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카사딘 카사딘 3.8 op의 기준을 모르긴하네. 카사딘 필벤드립은 개병신들이긴한데 op는 맞음. 단순히 카운터를 존나 잘타는 병신일뿐 ㅇㅇ Lv2 키류나드 2012-07-12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궁은 말한것도 없지 ㅇㅇ 이거 중첩할줄도 모르면서 봇갱 탑갱가는애들보면 한숨만 나온다. 갱갈떄 걸어가지마라 제발 부탁인데. 기습로밍의 의미를 모르네. 게다가 워드 있을법한 장소로 가는것도 이해 존나안된다. 괜히 플래시궁이아니다. 워드피해서 갱가라. Lv2 키류나드 2012-07-12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병신들 ㅋㅋㅋㅋㅋㅋ 카사딘 op라고하는놈들 직접해보고 말해라. q사거리 650시절에는 인정했겠는데 600된후로 동실력의 경우 대등하다. 카사딘 잘하는 애와 못하는 애는 cs얼마나 잘 먹고 q와 e를 얼마나 잘 활용하냐에 따랐다. 게다가 카사딘만큼 카운터 잘타는 챔프없다. 상대가 판테온 갱플등 카운터 오거나 평타견제가 우수한 빅토르 아리등 나오거나 라인 미친듯이 처미는 모데 몰가만나면 한순간에 몰락가능한챔프다. 제발 알고나 말해라. 그리고 랭겜 필밴드립치는데 난 적이 미드카사딘 고르면 감사하게생각하며 미드갱플이나 판테간다. 멍청하게 카서스 베이가 선픽하고 카사딘만나서 징징거릴거면 랭겜구조부터 이해해라. 미드갱플이나 판테로 카사딘 6렙전 cs 10개이하만들수있다. 노말에서도 나오는 현상이다 -_- 정글러가 카사딘 미친듯이 도와서 평균만들지않으면 걍 미드 버리는거다. Lv2 키류나드 2012-07-12 신고
이블린 이블린 4.3 드디어 얘가 상향되는구나.. 과연 어떨지 고인탈출일려나.. Lv74 쑥쑥자라서 2012-07-12 신고
뽀삐 뽀삐 4.0 진짜 안보이는데는 이유가 있지 물론 잘하는사람은 엄청 좋겠지만 잘하면 안좋은 챔피언이 어딨을까. 간혹가다 보이긴하는데 죄다 못해서 평점을 깎는다 ㅠ Lv31 파업한문도 2012-07-12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제이스는 e선마다 진짜 q선마 하지말고 e선마 Lv70 NewBie 2012-07-12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주 딜링은 Q 스킬이라는 건 대부분 동의하는 부분인데, 그 다음에 W 선마 할지, E 선마 할지는 템 빌드라던지 상황에 따르기도 하지만, 꽤나 취향 타는 듯? 흡혈에 공속, 미묘한 이속 추가만 있으면 레알 좀비임. 어느새 마나도 꽉 차있고, 순간 딜링도 괜찮고.... 아, 제길 좋다.. Lv68 반려자 2012-07-12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다리우스 나왔을때 탑 아예 접고 조금 잠잠해져서 다시 탑도 가끔하는데 이 개객끼때문에 다시 탑 접을듯 폭풍너프나 먹어라ㅗ Lv43 고인연구중 2012-07-12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캐릭이 좋은가? 나는 얘 게이같이 생겨서 안하게 되던데.. 쩝... 사람들 반응보고 한번 해봐야겠네 ㅋㅋ Lv2 levishunter 2012-07-11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적의 조합을보소 적이 cc기가없다면 씁시다. 나진훈이 적cc기 아리하트바께없으니 카타리나한것처럼. 적의 cc기가 거의없다면 마이도힘을쓸수있음 근데cc기천국인데 마이하면 그놈은 트롤러취급 ㄱ Lv13 l삼국l사망 2012-07-12 신고
