겨 Lv52 Flirter 2012-07-11 신고
노틸러스 노틸러스 4.4 CC기가 약하는건뭐야 Lv52 Flirter 2012-07-11 신고
판테온 판테온 3.8 라인에 미드도 추가해주세요 Lv6 김치롤 2012-07-11 신고
티모 티모 4.1 티뫀ㅋㅋㅋㅋ 탑에서만나면 아족댔다 하는순간 정글러 부르고 6렙전 장애인 만들면 이미 4:5임 뭐 6렙찍었다해도 4:5임 뭐 인간와드? 시 ㅡ발쥐새 ㅡ끼와드짓해도 4:5임 결국시 ㅡ발티모는 시 ㅡ발새 ㅡ끼 티모역활은 같은 탑라인 장애인 만드는거지 니가 장애인되면 이미 끝난거여 Lv2 Sinz듴 2012-07-11 신고
직스 직스 2.9 op도아니고 고인도아닌 평타는치는데 컨털 줫나어려워서 고인쪽에가까운듯.. 물론잘하면 저격이 찰지구나 Lv55 고박미치네 2012-07-11 신고
트리스타나 트리스타나 3.7 트리 문제점이 중반에 7렙~13렙정도 구간에서 너무 안좋다는거.. w스킬은 초반엔좋지만 중반엔 딜꽂기도 애매해서 그냥 도주용.. 보통 초반에 w선마인데 선마한스킬을 못쓰니 할건평타딜 하지만중반에 원딜은 평타딜이 잘안나오니.. 스킬도 다 제대로안찍혀있으니 당연히 중반딜로스가 큼. 뭐 초반에 잘커서 인피팬댄 겁나게 빨리뽑고 잘큰다면 문제없슴. 하지만 역시초반에못크면 용싸움에서 걍밀리니 대회에서 픽 전혀안할수밖에. Lv55 고박미치네 2012-07-11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그냥 아무무를 합시다. Lv72 석가제자 2012-07-11 신고
이블린 이블린 4.3 이블린이 클래식에선 개쓰레기인건 인정하는데 도미니언에서 만큼은 op 이블린이 소외받는 이유가 라인전취약,그렇다고 정글도 어려움 = 템을 못맞춤 = 데미지 잉여 , 그리고 대규모한타때 역할이 없음. 인데 도미니언에선 라인전이 필요하지않고 (물론 봇은 제외) 바로 전투가 벌어지는 형식이고 라인전이 필요없는만큼 들어오는 골드량은 거의 비슷 하거나 킬딸치는애들이 1~2천원 많은 수준. 거기다가 아주 ~~~가끔 대규모 한타라고 해봐야 4:4 , 흔한건 2:2 전투가 대부분인 상황 에서 도미니언 특성상 이블린은 2:2 전투나 1:1전투를 2:3전투나 1:2 전투로 만들수 있는 은신이라는 스킬과 궁극기로 인한 엄청난 기동력으로 압도적인 지원이 가능해요. 더군다나 이블린 스킬계수를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이계시는데 Q스킬 계수가 0.42 E스킬계수가 1,0 입니다. 순간폭딜 과 리치베인을 맞췄을시 이블린의 지속딜량과 순간딜량은 굉장한 수준이죠. 만약에 리치베인,라바돈,데파를 맞춘 상황이라면 그판은 무조건 이긴다고보면 됩니다. 데파-E-Q평타-QQQQQQQ 하면 메이지나 원딜계열은 무조건 원킬입니다. 트위치는 기동력이 후달리고 지속적인 뎀딜을 해야 딜을 뽑는데 도미특성상 폭딜과 기동력이 최우선시 돼기때문에 이블린이 OP라는 거에요. 다만 클래식에선 닷지용.ㅋ Lv26 구렁이각시 2012-07-11 신고
아칼리 아칼리 4.3 일러스트 이뻐졋다고 평점 퍼주는건가(간칼리 흠흠...) 물론 약간 상향되긴햇는데 암살케릭 특성상 약한맵집 때문에 실력엄청많이타는... Lv76 달달리 2012-07-11 신고
카시오페아 카시오페아 4.0 개후집니다 초반에만 조금 쎈편이고 후반으로 갈수록 약해지죠ㅉㅉ 그러니 평점을 낮추고 나만... Lv50 불가촉천민 2012-07-11 신고
이전 1 | ... | 4541 | 4542 | 4543 | 4544 | 4545 | 4546 | 4547 | 4548 | 4549 | 455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