베인 베인 4.0 사람들이 베인충 베인충 거리지만 탑솔에 주로서는 나로서는 제일 무서운게 베인이다 내가 아무리 솔킬을 5~6개씩해도 배인이 봇에서 킬먹는 소리 들리면 불안해서 미칠것같다 라위까지 띄우면 정말 답이안나옴 무슨템을가도 찢김... 나서스 프리파밍 만큼 무서운게 베인 킬먹는거.. 라인전이 약해서 타워허깅하며 최대한 cs챙기고 정글러, 서폿이 기회를 만들었을때 귀신같이 호응하는 운영이 필요함 서폿의 역량이 크게 좌우하는 챔프.. 근데 보통은 지가 잘해서 킬 먹는줄 알더라.. 그래서 충소리 듣는듯. Lv8 우리쁜이 2012-07-12 신고
말파이트 말파이트 4.0 요즘 떠오르는 준OP Lv45 intstylet 2012-07-12 신고
요릭 요릭 3.9 요릭으로 라인 푸쉬하면 초보 라인은 당기는데 너무 당겨서 cs챙기는 도중에 적한테 견제당하면 하수 타워사거리 근처에서 라인 유지하면서 접근하는 적이랑 딜교환을 하며 상대를 자주 집으로 보내면 중수 아군타워 - 아군미니언 - 적군미니언 - 요릭 - 상대 이 구도 만들어서 상대 cs랑 경험치를 디나이시키기 시작하면 고수 중수이상 요릭을 상대로 만나면 어지간한 캐릭은 자동 디나이 시작... 예외로 할만한 캐릭은 니달리, 워윅, 레넥톤, 초가스, 나서스, 리신, 오공, 아칼리정도? 그중에 하드카운터는 니달리,워윅,아칼리 정도라 생각함 Lv56 Haseyo 2012-07-12 신고
요릭 요릭 3.9 마나무네 안가면 중반부터 딜 넘사벽일텐데...? Lv56 Haseyo 2012-07-12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끊기는 걸로 압니다. Lv31 내친구아서 2012-07-12 신고
워윅 워윅 3.5 정령의 형상+랜턴+유령무희 아무도 날 막지못해! Lv71 잉여길드 2012-07-11 신고
알리스타 알리스타 4.0 인도에서 필밴 Lv23 파란다이스 2012-07-11 신고
피즈 피즈 4.4 Ap케릭 치고는 근접이라 한계가 있지만 그런 한계마저도 극복해 낼수 있는 E 스킬이 있어서 살아남는데는 도사지요. 무엇보다 누커까지는 아니지만 템 트리와 성장함에 따라서 들어가는 r 과 w q 콤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구요. 초반 중반 쓸만하고 한타때 잉여가 되는건 사실 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그것 역시도 그 게임의 진행 상황이나 컨트롤 여하에 따라서 상대 원딜이나 같은ap계열을 궁 콤으로 잡고 재간으로 유유히 빠져나올수 있다는것은 비단 한타에 적합한 케릭터가 아니라는 설까지도 누를수 있는 올라운드 챔프이지요. 이런식으로 한타에 기여 하는것 자체로도 큰부분을 차지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딜 교환이나 궁을 이용한 킬딸도 좋지만 제법 머리를 쓰면서 지능적인 플레이를 하게된다면 정신적인 부담이나 라인전의 판도를 뒤집어 엎을 수도있는 강력한 챔 입니다 ㅎㅎㅎ Lv72 pink팬다 2012-07-11 신고
그라가스 그라가스 3.4 허완보고잇냐 ㅄ Lv11 기민주 2012-07-11 신고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르 4.1 허완보고잇냐 ㅄ Lv11 기민주 2012-07-11 신고
이전 1 | ... | 4541 | 4542 | 4543 | 4544 | 4545 | 4546 | 4547 | 4548 | 4549 | 455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